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플라스틱 용기 안 사고 유리나 도자기 사는데 언제나 깨질까 걱정이에요. 유리는 안 깨질 수도 있고 도자기는 유리보다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빚어낼 수 있고! 그릇을 저런 데에 굽기도 하는군요. 잘 모르는데 알아갑니다. 목표와 보람 지키며 일하실 수 있길 응원해요. 도자기 그릇에 더 관심 가져 볼게요.
@jincheol90634 күн бұрын
롯데웰푸드 ZERO 과자와 도예가 김윤삼의 달콤한 맛깔피플 콜라보를 시청하고 17살때부터 도자기를 시작해서 노력하여 꿈을 이루고 일상생활에서 사람들이 쓰는 그릇을 만드는 모습이 멋있고 저도 무슨 일이든 포기 하지 않아야 겠다는 다짐을 하였습니다 본질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그릇을 만들고 무설탕으로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제로 과자가 있어서 공통점이 있고 제가 제로 과자를 자주 먹는데 맛있고 한국 최고의 과자라고 생각합니다 롯데웰푸드가 우리나라 과자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켰다고 생각합니다 롯데웰푸드가 있기에 우리나라 과자,아이스크림,간편식,식품산업이 발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롯데웰푸드 맛깔스튜디오 유튜브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완료 대한민국 과자,아이스크림,간편식,식품산업 혁신을 주도하는 롯데웰푸드
@드루와954 күн бұрын
제로 과자를 먹을 때 말 그대로 당이 제로여서 "일반 과자보다 더 많이 먹을 수 있구나"라고만 생각했는데 제로라는 단어에서 도전이라는 생각을 하는 것이 저한테 자극이 됐습니다. 저도 김윤삼 도예가님처럼 계속 도전할거고 실패해도 훌훌 털고 다시 도전하겠습니다.
@수현강-s7g4 күн бұрын
도자기가 보기에는 걍 단순하게 생긴 거 같은데 알고 보면 되게 정성 들이고 집중해야 잘 만들어질 수 있더라구요 근디 물레 말고 다른 것도 있어요?? 다 저렇게 하고 굽는 줄 알았는데 아닌가 함 알아봐야겠네요 좋아하는 도자기 작업 계속 할 수 있게 재고 안 쌓이고 팔리면 좋겠네요
@pinkhyun4 күн бұрын
도예가 김윤삼님의 정성스런 물레 작업으로 빚은 도자기처럼 롯데웰푸드 ZERO의 과자도 건강을 생각해 설탕이랑 당류를 줄여도 여전히 맛있는 그 맛의 정성은 따라 올 수 없겠죠. 이제 설탕 제로, 당류 제로라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어 감사드립니다!
@연듀-f3z4 күн бұрын
도예가 김윤삼님을 만나서 이야기를 들어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도예가 김윤삼님의 철학과 롯데웰푸드 ZERO 과자의 메시지가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인상적이고 감동이었네요😊 특히 "본질의 아름다움"과 "덜어냄의 가치를 찾으라"는 메시지가 너무 와닿았어요. 김윤삼 도예가님의 물레 작업에서 느껴지는 섬세한 손길과 정성은 ZERO 과자가 설탕과 당류를 덜어내면서도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으려는 노력을 완벽히 닮아 있네요👍 설탕과 당류가 없지만 맛있는 ZERO 과자! 앞으로 더 다양한 ZERO 제품들이 나오길 기대하고 응원하며 김윤삼님의 작품활동도 응원합니다. 화이팅💚💚
@yuukishirayukihime4 күн бұрын
Asking abt christmas gift to moslem family....😅
@최애는마법사4 күн бұрын
취미와 특기가 같은 행복한 삶이네요 저는 ‘수제’하면 정성과 애정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 이런 부분도 김윤삼 도예가님과 제로의 공통점 같아요😊 맛깔피플 김윤삼님의 갓생을 응원합니다!❤
@김상기-o7q4 күн бұрын
내꺼어요 가져어요
@김상기-o7q4 күн бұрын
내거요 가저요
@김상기-o7q4 күн бұрын
칸쵸 성은 내꺼요 가져어요
@김미-y5p4 күн бұрын
제로가 단순 설탕을 뺐다는 거 말곤 몰랐는데 심플하다는 것과 도예랑 연관지을 수도 있었네요. 제로 단순 맛있게만 먹었는데 앞으로는 의미를 두고 먹을 거 같아요.
