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서 적어보겠습니다. 다른택배사들은 주소만 있어도 다들 잘 찾아 오는데.. 경동택배는 예전 임차인의 가게상호가 보이지 않는다고 화를 내더군요..주소록에 적혀있는 옜날 상호가 네이버나 정부 데이터베이스에서 바뀌지 않은게 왜 소비자가 잘못한 문제인가요..그리고 자바라 밟고 올라가지 말라하면 알았다고 하면 되지..그럼 배송 못하겠다고 화를 내면 어떻게 하라는 거죠..25카로 넘는 화물을들고 성인 남자가체중 더하면 100킬로 됩니다 1미리 박판용접해서 바퀴를 부착한 자바라가 견딜까요.
@약사사농공상4 ай бұрын
다른 택배사들은 받기전에 문자도 보내주고 받고난 뒤에도 문자를 보내 줍니다. 업무중이라 낮선 번호 못 받다가 20분뒤 다시 걸었더니 택배를 자바라 문을 밟고 올라가서 배송을 완료했다고 화를 내더군요. 자바라문은 그냥 졌쳐지는데 망가지면 책임질거냐고 하고 다시는 그러면 안된다고 하니.이러면 배송 못해준다고 합니다. 다른 택배사들은 다를 자바라문을 져치고 들어오는데 왜 경동택배만 밟고 들어 오죠. 참고로 영주시입니다.
@이우찬-s7h2 ай бұрын
다른 택배사랑 비교를 하네 ㅡㅡ 경동은 대형화물 전문이라 일반 택배사랑 물건 크기 무게부터가 다르고요 그냥 돈주고 사면 알아서 오겟지 하는 택배랑 달라요 본인도 무거운 무게인걸 알면 전화를 잘받아서 협의를 하던가 협조를 구하던가 해야지 뭔 업무중 핑계댑니까? 기사들은 뭐 한가합니까? 다른 기사들은 자자라문을 져친다? 그사람들이 몇십키로 되는거 옮깁니까? 그저 돈주고 시키기만 하니까 모르지 심지어 본인이 무거운걸 알면서도 배째라시네요 ㅋㅋ 참 대단하신거같습니다
@withsean81724 ай бұрын
제발ㅋㅋ 접수받는 교육좀시키세요 장안지점ㅋㅋ 지하철 핸드폰 폭행녀 닮은 여자 개싸가지임
@김영재-p5z4 ай бұрын
경동택배는 이런 자랑광고하지말고 고객대응이나 일처리나 잘하면 좋겠네요. 물건 잃어버린 후 전화 받는사람이나 보험처리부서도 고객대응이 영 아니네요. 하루에 전화를 많이 받아 힘들면 그 일 안하면 되지 왜 피해본 고객한테 대충대충대우와는지. 보상처리도 끝맺음도 없고. 구멍가게 작은 택배회사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