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은혜되는 찬양 너무 좋습니다ㅠㅠ 혹시 이 영상의 악보를 구할 수 있을까요..?!
@햇살콩12 күн бұрын
00:08 시작 00:31 영국 - 런던다리 00:48 독일 - 노래는 즐겁다 01:27 미국 - 오 수잔나 01:53 중국 - 남아당자강 02:51 이탈리아 - 오 솔레미오 03:24 뉴질랜드 - 포카레카레아나 04:26 한국 - 아리랑
@hspark312915 күн бұрын
아름다운 찬양 감사합니다.
@권혁정-q3p16 күн бұрын
안산시립합창단 단연코 한국 최고라생각됩니다
@byounglee667818 күн бұрын
아멘
@Naraedavutovic20 күн бұрын
아멘! 김경희 지휘자님 닮고싶은 팬입니다 ❤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
@이영선-k2v23 күн бұрын
마음을 움직이는 귀한 찬양 감사합니다~❤❤
@동양하우징24 күн бұрын
안녕하세요 개척 교회 지휘를 맡아서 그러는데요 혹시 악보좀 구할수 있을까요?
@권이아름25 күн бұрын
넘 은혜롭다
@yhkim688927 күн бұрын
부라보 하나님께 영광!
@ArumdaunChoir27 күн бұрын
아멘 아멘 ~ 항상 은혜로운 찬양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xe6ji2qp2c28 күн бұрын
은혜로운 연주 많이 감사합니다 좋은 주일되세요
@혜상유-w7uАй бұрын
너무아름다운연주네요.얼마나연습했을지 박수를보냅니다~~
@yhkim6889Ай бұрын
다시 오실 주 예수께 영광!
@세이성Ай бұрын
역시 안산소리 잠오네...
@elijah4500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악보 공유가능할까여??
@권명수-p6vАй бұрын
훌륭한 나라의지도자 박대통령님 세종대왕님 이순신장군님 존경합니다
@igp4585Ай бұрын
천상의 목소리를 듣는것 같습니다 녹음이... 피아노와 음이 너무 편향된것같습니다 피아노는 왼쪽,소리는 오른쪽... 양쪽으로 조금씩만 더 분배를 하셨다면 정말 최고의 합창이라고 느껴집니다
@진진-c3bАй бұрын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좋아요 멋지고 든든한 그 모습에 난 반했어요 우리 아빠보다 머리 숱도 많구요 우리 형아보다 키도 훨씬 크지요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좋아요 하루는 엄마가 싸줬던 도시락 그 안에 물고기와 보리떡이 있었죠 한 뚱보 아저씨가 내게로 다가와 (예수님께 모두 드리자!) 고 말했어요 싱싱하고 푸른 눈동자의 고등어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보리떡 조금은 망설였지만 예수님께 드리니 오천명이 먹고 남았어요 어머나!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좋아요 두비두바- 두비두바- 멋지고 든든한 그 모습에 난 반했어요 두비두바- 두비두바- 우리 엄마보다 훨씬 날씬하고요 우리 누나보다 눈도 훨씬 크지요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좋아요 언젠가 예수님께 달려가서 안겼는데 그 뚱보 아저씨가 하지말라고 혼냈죠 그러자 예수님은 나를 다시 안으시며 이렇게 말씀 하셨어요 천국은 나와 같은 어린이의 마음을 가진 사람만이 들어 갈수 있다고 그렇다면 나는 천국에서 예수님과 제일 친한 친구가 될래요 우와!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좋아요 두비두바- 두비두바- 멋지고 든든한 그 모습에 난 반했어요 두비두바- 두비두바- 세상 누구보다 나를 잘 알고요 세상 누구보다 나를 사랑하세요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나는 예수님이 정말로 좋아요 예!