@imdlwns4 күн бұрын
물레성형으로 여러가지 제품을 만드는 것, 그리고 무가당으로 여러 제품을 만드는 롯데웰푸드! 본질에서 나오는 단순함이 닮은 제로와 흙이네요! 두 가지가 비슷하다고 느낀 도예가 김윤삼님이네요~ 저도 들으면서 고개를 끄덕이게 되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윤삼님도 다양하고 좋은 작품 만들어주길 바라고 롯데웰푸드에서도 ZERO를 활용한 다양한 제과제품 만들어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게으른콤마개미4 күн бұрын
현물로는 공장제, 디지털로는 AI 딸깍… 창작의 가치가 많이 훼손된 시대입니다 수제제품은 창작자의 히스토리가 담겨있어 가치있고 매력적이에요 개인적으로 빠름빠름보다는 이렇게 주관이 담긴 핸드메이드를 좋아합니다 :) 김윤삼 도예가님 이야기 잘 봤습니다
@ainniakim4 күн бұрын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만들어진 삼작소의 그릇은 세상에 다 하나뿐인 존재라서 더욱 특별한 것 같아요. 물레성형의 방식으로 만들어져 전통적인 선이 살아있으면서도 동시에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여서 제 스스로에게 선물하고 싶은 그릇이 많이 보였네요😊 한때는 흙이었던 것이 도예가님의 손을 거치면 자기만의 개성을 갖춘 아름다운 그릇이 되어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것처럼, ZERO 역시 끊임없이 다양한 모습으로 우리의 일상에 기쁨을 가져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설탕도 당류도 모두 제로인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 가듯이 김윤삼 도예가님의 도자기도 심플함 속에 아름다움과 멋이 가득해서 계속 찾게 될 것 같아요!
@송편과곶감4 күн бұрын
2:15 김윤삼 도예가님은 가장 잘하는 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고 하셨는데 제가 생각하기에는 가장 잘할 수 있는 일을 찾기보다는 가장 좋아하는 일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뭐든지 프로의 세계는 확실히 재능이 필요하기는 한데 남들을 제치고 1등 10등같이 순위권 안에 들어야 하는 하드한 직종이 아니라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돈을 벌 정도까지는 누구나 성장할 수 있으니까 말이죠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거는 롯데웰푸드 제로의 무과당처럼 본질에 충실하며 본질에 벗어나는 것은 덜어 내고 꿈을 향에 심플하게 나아가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칼리야-car5 күн бұрын
영상에서 느껴지는 김윤삼님의 신념과 롯데웰푸드 ZERO 과자의 철학이 정말 잘 맞아떨어졌어요! 물레 작업을 하실 때 보여주는 정교한 손끝에서 느껴지는 진지함이 너무 인상 깊었어요. ZERO 과자처럼 건강하면서도 맛을 챙길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요즘 같은 때에 딱 맞는 간식인 것 같아요! 설탕 없이도 이렇게 달콤한 맛을 낼 수 있다는 걸 보여준 것에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도예가님과 제로 과자 모두 응원할게요!
