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직관 기아 응원석 진심 서한국단장 바로앞이었음 뒤 어퍼덱아래에 설치된 엠프에서 소리가 나오는데 뭐 인천이니까 틀수있지 수둔이 아니라 귀가 아픔… 야구 경기 특성상 홈베이스쪽(오른쪽)으로 고개를 계속 돌리고 있는데 오른쪽귀에 엠프가 꽂히듯이 들어오니까 ㄹㅇ 죽을맛…
@무지개똥-o6w14 күн бұрын
앰프로라도 흥행 참패를 막으려는 망천이들ㅋㅋ
@하늘이-x1e22 күн бұрын
ㅋㅋㅋ 저라도 흥분해서 못 찍었겠네요
@svaiosndbАй бұрын
저날 직관갔었는데 원래 하시던대로 3루 4층과 내야지정석, 외야에 앰프 꾸준히 트시다가 0:5에서 4:5로 따라잡하니 스카이박스 바로 아래(3루 응원지정석 바로 위) 앰프 트시는거 잘 보고 왔네요ㅠ 29블럭인데도 원정 앰프보다 홈팀 앰프가 커지니까 앰프꺼 외치기 시작한거였습니다~ 상대편 응원가 듣는것도 야구 문화의 일종이라고 생각하는데 문학 가면 항상 2스트 잡을때마다 북소리 앰프로 내면서 삼진콜 유도하고 이닝교대나 아웃카운트 잡을때마다 인! 천! SSG! 이런 팀 응원가 트는거 보고 매너없다는 생각 많이 하고 왔습니다 😁
@뿌이뿌이-p6kАй бұрын
3루 전체가 움직이는게 멋있네..
@박상준-x2nАй бұрын
잠실제외 모든 구장이 앰프에서 홈 어드벤티지를 갖는 것은 사실입니다만 원정석 4~5층좌석 보조스피커정도만 활성화시킨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랜더스필드는 모든 장내스피커로 홈팀 응원가 송출에 응원단장 마이크까지 연결해두니 말이 많은겁니다.
@박상준-x2nАй бұрын
또한 원정팀에서 점수가 나서 함성소리가 커지면 덩달아 스피커소리도 키워버리는데 이게 확연히 느껴질 정도라 원정팬들 입장에서는 화가 나지요.
@현우-b2pАй бұрын
이게 레전드인듯
@해영김-j2fАй бұрын
기아팬인데 가서 부르고싶다!!! 짜릿한느낌을 느껴보고싶다
@장폴리-d4bАй бұрын
랜더스필드만 가면 시끄러워죽겟음 원정석 공격인데도 쳐 시끄럽고
@144ediaАй бұрын
엔스가 얼마나 잘 던졌는데 << ㄹㅇ
@유로박-c1o2 ай бұрын
외쳐라 최강기아는 비장함이 느껴짐...
@바나나우유-d7b2 ай бұрын
다른팀도 아니고 기아가 저러니까 참...
@kylehong8563Ай бұрын
앰프꺼 라고 쳐보세요ㅋㅋ어디팀만 나오나 챔필도 원정석에 앰프 키진 않습니다...그냥 거기도 홈 팬이 다 채우니까 그런거지ㅋㅋㅋㅋ불만이면 기아가 원정 채워주는만큼 원정팬들가서 채워주면 됩니다.
@바나나우유-d7bАй бұрын
@@kylehong8563 챔필은 원정 응원지정석에 자기들이 군인 초빙해서 앉혀놓고 우리 응원단상에 치어리더 보내서 자기들 공격때 응원하던데요...? 그리고 원정석에 엠프트는건 잠실빼고 다 똑같습니다. 저도 전국 야구장 창원빼고 다 가본사람입니다.
@장폴리-d4bАй бұрын
기아뿐만 아니라 모든 구단이 앰프 때문에 스트레스 받습니다 응원도 적당히 해야지 무슨 그럴거면 3루도 홈팬으로 채우던가
@한승수-y5rАй бұрын
그냥 구글에 문학앰프 << 이거 검색하고 다른 구장 검색해봐도 문학앰프글이 압도적으로 많음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