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의 영혼이 궁극적으로 어디를 향해 가야하는지를 명확히 제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목사님의 말씀을 들으면 계속해서 하나님께 더 가까이 이끌림을 받게 됩니다.
@산양-x5e3 жыл бұрын
아멘.주님감사합니다.
@남경짱돌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1982년7월일4 жыл бұрын
Hymn has to be holy and manifesting. Hymn has to touch people's spirit to make anew. Ocean would hurt my body and tireless wilderness will swept my soul; yet only by grace of Heavenly Father I am saved. As I was at times have had sleepless nights, how I know morning is coming. Morning will come, morning will come, and bright morning is coming. In the Bible's Old Testiment and book of Jonnah's end prophet Jonnah realized his make and prophet Jonnah wept. So the angel of God came to comfort and proceed to instruct Jonnah and prophet Jonnah obeyed. Jonnah only by walking got himself up, went to Persia. Curently nation of Iran is where ancient Persian lived. Now filled with Holy Spirit prophet Jonnah taught God's word openly to ancient Persians. The word Prophet Jonnah taught Persians were words to repentance and the advocacy to see that time of Jesus Christ coming soon. Jaehoon Jeremiah Choi
@haengjijung5814 жыл бұрын
존경하는 목사님 목사님의 증언 은 언제나 감동이며 철학이 깃들어 있습니다.
@SimonMoon524 жыл бұрын
아멘
@soolgu95744 жыл бұрын
kzbin.info/www/bejne/mYXGomx-oMSWjtk 코로나19온역 재앙은 하나님의 징계다
목사님 George Floyd가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아십니까? 또한 그렇게 만든 경찰에게 무슨 판결을 내렸는지 아십니까? 50년 구형을 했습니다 지난 8년 오바마정권때는 경찰에 의해 죽은 흑인이 없었을까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8년동안 한번도 폭동이 없었습니다 참 이상하지 않나요? 그런데 트럼프대통령이 집권하자 기다렸다는 듯이 전국적으로 일사분란하게 폭동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상하지 않습니까? 목사님께서는 이 일을 인종차별로 보십니까? 만약 백인이 죽었다해도 이런 폭동이 일어났겠습니까? 이것이야말로 인종차별적 행위가 아닙니까? 통계자료를 보면 흑인보다 백인이 더 많이 죽었다고 합니다 코로나도 마찬가지입니다 외국에서는 말라리아약을 사용함으로 말미암아 코로나가 사그라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에서는 못쓰게하고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트럼프가 말라리아약을 쓰라고 하지않고, 오바마나 힐러리 즉 민주당에 있는 사람이 그말을 했으면 아마 그 사람을 영웅처럼 대했을거라고 누가 올린 글을 보았습니다 트럼프는 딥스테이트와의 전쟁을 선포했기때문에 프럼프를 재선에서 떨어뜨리기 위해 혈안이 되어있습니다 코로나를 계속 끌고가려했는데 그것이 뜻대로 되지않자, 이제는 폭동을 일으켜 수많은 선량한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목사님께서는 요즘 일련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서 좌파가 장악한 주류언론의 말만 듣고 판단하지 마시고 공부를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멋지심니다 달리 이렇게 칭찬드릴수없네요 저의 문장 표현의 부족함 때문입니다 저도 어머니 배속에서부터 교회다니고 하나님 의지하고 산다고 하고 말로만 살았았던 점에 부끄러움을 더하게 하시는군요 요즘세상에 목사님 같은분 필그림선교 교회 성도같은 분들을 만나가 쉽지 않은것을 목사님이하 성도님들의 하나님사랑에 부끄러움을 느낌니다 제가 부족하지만 누가 어떤 목사님 존경한다하면 분명 이렇게 애기하겠습니다 양춘길목사님 이렇게요 앞우로 어떻게 살지모르지만 목사님처럼 모든해답을 성경에서찾고 성경으로 살아보렴니다 정말 도전됩니다 감사합니다
@박현숙-j1c2f6 жыл бұрын
말씀 감사합니다. 목사님! 20여 년 전에 홍콩 방문하셨을 때 인도하셨던 사경회 참석했었습니다.
@applemint41807 жыл бұрын
믿음과 용기있는결단으로 많은 교회에 본이 되고 힘이 됩니다. 기도하겠습니다.
@구맹범-h1f7 жыл бұрын
목사님의. 설교 들으면 참 평안 이 저에게 깃듭니다.
@johnhan55487 жыл бұрын
목사님같은분이계셔서 힘이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이 함께하심을 느깝니다.
@9191kim91917 жыл бұрын
찬양대 목소리들이 참 좋으시네요. 지휘자의 모호한 지휘에도 이 정도면 참 잘하시는 대원들임에 틀림없습니다. 같은곡 다른 지휘자의 곡 해석을 비교해 보십시요.
@interdeep67557 жыл бұрын
Hello, I used to go to this church. Now I live in Korea <3 Love JESUS!!!
@chloejung32973 жыл бұрын
wow amazing when?
@9191kim7 жыл бұрын
은혜스런 찬양 감사합니다. 다만 소프라노의 세련되지도 못한 비브라토가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지휘자의 고민이겠죠...)
마지막 언급! 임다, 저를 미워하셨던 사람들, 욕보이게 하신 분들은 주님 오실날까지 못 거하시는 예배처소 이어야 함니다, 이의 제기할일로 마음에 충만하신분들 역시(좋은 의도든, 나쁜의도든) 말 할 이유 있는 분들은 다 제외 시킴니다, 절대 주의 요망!!
@이승일-f9o8 жыл бұрын
어둠 속 헤매이던 내 영혼 갈길 몰라 방황할 때에 주의 십자가 영광의 그 빛이 나를 향해 비추어 주셨네 주홍빛보다 더 붉은 내 죄 그리스도의 피로 씻기어 완전한 사랑 주님의 은혜로 새 생명 주께 얻었네 은혜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십자가의 그 사랑 능력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은혜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놀라운 사랑 그 은혜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나의 노력과 의지가 아닌 오직 주님의 그 뜻 안에서 의로운 자라 내게 말씀하셨네 완전하신 그 은혜로 은혜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십자가의 그 사랑 능력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은혜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완전한 사랑 그 은혜 아니면 나 서지 못하네 이제 나 사는 것 아니요 오직 예수 내 안에 살아계시니 나의 능력 아닌 주의 능력으로 이제 주와 함께 살리라 오직 은혜로 나 살아가리라 십자가의 그 사랑 주의 능력으로 나는 서리라 주의 은혜로 나 살아가리라 십자가 사랑 그 능력으로 나 살리라 주 은혜로 나 살리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