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에 물 방울 직접 닿는게 싫으신분들은 물티슈를 물에 적셔서 축축해진 상태로 이어팟 한번 닦아주시고 슬리브 내부 닦아주신 다음에 하시면 부드럽게 잘됩니다.
@imdanielkang6 жыл бұрын
저는 어제 슬리브를 제작한 회사의 직원분(사장님일지도모르겠지만..)과 통화를 하면서 에어팟에서 슬리브가 탈착이 되지 않는 방법을 문의 했더니 처음에는 뒤집어서 끼웠다는 고객도 있다는 말에 저도 슬리브를 에어팟에 뒤집어 끼워봤습니다. 결과는 아주 좋았습니다. 제가 오른쪽 귀가 약간 큰 편이어서 슬리브를 끼워도 빠졌었는데 뒤집어 끼우니 접착면이 귀에 밀착이 아주 잘되더군요. 문제는 귀의 피지때문에 슬리브가 미끄러워지는 것이었습니다. 때문에 현재 슬리브 안쪽의 코팅부분을 바깥에도 똑같이 하는 것이 어떠냐고 제안하니 그렇게 되면 두께가 두꺼워져서 문제가 있을 것 같다는 직원분의 답변이었고. 저는 오늘 에어팟에 일반 문구점에서 판매하는 얇은 양면테잎(겉이 종이로 덮여있는)을 잘라 에어팟에 붙이고 폼비누로 깨끗이 씼어 피지를 제거한 슬리브를 뒤집어(코팅면이 바깥으로 나오게) 접착을 하니 에어팟 뚜껑도 잘 닫히고(배터리 정상충전 됨. 폰과 블루투스 연결 잘 됨) 슬리브는 에어팟에 접착되어 떨어지지도 않는 아주 좋은 상태가 되었습니다. 때문에 직원분께 어제 제안드린대로 현재의 안쪽 코팅을 바깥쪽에 똑같이 하더라도 두께가 전혀 문제가 안된다는 것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BishopAK6 жыл бұрын
저도 뒤집어 보니 마법같이 좋네요. 동일한 제안을 판매자분에게 강력 건의드렸습니다. 오히려 조금 더 두꺼워지면 더 착용감이 좋아질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