@김광진-x7h5 күн бұрын
사르르 입에서 그냥 쏙쏙
@gunmami745 күн бұрын
정성담긴 제로과자와 도예가 님 혼이 담긴 그릇과 잘 어울리는 예술작품이네요 감동그자체 구독.좋아요완료
@김광진-x7h5 күн бұрын
낼은 오면서 2상자 사야겠다 기분이 더더욱 좋아 질것 🎉
@JH-oj4hw5 күн бұрын
롯데웰푸드 뉴진스 모델로 써서 매출 대박 났네요! 축하 드려요❤❤
@김광진-x7h5 күн бұрын
오늘 갈려고 했는데 상황이 낼 갈까해
@씬씬5 күн бұрын
나답게 맛깔나게! 삼작소 대표 도예가 김윤삼님 맛깔피플 콜라보 영상 너무 멋져요!! 항상 새로운 것보다 선이나 한국문양에서 물레성형으로 여러가지제품을 만들어 내는 능력과 가치관 너무 닮고 싶어요~핸드메이드 그릇은 안써봤는데 꼭 써보고 싶어졌어요♡포기하지 말고 나답게 맛깔나게 모두모두 화이팅✊️
@이선정-r8f5 күн бұрын
ZERO X 도예가 김윤삼 !! 끝없는 가능성을 위한 노력과 진지함으로 대하는 모습들!! 지금의 제 모습과 비교하게되면서 반성하게 되네요. 내안의 나를 찾기 위해 더욱 아자아자 화이팅 할께요. 김윤삼님의 멋진 미래와 ZERO의 더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응원해요.
@파랑좋아-v7f5 күн бұрын
삶에 대한 열정과 행복, 노력, 성취감이 물씬 느껴지는 도예가 김윤삼님의 이야기 너무 멋지게 봤어요. ZERO 간식의 놀라움과 김윤삼님의 열정이 잘 어울리는것같아요.
@eunkyoungyi22015 күн бұрын
하고싶은일을 하며 사는것!!! 인생을 맛깔나게 사는거~~ 가슴에 콕 박혔어요. 저도 2025년 맛깔나게 생활해볼래요. 도예가 김윤삼님편 영상보며 힘얻었어요.
@김광진-x7h5 күн бұрын
1캐이스 줄까요
@지아-dqf5 күн бұрын
도예가님과 롯데웰푸드 ZERO 과자의 만남이라니! 정말 멋진 콜라보네요! 도예 작업을 하실 때 느껴지는 정성 가득한 손길이 과자와 완벽하게 어울려서 보는 내내 기분 좋았어요. 제로 과자는 당류와 설탕을 빼고도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는 게 정말 놀랍네요! 간식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이번 영상 덕분에 김윤삼님 작품의 철학도 더 잘 알게 되었고, 앞으로 제로 과자 많이 먹을 것 같아요.
@유리-z6m5 күн бұрын
김윤삼님의 도예 작품을 보면서, 그가 추구하는 단순함과 롯데웰푸드 ZERO 과자가 추구하는 건강함이 너무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았어요. 과자에서 설탕과 당류를 덜어내면서도 맛을 놓치지 않으려고 하는 노력에 감동했고, 김윤삼님의 손끝에서 나오는 정성도 정말 멋졌습니다. 이런 콜라보 덕분에 건강한 간식의 매력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어요.
@주여니-x1c5 күн бұрын
도예가 김윤삼님의 작품에서 느껴지는 철학과 롯데웰푸드 ZERO 과자의 철학이 너무 잘 어우러져서 보는 내내 행복했답니다. '본질에서 나오는 단순함'이라는 말이 특히 마음에 와닿았어요. 과자에서 건강을 생각하면서도 맛을 잃지 않으려는 모습이 정말 멋졌어요. 제로 과자는 덜어내는 것이 아닌, 더 나은 가치를 주는 것 같아서 더욱 특별하게 느껴지네요. 앞으로도 이런 의미 있는 콜라보 계속 기대할게요!
