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어릴 때 이렇게 놀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게 즐기시네여
@bizzare_algoritm10 күн бұрын
영상 에서의 분석과 내용은 상당히 좋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청불 등급을 받은 컨텐츠를 미성년자가 한다고 드러내는건 맞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하지 말라는 게 아닙니다. 위에 몇 개 있는 댓글들처럼 지금의 성인들도 이 나이대(중-고등)에는 청불 컨텐츠를 해봤을 테니까요. 다만 드러내지는 말자는 겁니다. 이건 법에 위반 되는 지에 대한 문제가 아닌 흔히 말하는 멍청한 어른들 때문에 그러는 겁니다. 예를 들어 사행성은 안 막고 주관적인 기준에서 거의 감정에 의존하는 수준으로 여러 규제를 가하는 게임물 관리 위원회, 전문가라는 호칭을 흐리며 이러한 컨텐츠의 유입 경로나 검열의 문제 가 아닌 특정 세대 및 나이대를 비난하는 의사들같이 실제로는 아무런 관심이 없지만 자신의 이미지를 형성하기 위한 그런 어른들이 있겠죠. 그런 사람들한테 이런 기록(감상이든, 독후감이든, 발표든)은 콕 잡아 비난하기 좋은 대상이 됩니다. 사소하긴 하지만 이런 것들을 하나하나 가져와서 비판에 사용하는 것이 비겁하지만 현실이기 때문에 미성년자가 청불 컨텐츠를 드러내는 것은 좋지 않다고 봅니다. 다 작성하고 보니 두서 없고 좀 부족한 글이지만, 읽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tjoy_031410 күн бұрын
우선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써 주신 댓글을 꼼꼼히 읽어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제가 미숙했던 점을 더 분명히 알 수 있었습니다. 청불 게임을 안다고 하는 것과, 그것을 직접 한다고 드러내는 것에는 분명히 큰 차이가 존재하니까요. 이 영상의 경우 학교 수행평가로 고전 도서를 리뷰하는 영상을 제작하였고, 그 과정에서 림버스 컴퍼니의 연출과 표현을 일부 사용하였습니다. 사실 아무 생각 없이 올린 영상이였는데 어쩌다 보니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게 되었고, 그 과정에서 조금 더 관심을 받고 싶다는 어린 마음에 아직 미성년자인 저에게는 부적절한 청불 게임 플레이 영상을 업로드하고, 청불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는 표현을 사용하기도 하였습니다. 이 영상을 업로드 할 당시에도 청불 게임과 관련된 영상을 올리는 것이 적절할지에 대한 고민을 하긴 하였지만, 오징어 게임이나 기생충과 같은 청불 영화의 리뷰 영상이나 청불 게임 플레이 영상에 청소년 검열이 없으니 괜찮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업로드하였습니다. 림버스 컴퍼니 영상을 청소년이 유튜브에서 시청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는 것도 아니니까요. 하지만, 앞서 말한 청불 영상들을 업로드하는 것은 성인들이고, 저는 아직 미성년자이므로 제가 이러한 영상을 업로드할 시 문제가 됨을 영상에 달린 여러 댓글들을 통해 인지하였습니다. 앞으로는 이와 같은 청불 콘텐츠 업로드를 자제하고, 표현을 수정하여 시청해주시는 분들에게 불편함이나 논란의 여지가 생기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일단 기존에 업로드하였던 청불 게임 플레이 영상들은 비공개 처리하였고, 이 영상에서의 논란의 여지가 있는 표현을 일부 수정하였습니다. 이러한 글을 처음 써 보기도 하고, 새벽에 자다 깨서 이 글을 적은 거라 많이 부족해 보이는 글이긴 하지만, 제 의도와 진심이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시청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wwaasd31035 күн бұрын
참 신기한 친구들이 많아요 그죠?
@이상한사람워후12 күн бұрын
우와... 이렇게 높은 퀄리티가 수행평가라니!! 대단하세요! (이제 고1되는 롭라림 올덕 인사 올립니다...)
@치즈태비-v5g16 күн бұрын
돈키호테가 기사가 되기전엔 원래 인망이 많고 평이 좋던 지주였다는 내용이 없는게 아쉽네요.. 그가 미친 모습을 보였음에도 마을 사람들은 여전히 그를 사랑했기에 마을로 계속 데리고 오기 위해 노력했고, 미쳤음에도 선함을 행하는 모습이 산초에게 꿈을 꾸게 만들었던것입니다. 그런데 꿈이 깨지고 돈키호테가 앓아누웠을때, 산초는 그런 그에게 그가 사랑하는 돌네시아 아가씨가 건강해져 돌아왓으니 그녀를 보러 다시 모험을 떠나자고 합니다. 하지만 돈키호테는 이제 꿈에서 깨엇다며 거절하고는 그렇게 숨을 거둡니다. 이 부분이 참 애절한 부분이라 마음에 들었었는데 림버스 컴퍼니에서 너무 잘 살려줘서 참 좋았거든요!
