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Z
bin
Негізгі бет
Қазірдің өзінде танымал
Тікелей эфир
Ұнаған бейнелер
Қайтадан қараңыз
Жазылымдар
Кіру
Тіркелу
Ең жақсы KZbin
Фильм және анимация
Автокөліктер мен көлік құралдары
Музыка
Үй жануарлары мен аңдар
Спорт
Ойындар
Комедия
Ойын-сауық
Тәжірибелік нұсқаулар және стиль
Ғылым және технология
Жазылу
세상의모든이야기
안녕하세요. 세상의모든이야기
1:25:26
【실화사연】5급 공무원 남편 월급통장을 요구하던 시부모, "아들 키우느라 대출도 졌거늘!" 며칠 뒤 시부와 시누의 충격적인 대화를 듣고, 이혼장을 내밀었습니다.
3 сағат бұрын
53:51
【실화사연】노처녀 시누 방치하던 남편과 이혼 고민 중, 충격적인 비밀을 듣고 상견례장에서 폭로하자 두 연놈 기겁하며 싹싹 빌더군요ㅋ
5 сағат бұрын
44:38
【실화사연】5년간 유산하며 고통받는 날 두고 "하자 있는 며느리 필요 없다"며 상간녀 임신을 자랑하던 시부모. 2년 뒤 산부인과에서 전시모 마주친 순간, 제대로 게거품 무네요ㅋ
7 сағат бұрын
1:32:45
【실화사연】아빠가 빌려준 2억으로 성공한 남편, "사업에 사자도 모르면 가만히!"라더니 아빠가 서류 한 장 보여주자 남편 게거품ㅋㅋ 바로 이혼했습니다.
9 сағат бұрын
44:54
【실화사연】딸을 출산하자 시어머니는 실망했고, 남편은 죽었다. 홀로 키운 딸의 비밀이 밝혀지며 시모와 내가 전세 역전되었다.
15 сағат бұрын
48:55
【실화사연】며느리를 종 부리듯 시집살이 시키는 시어머니에게 한마디 하자, 친정엄마에게 대신 막말을 퍼붓는 시어머니 화난 엄마가 손님을 부르자, 시어머니는 그날로 초상 치르게 되었다
17 сағат бұрын
43:26
【실화사연】시부가 재혼하겠다며 데려온 새로운 시어머니가 남편과 내 사이를 이간질했다. "내가 잘 아는 재벌가 아가씨랑 재혼시키려고"라며 날 버린 남편이 살려달라며 싹싹 비는데.
19 сағат бұрын
41:55
【실화사연】과일 가게 비웃던 형님, "시댁에서 일해줘~" 남편 한마디에 사람 몰라봤다며 싹싹 비는데, 참교육 했다.
21 сағат бұрын
42:43
【실화사연】산후조리 도와준다며 찾아온 시어머니가, 남편이 없을 때만 일을 떠넘기며"이 어미가 참 서러워 죽겠구나!"라고 떠들었다.허언증 시어머니와 무능력한 남편에게 복수를 선물했다
2 сағат бұрын
47:01
【실화사연】내가 돈 버는 족족 시댁을 위해 쓰라는 시어머니. "가족한테 돈 쓰는 게 아깝니?"라고 하며, 내 퇴직금을 가져가 시부 차를 바꾸겠다는 막장 시어머니..
2 сағат бұрын
46:58
【실화사연】며느리를 시댁 노예로 생각하는 시어머니에게 마지막 식사를 대접하는데, 그 순간 옆방에서 식사하던 손님의 얼굴을 확인하고 새하얗게 질렸다. 한 방 먹이고 이혼했다.
2 сағат бұрын
43:19
【실화사연】공순이 주제에 감히 아들 월급을 가져간다며, "30만원 줄 테니 그걸로 살라"는 못된 시어머니. "아들! 키워준 값은 해야지?!" 남편이 처가에만 효도하자...
2 сағат бұрын
1:36:44
【실화사연】몰래 여직원과 바람 핀 남편, "승진이 중요한 날이야!"라며 시부모님 환갑 여행을 권했다. 호텔 문을 열자, 남편은 다리 풀려 무릎을 꿇었다.
2 сағат бұрын
45:20
【실화사연】동서네는 신혼집도 마련해주면서, 시모는 우리에게 아픈 시부 병수발 해달라고 했다. "잔말 말고 합가부터 하거라!" 내 한마디에 시모와 동서, 순식간에 하얗게 질렸다.