@ukiyani5 күн бұрын
도예가 김윤삼님의 물레 작업을 보면서 정말 정성과 열정이 느껴졌어요. “가장 잘할 수 있는 걸 찾아라”라는 말, 저도 정말 공감해요. ZERO 과자도 마찬가지로, 설탕과 당류를 덜어내면서 맛을 포기하지 않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정말 멋져요!
@안나-l5h5 күн бұрын
도예가님의 작업 철학과 ZERO 과자가 추구하는 가치가 정말 잘 맞아떨어지는 것 같아요! 심플하면서도 건강과 맛을 모두 생각하는 제품이 이렇게 멋진 예술과 결합되다니, 진짜 놀라웠어요. 도예가님의 물레 작업이 마치 ZERO 과자의 ‘덜어내며 본질을 찾기’와 비슷하다고 느꼈어요. 간단하고 맛있는 ZERO 과자, 이제 더 자주 먹어야겠어요!
@디디야-b9d5 күн бұрын
평소에 도예는 조금 어렵고 멀게 느껴졌는데, 이번 영상을 보면서 그 매력을 새롭게 알게 되었어요. 김윤삼 도예가님의 말씀이 정말 와닿았어요. “본질에서 나오는 단순함”이라는 말처럼, 제로 과자가 그 맛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건강을 생각한 점이 너무 멋지더라고요! 도예가님의 작업이 정말 고유한 예술로 느껴졌고, 그것과 ZERO 과자가 어우러진 이 콜라보가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앞으로도 이런 멋진 콜라보 계속 기대할게요!
@나리-v7o5g5 күн бұрын
아니, 이 콜라보 진짜 대박이에요! 😍 ZERO 과자도 너무 맛있는데, 김윤삼 도예가님의 작업까지! 그릇 하나하나에 담긴 정성이 진짜 대단하네요. 손끝에서 느껴지는 정성과 단순함이 ZERO 과자와 완벽하게 맞아떨어져서, 보는 내내 감동 받았어요! 🍪 이렇게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먹으면서도 예술을 느낄 수 있다니, 정말 최고에요! 앞으로도 이런 특별한 콜라보 많이 만들어주세요. 응원할게요! 💪
@user-ke7vu6xs8r6 күн бұрын
무언가를 뺀다는 것이 어렵지만 참 중요한 일 같아요 도예가 김윤삼님과 함께한 영상 잘 봤습니다 롯데웰푸드 응원할게요!
@큐리아-p6w6 күн бұрын
도예가 김윤삼님의 섬세한 물레 작업과 ZERO 과자, 두 가지의 철학이 이렇게 잘 어우러질 수 있다니! “본질에서 나오는 단순함”이라는 메시지가 정말 마음에 와닿았어요. ZERO 과자는 설탕과 당류를 덜어내면서도 맛과 품질을 잃지 않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간식인 것 같아요. 도예가님의 정성 가득한 손길에서 느껴지는 철학이 너무 멋졌고, 이번 콜라보가 정말 의미 깊은 프로젝트라 느껴져요. 앞으로도 이런 감동적인 콘텐츠 기대할게요! ❤
@박민우-s8e6 күн бұрын
껌은역시 롯데껌 반박불가
@99esperanza896 күн бұрын
뭔가 화려하지는 않지만 선, 모양, 재료등 본질에서 나오는 단순함이 ZERO를 닮았다. 나답게, 맛깔나게...ZERO처럼:) 심플하고 섬세한 김윤삼표 도자기와 ZERO의 매력속으로...! ZERO X 도예가 김윤삼#
@OriOriMan6 күн бұрын
와 ZERO 과자와 도예가 김윤삼님의 만남 정말 의미있고 멋있었습니다 !! 본질에서 나오는 단순함이 닯은 ZERO 라는 말이 인상 깊었어요 ㅎ 얼마전에 핸드메이드 그릇을 구매한 적이 있는데 투박하면서도 단순한 디자인이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 자주는 아니더라도 한번 구매할 때 삼작소도 이용하겠습니다 ㅎ 영상 너무 잘 봤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