@호라움Horaum19 күн бұрын
와
@martuting336620 күн бұрын
안녕하세요 이 영상을보고 많은 영감을 받아서 그 내용을 바탕으로 독서일지를 작성했는데 제가 너무 많은 부분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아 죄책감이 들어서 이렇게 댓글을 남깁니다 앞으로는 더 창의적으로 제 생각을 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콘텐츠 항상 감사합니다!
@tjoy_031420 күн бұрын
@@martuting3366 오히려 제 영상으로 독서일지를 써 주셨다니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이겁니다이거28 күн бұрын
하얀달의 기사가 림버스에선 꿈을 만들어줬는데 원작에선 꿈을 끝낸 사람이구나..
@user-pz4gm2et5sАй бұрын
잘 보고 갑니다
@오냐덤벼랏Ай бұрын
수행 결과 어떻게 되셨을려나
@limempty1225Ай бұрын
니 탓이군 이스마엘!
@kcr1722Ай бұрын
이걸 보고 돈키호테가 " 대체 어디로 도망치란 말이냐." 라는 대사가 떠오르냐.. 흐어엉.. 돈키호테님!!!
@TUSK__Ай бұрын
단테(관리자):신곡 이상(4장: 변하지않는):날개 파우스트:파우스트 돈키호테(7장: 꿈이 끝나는):돈키호테 로슈:지옥변 뫼르소:이방인 홍루:홍루몽 히스클리프(6장: 마음이 어긋나는):폭풍의 언덕 이스마엘(5장: 악으로 규정되는):모비딕 로쟈(2장: 사랑할 수 없는):죄와 벌 싱클레어(3장: 마주하지 않는):데미안 오티스:오디세이아 그레고르(1장: 속하지 못하는):변신 수감자들 자체도 원본 문학작품이 있고 각 스토리 내부에도 현실이나 다른 책과 이어진 부분이 많다 예시1: 4장의 구인회는 일제강점기 당시 실제로 존재했던 九人會를 모티브로 삼고 있다 예시2: 5장에서 잠시 합류한 쪽빛노인 또한 "노인과 바다"라는 작품을 모티브로 삼고있다 그러니 게임하다 스토리를 보고 캐릭터를 보고 원본 문학 작품을 찾게 만드는 마성의 게임 림버스 컴퍼니! 츄라이츄라이
@LeejayongАй бұрын
이영상을 보면서 찔끔 눈물이 흘렀습니다 혹시 다른모비 딕이나 날개 같은것도 하시나요
@humantree59332 ай бұрын
갓지텍
@준전-w3o2 ай бұрын
림컴으로 유입됬는데 스매시까지? 친추하실레요?
@검정색배경-j9o2 ай бұрын
"내 이름은...키호테! 돈 키호테! 이 창으로, 그 허황되고 유치한 꿈을... 끝내겠다!" "내 이름은 산초! 이 창으로 곪아 썩은 나태한 꿈을 끝내겠습니다!" "꿈에 닿을 수 없더라도...닿을 때까지... 저는 달려나가겠습니... 아니...이몸은 끝까지 달려나가겠소!!"
@섬잣나무2 ай бұрын
오… 재능있으시네요!
@SleepyHnya2 ай бұрын
진짜 눈물흘리면서 봤습니다ㅠ.ㅠ
@hapoo28782 ай бұрын
16 24 32 , 합격점....
@카포kapo2 ай бұрын
7장보기전에 돈키호테를 먼저 알았어 ㅋㅋ
@I_hate_lol2 ай бұрын
나랑 같은고딩 맞나...난 7장보고 징징대고만 있었는데...설명 너무 깔끔하게 하시고 내용도 너무 좋았습니다!
@서화-j2x2 ай бұрын
이게.... 수행평가라고....?
@박햐랑2 ай бұрын
혹시 프문 동아리에 들어오지 않을래?
@모래늑대흰둥이2 ай бұрын
고등학교 과제(성인겜) ??
@rabbitriver76532 ай бұрын
이거 처음에 조회수 10회때일때 보고 알고리즘 탄거 같아서 림버스 영상 쭉 올려보는게 어떻냐고 하려다가 너무 참견 같아서 안했는데... 결국 진짜 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