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단 해설단 같은 경우 20년이상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라 자리가 안나서 신입은 못들어가요^^
@ljb295811 сағат бұрын
예수 이외에 천국에 갈 방법은 없다라고 분명하게 성경은 얘기하고 있습니다. 연옥 개념은 예수가 필요없어지는 개념인데...상당히 위험한 생각입니다. 하나님의 자비와 사랑, 의지는 예수로만 통해 가능해집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보내셧습니다. 카톨릭 믿는준들 성결한거 잘 압니다 허나 카톨릭 교리 말고 성경을 작접 보시기 바랍니다. 부디 진실을 보세요...
@chansookim3938Күн бұрын
기도드리는 어머님께 전화와 기도를 드려야겠습니다.
@민계순-r4gКүн бұрын
신부님 그만 하시죠~
@plesistanКүн бұрын
종파는 다르지만 저도 궁극적인 기도의 종결은 결국 내뜻아닌 신의뜻대로 되기 원한다는 기도였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신부님도 동일하게 생각하신다 하여 공감하고 갑니다. 다른 욕망이 생길즈음에 항상 나의 뜻대로 마옵시고 하나님의 뜻대로 하시길 원합니다라고 기도하면 마음이 정렬되는 감정을 느낍니다.
@신윤선-r9wКүн бұрын
신부님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눈물이 났습니다 순간 하느님 아버지의 사랑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축복합니다 감사하구요🎉
@ChrisC-mi9eu2 күн бұрын
뱀의혀를 가진 신부입니다. 조심하세요. 수단? ㅋㅋ 위장용으로 입고있습니다.
@주랑-h4k2 күн бұрын
꼬라지 하곤ᆢ성인팔이 하지마세요
@사이로-d1i3 күн бұрын
교인들이 더 악마같으니 문제지?태극기부대
@황영미-v8g3 күн бұрын
신부님 잘들었습니다 신부님 3년전모습 뵈네요 조곤조곤 ❤🎉
@widedandakhan3 күн бұрын
교황도 악마가 많았는데 그 악마는 어떻게 퇴치할건가?
@몬스터-n5x3 күн бұрын
아니~~~??????? 그래서 성경에 어디 나오냐고요???!!! 성경적 근거를 말씀하셨어야 합니다.
@꼬질이-co4 күн бұрын
홍성남 신부님, 어찌그리 신자들의 입장에서 신자들의 마음을 헤아려주시는지 다른 신부님들도 신부님의 말씀을 새겨들으셨으면 합니다!
김웅렬 토마스 아퀴나스 신부님 감사합니다 악마가 교회 안에 들어왔다라는 것을 깊게 새기며 오늘도 악마에 대한 공부를 할 필요가 있음을, 사탄은 바알제블 똥파리라고 생각함돼죠ㅠ~ 쫓아내도 또 여러마리 파리를 데리고 오기에, 오늘도 늘 깨어 준비하며 기도하는 삶으로 함께 걸어가길희망하며오늘도 혹한 속에서도 참민주주의를 위해 외치는 청년들과 국민들과 함께 하나됩시다 함께 일어섭시다 주교님들 목자없는 우리국민들 보살펴주시기를 예수님처럼 창자가 끊어지는 애끓는마음으로 예수님처럼 함께 우리가엾은국민들과 함께 하나됩시다 함께 일어섭시다 주교님들 .염수정 안드레아 추기경님 함께 해주세요 시국 성명 내시고 시국 미사 드리러 가요 하느님 감사합니다 ❤❤❤ 신부님 감사합니다 ❤❤❤ 이젠 두루뭉실 악마,사탄을 없애는 참 민주주의를 후손에게 전합시다 함께 예수님과 영원히 함께 하나됩시다 함께 일어섭시다 주교님들 함께 해주세요 기도합니다 아멘 🙏 ☺️ 급이 높은 존재론적인 악마가 있기에, 환난의 시대, 어지러운 시대 교회가 앞서서 가르치는, 우리 미래를 주님과 함께 두려워하지 않는 희망의 나날로, 하느님의 백성으로 하느님의 사랑 💕 실천하는 우리 함께 해요 주교님들 염수정 안드레아 추기경님 함께 해주세요 기도합니다 아멘 🙏 신부님 감사합니다 ❤❤❤하느님 감사합니다 ❤❤❤
@경숙민-f6m7 күн бұрын
이 사람 이상한 사람이네!!!
@Lee이만용8 күн бұрын
😂😂 웃끼는 신부 성김대건신부님 욕되지않게하라
@봉제산8 күн бұрын
@최윤정-x4z5t8 күн бұрын
이 영상을 보니 김건희 윤석열이 떠오른다
@jm69338 күн бұрын
제 영혼, 모든 것 주님께 맡기나니 아버지 뜻대로 하소서
@변금숙-x1q8 күн бұрын
오래전부터 신학교에서 신학생들에게 강론에대해 좀 더 적극적이고 세밀한 교육을 가르쳤으면 하는 바람이 간절했는데.. 신부님 말씀에 감동받았습니다.
@송영숙-p1c8 күн бұрын
이 신부 구원 받았을까 의심이 가더라고요
@에이큰9 күн бұрын
어쩌다 알고리즘으로 이영상을 보게 되었네요. 4~50여년전쯤 큰외숙모가 이유 없이 아파 외가집에 누워서만 지낸적이 있습니다. 할머니가 다니시는 성당이 집 근처에 있는데 미사 시간을 알리는 종만 울리면 발작을 하고 영화처럼 벽을 타고 기어다니다가 초인적으로 천장과 거의 맞닿아 있는 높고 좁은 장농 위로 쏙 뛰어 들어가 숨어서 벌벌 떨었다고 합니다. 신부님 말씀을 듣고 보니 큰외삼촌이 단순 바람기가 아닌 심각한 음란마귀가 들린거 같네요.
@고양이-e6t9 күн бұрын
그런거 없습니다 정신들 차리세요
@에이큰9 күн бұрын
저도 공포영화도 못보는 쫄보라 그렇게 믿고 살아요
@짱코씨9 күн бұрын
악마 설명하신거 들으면 정치인 같군요
@에이큰9 күн бұрын
요즘은 대통령이 무속신앙을 숭배해서 그렇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kimjungsu29 күн бұрын
풀버전은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cecilia-kn4gi9 күн бұрын
아나운서분 정은채 닮으셨네~~
@timjang384110 күн бұрын
2:00 킬포인트!!🎉 ㅋㅋ 자폭
@이지연-i7e1k10 күн бұрын
어안채? ㅋ
@user-pb7iw7xb6n10 күн бұрын
카톨릭은 사탄의 걸작품임 이단의 최종체 얼마나 타락했으면 종교개혁이일어났겟나 성경읽지도않고 카톨릭경읽고 전통만강조함. 순복음이아닌 자꾸 딴데 집중함. 외경이런거. 예수님이랑 사실상 아무 연관없음 걍 종교그자체 신앙이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