2 сағат бұрын
44:31
【실화사연】동물을 정말 좋아한다는 며느리에게 우리집 강아지 세 마리를 맡겼더니, 하루 만에 전부 실종됐다. 블랙박스를 뒤졌더니, 충격적인 비밀이 드러났다.
2 сағат бұрын
43:43
【실화사연】시댁에서 아무도 챙겨주지 않던 도련님을 내가 챙겨주니, 은혜를 갚고 싶다며 충격적인 제안을 했다. "형수님... 한번 해볼래요?" 그 순간, 충격적인 광경이 펼쳐졌다.
2 сағат бұрын
47:48
【실화사연】동생한테 호구 잡힌 줄도 모르고 대출 받아 동서 가게를 차려준 남편. "집안 일에 상관 마라"는 시모에게 남편 반품하자 1년 만에 싹싹 비는데, 배꼽 잡고 웃었다.
2 сағат бұрын
1:28:27
【실화사연】부모님 사고 후 이모에게 "너 때문에 언니가 죽었다!"는 말 듣고, 뒤늦게 알게 된 충격적 진실에 이성의 끈을 놓는다.
4 сағат бұрын
1:25:20
【실화사연】신혼집에 불이 꺼져 있다고 연락온 시모가 소름 돋아 남편에게 물어보니, "몰랐어? 우리 집 보일걸?" 내 외출 날마다 의심하는 시모의 인생이 지옥 끝으로 떨어지게 되는데
4 сағат бұрын
43:24
【실화사연】시댁에서 사먹는 김치를 내가 직접 담그라는 형님에게 "윗사람이 시키면 동서는 따라야지!"라고 말하자, 아주버님에게 형님의 비밀을 폭로하며 시댁이 발칵 뒤집혔습니다.
4 сағат бұрын
46:25
【실화사연】내 앞에 재혼할 여자 데려와 자랑하는 전남편이 "평생 이혼녀로 살겠네?"라고 비웃자, 그 순간 건물주가 등장하며 역대급 반전 상황이 펼쳐졌습니다.
4 сағат бұрын
1:26:01
【실화사연】몰래 대출받아 시누에게 3천만원을 준 남편은 "하나뿐인 동생인데 혼수는 해줘야지!"라고 했지만, 얼마 후 시누가 나때문에 이혼녀가 됐다며 게거품을 물자, 상황은 역전된다
4 сағат бұрын
44:06
【실화사연】남편이 위자료 줄테니 이혼만 해달라며 빌었지만, 며칠 뒤 남편이 사용한 노트북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발견하고 시댁에 달려가 진실을 폭로하자, 남편은 거지꼴로 쫓겨났습니다!
4 сағат бұрын
47:40
【실화사연】용돈 생활 꼴보기 싫다"던 시모, 남편에게 3천만원 적금 통장을 쥐여주자 며칠 뒤 시모가 내게 무릎 꿇고 빌더군요. 결국 사이다 이혼했습니다!
4 сағат бұрын
44:12
【실화사연】병원에서 엄마 간병 중 들은 소문, "스폰 받는다며? 첩질이 체질이라던데?" 그날 그녀의 제삿날이 되어버렸습니다.
4 сағат бұрын
47:29
【실화사연】명절에 친정 못 가게 막는 시모, "넌 죽어도 이 집 귀신이야!"라며 막말하길래, 시누도 친정 못 가게 했더니 남편까지 시모 편을 드네요? 바로 이혼했습니다.
4 сағат бұрын
47:36
【실화사연】10년 우정 버리고 내 남편과 바람핀 친구가 "신혼집은 단독명의 맞지?"라며 떠보더니, 속상한 마음에 속시원하게 복수했습니다!친구야! 안타깝지만 똥차는 반품이 안 된단다
7 сағат бұрын
48:37
【실화사연】명절날 시댁에서 일하는 동안, 남편은 상간녀와 해외여행을 다녀왔네요 "의사남편 두는 게 쉬운 줄 알았냐?"라며 비웃던 시모와 남편, 결국 그들을 지옥끝으로 밀어넣었습니다
7 сағат бұрын
1:28:01
【실화사연】신혼집도 못 구하고 전셋집에 얹혀 살던 남편, 월급까지 시모에게 맡기며 마마보이로 살았는데! 참다못해 반품하고 새 인생을 시작하자,전남편은 피눈물 흘리며 후회하게 됩니다
7 сағат бұрын
Пікірле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