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hwang-k5b 저는 중석식이 더 나았던걸로 기억합니다. 체류인원이 적었을때 방문해서 세트식으로 나왔구요(영상) 당시 부부 골퍼분들도 있었는데 팀별로 따로 준비를 해줬구요..식사 장소가 큰편은 아니지만 협소한편도 아니였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13평 전후(실내공간만) 였고 로컬인원들이 이용하는 식당이 아니기때문에 크게 문제가 있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제가 다녀봤던 태국의 리조트들 대비해서 나쁜편은 아니였습니다. 한식위주로 제공이 되었구요 쿠닷 체류비를 고려해본다면 제 주관인 생각은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이 들었던 곳입니다. 당연히 쿠닷에 대해 안좋은기억을 가진분들도 있을거라 생각을합니다. 영상이나 내용은 제 경험이나 주관적인 내용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그렇게 업데이트를 했구요. 단. 조식은.. 그다지 밥빼고는 잘 안먹었습니다.
@kshwang-k5b27 күн бұрын
쿠닷 12월에 안갔으면 작년보름 갔다왔는데 12월에 비가 내려 거의 매일 장시간와서 ... 머무는 동안내내 땅이 질퍽해서 공치기 힘들었슴 바닷가 3-4홀은 경사가 져서 조금 나았지만...전반 9홀은 호수가 너무많고 페어웨이 좁고 90도 꺽어지는 곳도... 좁은 장소에 억지로 만든 골프장, 후반9홀중 3-4개홀은 바닷가 근처로 경치는 좋음 그린과 페어웨이는 비교적 괜찮은 편...코타키나발루 근처골프장 추천..석양이 아름다운곳은 코타발루시내와 쿠닷 중간에 위치
@해외골프여행27 күн бұрын
@@kshwang-k5b 제가 방문했을때도 몇몇홀은 조금씩 상해있었지만 그렇게 심한 상태는 아니였습니다. 골프장에서도 이런문제 때문에 10월 한달간 휴장하면서 보수에 들어갔구요 올드코스 워터 해저드가 많지만 난이도 있는코스를 좋아하는 골퍼들도 있고 싫어하시는 골퍼도 있을겁니다. 90도로 꺽인 도그렉홀은.. 저는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나름 도전하는 느낌도 있구요. 날씨에 대한 문제는 상황에 따라 다르니.. 방문할때 상황을 봐야겠죠 . 배수가 그렇게 안되는 골프장은 아닌것같습니다. 좋은 댓글 감사합니다.
시내쪽에 다른골프장을 가보지는 않아서 모르겠지만. 다른분들 리뷰 올라오는거보면 쿠닷이 더 좋아보이기는합니다. 이번에 방문했을때도 나쁘다는 생각은 안했습니다. 몇몇홀은 보수중에 있었구요. 11월이후에는 더 좋아질걸로 예상됩니다. (10월한달간 보수합니다)
@위풍이당당Ай бұрын
부산출발 상품은 없는가요?
@해외골프여행Ай бұрын
넵...ㅠ 부산출발은 없습니다.
@shnwb7246Ай бұрын
요즘 분위기상 태국은 이제 가기 어렵겠네요.
@해외골프여행Ай бұрын
그래도 동계에는 태국을 제일 많이 찾으시는것같아요 상급 구장외에 가성비 구장들도 많아서요
@이야보-l9gАй бұрын
올 8월에 갔는데 골프장 상태 최악이였습니다. 비와 더위로 잔디가 다 죽어서 풀이 없고 흙바닥이였습니다. 정말 상상초월수준의 최악의 골프장이였습니다. 황산과 영해가 특히 심했고 천태가 그나마 나았는데 한국 기준으론 어림택도 없습니다. 반면 골프보단 관광 코스가 괜찮더군요. 먹거리와 볼거리..특히 짝퉁시장은 나름 재미있었습니다.
@해외골프여행Ай бұрын
네 현재 청도 골프장 상태 많이 안좋습니다. 영해, 화산이 심한편이고 천태는 올해초 잔디 다시깔았음에도. 봄보다 많이 안좋은 상황입니다. 산동성 골프장들이 매년 장마철이후 골프장들이 상태가 안좋아 지지만 올해 더 심한 상황입니다. 청도가 한국에서 가기 가장 편한지역인데(항공이 제일많고 자유여행으로 가기도 좋은지역입니다) 골프장들이 예전에 비해서 너무 적어지고 가격도 많이 올랐습니다. 내년에 도원이 다시 오픈한다고하니. 그러면 상황이 조금은 나이지지 않을까 생각이됩니다. 금산,도원만 운영해도 지금과 같은 상황은 안나올것같아요. 많이 아쉬운 지역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