영국 런던 인건비를 빼고나면 브롬톤 가격이 과연.. 얼마나될것인가? 브롬톤 공장에서 일하는 모든 공돌이들이 미케닉3레벨 보유자라면 장인이라고 할수있겠지만 그럴까 과연?? 그저 인건비가 비쌀뿐 대만이나 중국에서 일하는 공장직원이랑 다른게 뭔데?
@규정김-t8y Жыл бұрын
내 생각에 예전에 있던 지하철 장사꾼들이 없어진데는 단속도 있지만 다이소도 큰 역활을 한거같다
@samariaintv Жыл бұрын
❤옳소!
@ethank7463 Жыл бұрын
케이블 작업 다시해주고 싶다 ㅋ
@백마탄팔라딘 Жыл бұрын
와 정말 깔꼼한 설명이네요! 짝짝짝
@무요뭘봐요 Жыл бұрын
당신이 말한거 저가형 티티카카도 다해요 꼭 브롬톤이 아니여도 됩니다
@-crows-42986 ай бұрын
티티카카 열심히 타십쇼!! 꼭 브롬톤 타라고 안했습니다.
@pdhj00 Жыл бұрын
9독따봉이요
@Meng2KKO Жыл бұрын
다른거 다 제쳐두고 세상에서 제일 깔끔하게 접히는 자전거가 최고의 장점이라 생각합니다. 유사톤이 아무리 쏟아져 나와도 저 디자인에서 한치도 벋어나지 못하고 브롬톤을 거의 복사한 수준으로 만들어 지는걸 보면 최초 저 디자인을 만들어낸 것은 대단한 업적이라 생각합니다. 버디 턴 다혼 기타등등 많은 접이식 자전거를 경험해보았지만 접었을때의 간결하고 깔끔함은 그 어떤 접이식 자전거도 따라올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10년이 넘은 구형 모델을 트렁크에 싣고 다니며 자출도 하고 아직도 잘 사용중입니다. 요즘은 좋은 자전거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 브롬톤의 가격과 성능은 도저히 실드칠 수 없죠 ㅎㅎ 하지만 그렇다고 브롬이를 탄다고 호구라고 말하는 분들도 정상은 아니라 생각합니다. 남들이 그렇게 욕하는 브롬톤 내장기어도 저는 더 컴팩트하게 접히고 기름때로 더러워 지지 않아 선호하는 요인인것처럼 그냥 각자가 추구하는 가치가 다를 뿐인거죠.
@tour-anger Жыл бұрын
목소리 이쁘당
@Enaoriginal Жыл бұрын
그 누구도 아닌 자기 걸음을 걸어라. 나는 독특하다는 것을 믿어라. 누구나 몰려가는 줄에 설 필요는 없다. 자신만의 걸음으로 자기길을 가거라. 바보같은 사람들이 무어라 비웃든간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