@최미정-v5r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행복하네요
@김미숙-u1g2mАй бұрын
아멘
@miyounglim9168Ай бұрын
🙏🙏🙏👏👏👏❤️❤️❤️
@이신성-r2iАй бұрын
ㅇ
@이양옥-e4cАй бұрын
어찌하여 차별 금지법을 행하려하는지 하나님을 노엽게하지 마셔요
@keepark6509Ай бұрын
아멘 아멘 하나님은 살아계십나다
@Jeong-j3lАй бұрын
😊
@김향선-k5jАй бұрын
편곡 악보를 사고 싶네요. 저희 교회에서도 찬양하고 싶어서요. 넘 은혜롭고 좋아요.
@황기예-y4fАй бұрын
오늘은 가사가 잘들리네요 너무 잘하셨어요 오늘도 파이팅
@yeontakoh5755Ай бұрын
안산시립합창단 늘 응원합니다 화사한 한복색감 좋아요
@송기범-y1bАй бұрын
아멘
@JK마리Ай бұрын
얼쑤~ 좋다♡♡
@EHK24-h4o2 ай бұрын
다음주 성가곡이라 좋은 곡으로 듣고싶어 찾다가 듣게 되었는데..너무 아름답고 뭉클해집니다. 이런 정서를 갖어본 것이 얼마만인지..점점 식어가고 개개인의 각자만 추구하는 세상에서 이제 다시 하나가 되는 이런 아름다운 세상을 작은 공동체부터 이루어가길 기도하며 소망합니다. 말 안해도 아는 우리..... 우리 모두 손 잡고 하나가 되도록 힘써봐요 !!
@윤복희-l8oАй бұрын
@@EHK24-h4o 주님 않에서 하나가돼야해요
@수현신-m6u2 ай бұрын
아멘
@김용숙-i5y2 ай бұрын
은혜받고 갑니다~❤ 악보를 부탁드리고 싶습니다 혹시 가능할까요?
@park88782 ай бұрын
<아름다운 음률에 실린 시편 말씀의 뜻을 알기 바라며...> 시편기자가 말하는 "비"가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이렇게 사람에게 감동을 주는 노래도 아무 유익을 줄수 없는 울리는 꾕과리에 불과하게 됩니다. 시편의 비를 문자그대로의 "비"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그리 많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성경을 눈에 보이는 문자그대로 이해하면 올무와 그물과 걸림돌에 걸려넘어져 성경을 통해 말씀하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뜻을 찾지 못하고, 육적 수준과 육적 차원의 사람의 교훈을 하나님의 교훈이라고 착각하여 먼저는 스스로 속고 또 남도 속이게 됩니다 성경이 말하고자 하는 "하늘로부터 내리는 비"는.... 모세가 신명기에서 말하듯 하나님께로부터 나오는 교훈(가르침)입니다. 신명기32장 하늘이여 귀를 기울이라 내가 말하리라 땅은 내 입의 말을 들을찌어다 나의 교훈은 내리는 비요 나의 말은 맺히는 이슬이요 연한 풀 위에 가는 비요 채소 위에 단 비로다 비를 준비하셨다는 말씀은 여호와 하나님의 음성인 하나님께로부터 나오는 교훈을 준비하셨다는 말씀입니다. 예수님도 요한복음에서 유대인들에게 이렇게 말하십니다. 요한복음7장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나의 교훈은 나의 것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이의 것이니라 사람이 하나님의 뜻을 행하려 하면 그 교훈이 하나님께로서 왔는지 내가 스스로(자기자신으로부터) 말함인지 알 것이다. 이 하나님께로부터 나오는 말(가르침)이 성령(거룩한 영)입니다. 그래서 예수님은 이렇게 말씀합니다. 