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리오시티 살아본 경험 바탕으로 단점만 적어볼게요. 1. 35층 아파트에 엘레베이터가 달랑 한대뿐이라 살면서 느끼는 스트레스는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혹시라도 택배하시는 분과 시간 겹치기라도하면 엘레베이터 기다리는데만 10분이상 걸리기도… 게다가 엘리베이터 내부에 에어컨도 설치 안되어 있어서 한여름엔 찜통임. 살면서 가장 크게 느껴지는 헬리오의 단점… 2. 재횔용 분리수거도 동마다 일주일 한번뿐이라 그것도 너무 불편하고… 요즘 매일 분출하는곳이 대부분인것으로 아는데 관리탓만하며 단지별로 일주일 한번 분출이라니… ㅉㅉ 3. 중식서비스 생기며 광고 많이 하던데 실상은 먹고 배탈난 사람도 있고 메인메뉴가 구내식당만도 못함. 직접 조리가 아닌 케이터링 방식으로 다른곳에서 조리된거 배달해오는식이라 수준이 많이 떨어집니다. 4. 단지만 더럽게 커서 해먹을게 많아서 그런가 입주자대표회장이랑 관리소장이랑 매일 쌈박질만하고 관리도 잘 안되고… 여튼 단지가 너무 커서 관리가 잘 안되는게 눈에 보임 5. 대단지에 커뮤니티 잘되어있다고 알려져있지만… 마찬가지로 관리가 개판이라 게스트룸은 민망할정도로 수준떨어지고, 수영장물은 더럽고, 골프장은 예약하는게 하늘에 별따기고, 스터디룸 역시 예약하기 힘들고, 헬스장 기계 고장나도 잘 안고치고 등등 살아보면 커뮤니티가 부끄러워집니다. 6. 물론 장점도 있긴하지만 주변 강남 타 신축 아파트대비 단점이 더 많은 아파트입니다. 절대 사서 오지 마시고 전세나 월세로 살아보고 매입하시길…. 살아본바 이렇게 관리 안되고 살기 안좋은 아파트는 처음봅니다.
@puuupu-k9d19 күн бұрын
와 엘리베이터1대는 너무 스트레스 받는데ㅜㅜ 궁금한게 조식은 안 하나요~? 헬스장은 사람들 너무 많나요? 대기가 좀 심한편인지,, 그래도 헬스장 기구는 다양하게 있죠~??
@handsomebart4652 ай бұрын
핼리오시티 너무 구립니다. 35층 아파트에 엘레베이터가 달랑 한대뿐이라 살면서 느끼는 스트레스는 정말 어마어마 합니다. 혹시라도 택배하시는 분과 시간 겹치기라도하면 엘레베이터 기다리는데만 10분이상 걸리기도… 재횔용 분리수거도 동마다 일주일 한번뿐이라 그것도 너무 불편하고… 단지만 더럽게 커서 입주자대표회의랑 관리소랑 매일 쌈박질만하고 관리도 잘 안되고… 절대 사서 오지 마시고 전세나 월세로 살아보고 매입하시길…. 살아본바 이렇게 관리 안되고 살기 안좋은 아파트는 처음봅니다.
@vitamin52062 ай бұрын
처음 드실때는 와~~ 좋다 하실거예요... 분명!! 그런데 두어달 드셔보세요... 군대 짬밥이나 다름없다고 느끼시게 될거예요~~
@jessica-bn1zw2 ай бұрын
색자체가 올드함 신축 같지 않은색
@어찌나좋은지2 ай бұрын
1억 / 평 곧 되겠네요...
@리차드김-j1w2 ай бұрын
보던중에 구조도 꽝 인테리어도꽝 너무형편없네
@캔디-h7u3 ай бұрын
결혼을 할수가 없고 꿈도 못꾸네요. 좋은 동네에서 계속 아파트값 올라가서 이득본 부모님의 자녀만 가능하네요.
@하이에나-y5g3 ай бұрын
나라가 미쳐가고 있네 이러니 누가 결혼하고 출산을 하겠어 아파트 노예로 사느니
@te-cu8dz3 ай бұрын
미니멀하게 호텔 조식부페같네요 메뉴종류다양하게 보입니다 먹고싶어지네요
@진실은-w8o3 ай бұрын
가짓수가 50~60가지 라네요.
@te-cu8dz3 ай бұрын
21년도집값 최고가를 다 경신했군요..
@johnkim32203 ай бұрын
이런거 제목만봐도 그냥 갑갑해집니다. 이번 생에는 불가능.
@옥희잔디랑3 ай бұрын
저렴하구....깔끔한 메뉴가.....너무너무 좋아요~~~~^^🥰🤗😍 정말 마시껬따~~~~!!! 😜🤪😝한입만 찬스 가능할까요~~~~~!! 히힛🤗🥰🤭😍🤫🤩(풀청하구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