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 the Rainbow 무지개 너머 어딘가, 아득히 높은 곳에 자장가 속에서 들려오던 그 땅이 있겠죠. 무지개 너머 어딘가, 하늘은 더없이 푸르고 감히 꿈꿀 수 있다면, 그 꿈들은 현실이 된다고 하네요. 언젠가 별에게 소원을 빌고 눈을 뜨면 구름은 저 멀리 사라지고 없겠죠. 근심 걱정은 레몬 사탕처럼 녹아내려 굴뚝 꼭대기 너머로 날아가 버리는 곳, 바로 그곳에서 나를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무지개 너머 어딘가, 파랑새들이 훨훨 날아가네요. 새들도 무지개 너머로 날아가는데 어째서, 오 어째서 나는 그럴 수 없는 걸까요? 행복한 작은 파랑새들이 무지개 너머 세상으로 날아간다면 왜, 오 왜 나는 그럴 수 없는 걸까요?
@건반708012 күн бұрын
인연 트럼펫 너무 좋아요 솔로도 넘 멋지네요 곡 많이 올려주세요 구독 좋아요 꾹🎉🎉🎉 전 건반 합니다 같이 공유해요
@hanseein12 күн бұрын
너무 아름다운 연주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인데 이렇게 다시 보게 되니 반갑네요.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pachai372013 күн бұрын
간단한 줄거리 트럼펫 연주자 현우(최민식)는 오케스트라에서 쫓겨나고 사랑하는 연인 연희(장신영)에게도 떠나보내며 힘든 시간을 보냅니다. 삶의 희망을 잃은 그는 강원도 산골 마을의 중학교 관악부 임시 교사 자리를 제안받고 부임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현우는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음악에 대한 열정을 가진 아이들을 만나고, 아이들과 함께 음악을 통해 상처를 치유하고 희망을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