요한복음6장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내가 너희에게 이른 말이 영이요 생명이라 예수님안엔 아버지가 계십니다. 그리고 그 예수안에 계시는 아버지께서는 안에서 일하십니다. 그 일이 뭐냐하면 "생각"입니다. 그 생각은 사람들속에서 일어나는 사람차원의 육신의 생각이 아니고 하나님안의 깊은것인 하나님차원의 성령의 생각입니다. 사도바울은 그 생각을 생명과 평안이라고 했습니다. 로마서 8장 그 육신의 생각이 사망이요 그 영의 생각이 생명과 평안이라 생각은 그 생각을 하는 존재의 마음속 인식체계와 의식구조로부터 일어나고 그 생각이 마음과 입에 가득하면 말로 나옵니다. 예수님속엔 하나님의 인식체계와 의식구조가 가득합니다. 그것에 그 분의 정체성이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자들은 그 하나님의 인식체계와 의식구조로부터 나오는 말을 합니다. 그 말이 성령입니다. 요한복음3장 하나님의 보내신 이는 하나님의 말씀을 하나니 이는 하나님이 성령을 한량 없이 주심이니라 하늘을 덮은 구름엔 비(물)를 담고 있는 구름도 있고 비가 없는 구름도 있습니다. 성경이 말하는 구름이란 비 곧 하나님의 교훈을 담고 있는 존재입니다. 유다서1장 <화 있을찐저 이 사람들이여, 가인의 길에 행하였으며 삯을 위하여 발람의 어그러진 길로 몰려 갔으며 고라의 패역을 좇아 멸망을 받았도다 저희는 기탄 없이 너희와 함께 먹으니 너의 애찬의 암초요 자기 몸만 기르는 목자요 바람에 불려가는 물 없는 구름이요 죽고 또 죽어 뿌리까지 뽑힌 열매 없는 가을 나무요 자기의 수치의 거품을 뿜는 바다의 거친 물결이요 영원히 예비된 캄캄한 흑암에 돌아갈 유리하는 별들이라> 유다서가 말하듯 "물없는 구름"은 거짓을 담고 있는 선지자를 가리킵니다. 그렇다면 비를 담고 있는 구름은 진리를 담고 있는 선지자를 가리킨다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하나님이 보내신 자는 하나님의 말(교훈)을 담고 있는 자입니다. 그 사람속엔 예수그리스도가 계십니다. 그리고 예수그리스도는 그안에서 일하십니다. 그 일 역시 생각을 만드시는 일입니다. 생각을 만든다는 것은 인식체계와 의식구조를 창조한다는 의미입니다. 그 새롭게 창조된 인식체계와 의식구조로부터 죽은자를 살려주는 말이 나옵니다ㅡ 이 말은 육에 속한 말이 아니요 영에 속한 말입니다. 히브리서6장 땅이 그 위에 자주 내리는 비를 흡수하여 밭 가는 자들의 쓰기에 합당한 채소를 내면 하나님께 복을 받고 만일 가시와 엉겅퀴를 내면 버림을 당하고 저주함에 가까와 그 마지막은 불사름이 되리라
@참조은세상2 ай бұрын
그런데 히브리 노예들이 찬양인가요? 찬양대가 예배당 안에서 불러도 되는건가요? 운명의 여신은 뭐니? 하나님이 운명의 여신이냐? 제발 정신좀 차려라! 교회 안에서 버젓이 다른신을 들먹이고 찬양을 해? ㅉㅉ!
@박선진ParkSunJin_artist2 ай бұрын
와 세분이 대단합니다.🎉🎉
@영원한시간-h1c2 ай бұрын
완벽한 화음. 너무나 감사하고 위로가 되는 좋은 찬양 감사합니다~
@스테파니아-d3j2 ай бұрын
역쉬,민인기 지휘자님짱~~^^🎉🎉🎉
@conellshone36372 ай бұрын
어떻게 이렇게 완벽할수 있을까요 ?? 화성 지휘 피아노 뿐만 아니라 음향 영상까지도 ... 감사하면서 자주 듣고 봅니다
@SIKKISJ2 ай бұрын
너무 좋다♥
@정성원-r8m2 ай бұрын
세상 헛된 모든 영광 아침 안개 같으나 주의 자녀 받을 복은 영원 무궁 하리라. 할렐루야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