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레이슈터 입니다! 괌심어린 댓글 감사드려요^^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헬로우미스미스터 전편 유료보기를 하실 수 있습니다. playshooter.com/shop/mini-detail.php?it_id=1584537124 위 링크에 들어가시면 헬로우미스미스터 풀버전을 감상 하실 수 있습니다^^
@dudtlr6284 жыл бұры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터졌다... 아..
@플레이슈터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더 알찬 소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김혜림-v6q4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길 곳이 없어 유튜브 영상이 있을까 싶어 찾아왔습니다. 먼저, 플레이 슈터 홈페이지에서 좋은 연극 잘 감상했습니다. 문화정책이란 국민의 기본권인 문화 향수권과 소외계층, 일반인들이 문화예술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문화 복지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데요. 요즘 같이 밖에 나가기도 어려운 때에 이렇게 저같은 일반인들도 쉽게 접근해서 예술인들의 공연을 집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우리의 문화 향유 기회와 문화의 형평성이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평소 연극을 잘 보지 않습니다. 고등학생 때 학교에서 딱 한번 단체로 대학가 공연을 보러간 뒤로는 자주 감상한 기억이 없죠. 처음 연극을 볼 당시에 저는 피곤함에 기분이 좋지 않은 상태였는데 배우들은 매우 행복한 모습으로 관객의 호응을 유도했던 것이 아마 어린 마음에 부담스럽게 느껴졌었나봅니다. 그런데 오늘 혼자 이어폰을 끼고 조용하게 연극을 다 감상하고 나니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누가 보아도 신나는 상황은 커녕 정말 기분 나쁘고 불편한 상황인데, 상황이 난처해 질수록 더 밝게 말하고 더 과장해 몸짓을 하는것이 상당히 역설적이고 풍자처럼 느껴졌습니다.끝에 가서 주인공 눈에 은은하게 눈물이 보여서 더 아이러니하게 느껴졌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저도 이제 몇 년 더 있으면 취업준비생이 될텐데요, 한없이 면접에서 부당한 질문을 받고 그럼에도 웃어야하는 취업준비생인 주인공을 보며 이 연극이란 문화예술이 동질감과 연대의식을 느끼게 해준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상황이 좋지 않아 연극로도 사람이 많지 않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 지금껏 고부가가치를 창출해왔던 문화 활동 등에서 경제적 타격이 커 안타깝습니다. 저처럼 이렇게 온라인으로도 연극을 볼 수 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져 조회수로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고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기회를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무료로 좋은 공연을 감상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ps. 소감문을 댓글에 남겨야 하는 과제로, 갑자기 긴 댓글이 달려 놀라셨다면 죄송합니다.
@플레이슈터4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플레이슈터입니다. 정성어린 댓글 잘 읽어보았습니다. 소중한 감상글은 창작자분들께 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