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모님!그리고 엄마 한없이 부족한 저희들 순간 순간 의롭지못한 삶에서 갈등하고 또 아파하는마음 애정어린 엄마의 말씀으로 위로받으며 노력하며 살아 가겠습니다.
@pigtail-mg4jsКүн бұрын
24.11.17(일) 1,2독서와 복음 말씀과 굉장히 일치하는 성모님 메시지입니다. 머리와 가슴에 새기겠 습니다.
@박정숙-l2f9b5 күн бұрын
우리 아들 수술 잘되어서 빠른쾌유를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
@박정숙-l2f9b5 күн бұрын
우리아들 오주환 수술자되고 빠른회복 하기를 기도해 주세요
@비엔나-n8q7 күн бұрын
천상의 노래... 살베레지나!!!!❤❤❤❤❤❤❤❤❤❤❤❤❤
@노을빛511 күн бұрын
찬미 예수님 찬미받으소서 성모님! 그리고 엄마 망설이고 망설인 끝에 짧게나마 고마운 마음과 감사한마음 올립니다 몇칠전에 있었던일 30년 정도 이륜차 오토바이를 그토록 타고 다녓는데도 단 한번도 없었던일 아침일찍 좁은 도로에서 무었보다 오른쪽은 낭떠러지이고 가족을 태운 상황에서 머리에쓴 하이바 문을 내렸는데 세상에 이슬이 껴서인지 성애가 껴서인지 한치를 볼수없는 순간 아~ 이거야 말로 엄마의 섬세한 손길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노을빛525 күн бұрын
죄송합니다 저에 댓글만 있어 더이상 참아야 됨에도 성모님 머리에 아름다운 화관과 너무 너무 아름다운 모습으로 묵주를 걸고 두손을 모운 성모님의 모습과 말씀 힘겨운 하루의 삶에서 얼마나 위안이 되는지 모릅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노을빛528 күн бұрын
찬미 예수님 참미 받으소서 저에게도 진즉 책이 있습니다 하지만 책은 부담이 갑니다 무었보다 선생님의 낭독을 듣고 있노라면 실지 성모님의 목소리로 착각할정도로 듣게됩니다 그점에 있어 성모엄마께서는 최고의 기쁨이되고 듣는 우리에게는 참으로 그 감동이 배가됩니다 수고해주신 모든 분들께 두손모아 감사한마음 고마운 마음입니다.
@노을빛529 күн бұрын
끝도없는 애정어린 사랑의 말씀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노을빛5Ай бұрын
참으로 성모엄마의 말씀을 듣고 있노라면 한량없는 편안함을 느끼게 됩니다 성모엄마 꼭 한가지 부탁 드리고 싶은 말씀이 있습니다 노력해도 잘 안되는 의롭지못한 마음들 불쌍히 여겨주소서.
@노을빛5Ай бұрын
성모엄마 깊고 깊은 말씀 말씀 편안한 마음으로 정신을 집중해 잘 듣고 또 들었습니다 저희가 엄마께 드릴수 있는 말씀은 고맙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anese-zj5wmАй бұрын
성모님감사하고죄송해요ᆢ
@김춘배-z5pАй бұрын
저 김 사도 요한은 평화방송 ㆍ평화신문의 40년 전 일본 아키다 ㆍ메주고리아 (유고) 한국 나주 ㆍ대구(어린 아이들에게 발현 ! 성체기적 ! 메세지 (성수를 하루 세번씩 뿌려라 !) ㆍ고백성사 메세지를 주시나 관활교구 폐쇄 하느님 모독 옷타비오 몬시뇰 세가지 교회안에 부류) 를 오늘날까지 증거 ㆍ증언 해오나 무지 와 몰이해로 두부류에 사람들이 하느님 을 모독 성령 모독죄를 짓고 있으니 개신교 교파 외국 목사님께서 오히려 분파들이 너무 많아 교회 밖으로 나온 개신교 요한복음 10장 카토릭 교회 밖에 양들도 데려 와야 한다 그래서 성부 ! 성자 ! 성령 ! 성모 마리아께서는 이땅에 기적을 일으키시는데 무지 ㆍ몰이해로 초림때 같이 수수방관 ㆍ비난 ㆍ박해 ㆍ죽이고 있으니 본인들이 지옥으로 떨어지더라도 하느님 백성들을 지옥 ㆍ구렁텅이로 끌고 들어가니 지금 체나콜로 메셔지 내용 을 실천 하십시오 ! 죽지 않고는 부활이 없다는 것은 누구나 그래서 저 김 사도 요한은 아키다 ㆍ메주고리아 ㆍ나주 ㆍ대구를 알려 왔습니다 나이가 칠십이 넘어 눈도 안보이고 하지만 영혼들을 구하고자 한자 한자 40년을 글을 써 왔지요 저는 파티마 세계 순례 한국 방문때도 명동성당 어머니 마리아를 가마에 업고 명동 성당에 입장 하는 봉사를 했지요 당시 스테파노 곱비 신부님 과 같이 그 장소에 있었지만 ᆢ 여러분 자신들의 양심 을 마귀 ㆍ사탄에게 빼앗기지 마십시오 ! 처음 시작은 좋았지만 마지막 끝에 가서 배반 ㆍ배신 하지 마십시오 ! 저는 마지막 시대에 요한 사도 입니다 요한 묵시록 시대에 다시 요한 묵시록 을 묵상 하십시오 ! 승리 ? 부활 ! 알렐루야 ! 아멘 ! 감사합니다😁😁😁💖🙏
@abedice03Ай бұрын
Ahora traducido al español por favor ❤
@abedice03Ай бұрын
Gracias, excelente musica, para escuchar mientras estas en casa, saludos desde México
@노을빛5Ай бұрын
성모엄마 말씀중에 너희는 어떻게 그럴수가 있다는 말이냐 하신 말씀에 너무나도 가슴이 아픕니다 성모엄마 단 한 자녀의 눈물만이라도 받으시고 조금이나마 위로 받으소서 성모엄마 미안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
새버전 기도문이니 참고하세요~^^ 하느님 자비를 구하는 기도 (묵주를 이용하여) 주님의 기도, 성모송, 사도신경을 바친다. 각 단에서 주님의 기도 대신에 아래의 기도를 바친다. 영원하신 아버지, 저희가 지은 죄와 온 세상의 죄를 보속하는 마음으로, 사랑하시는 성자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몸과 피, 영혼과 신성을 바치나이다. * 로마 미사 경본, 감사 기도 제1양식 참조 각 단에서 성모송 대신에 아래의 기도를 바친다. 예수님의 수난을 보시고, 저희와 온 세상에 자비를 베푸소서. 5단 기도를 바친 다음, 아래의 기도를 3번 바친다. 거룩하신 하느님, 거룩하신 용사님, 거룩하신 불사신, 저희와 온 세상에 자비를 베푸소서. * 로마 미사 경본, 성금요일, 비탄의 노래 참조 끝으로 아래의 기도를 바친다. 오, 예수 성심, 저희를 위하여 피와 물을 흘리신 자비의 샘이신 주님, 저는 주님께 의탁하나이다. * 자비의 예수님 상본을 제작할 경우, 상본 문구도 “예수님, 저는 주님께 의탁하나이다.”로 적는다. <2022년 3월 23일 주교회의 2022년 춘계 정기총회 승인>
@참진리-i9iАй бұрын
세계평화 와 교황님과모든사제와 수도자를위하여 질병으로고통받는모든이들 과경제적으로고통받는 가정들과 하느님을떠난이들의회개를위하여 그리고 저희기도지향위하여 봉헌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