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 렌트해서 몰아봐도 압니다. 빗길 아니고 눈길이어도 설 수 있는 거리에요. 박고 아! 아아아! 하는것도 뭔가 리얼하지가..
@dct_2576 ай бұрын
백프로 내과실로 내가 병원가면 할증 붙죠?
@코코는행복해6 ай бұрын
사람 대신 브레이크 밟아주니깐 희생 하는거 맞지!
@Dklove12347 ай бұрын
W213 e클래스 타공제품 찾고잇는데 판매처좀알수잇을까요
@김정기-j8v7 ай бұрын
저또한 독일차 7천 주고 사서 첫날 아파트 지하 주차장에서 문꽝 당햇죠 수리비만 120만원 나왓는데 아파트 관리실에서는 찍히는 장면이 안나오면 안된다고 하네요 경찰에 신고해 봣자라고.. 맨날 문콕 당할까봐 힘들엇습니다. 그차는 팔고 지금 260만원주고 산 중고 스파크 타고 다닙니다. 맘이 편합니다. 처음 살때 부터 문콕 엄청 많앗습니다. 싸구려 차 중고로 타고 다니니 맘이 너무 편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새차 사지 마세요 문콕 뿐만 아니라 테러도 당하고. 그럽니다.
@HJ-adventurer7 ай бұрын
장착 영상인데....전동드릴로 풀고 조이는거봤에 안 보이넹. 에휴...
@연영진8 ай бұрын
에어컨 바람이 시원했다 안했다 해서 점검 받으니 콘프 갈아야 된다 해서 그냥 돌아와 본넷 다시 열어보니 냉각수가 거의 없다 시피 해서 냉각수 갈고 온도 센서 얼마 안하길래 자가로 갈아보니 에어컨 시원한 바람만 잘나옴 생돈 날릴뻔함 에어컨 바람 시원하다 안하다 하면 냉각수부터 확인 하세요
@키위-v8d5 ай бұрын
에어콘 바람이 시원했다 안시원했다 할때증상이죄송하지만어떤거 갈면돼시나요?
@rldirh558 ай бұрын
덮어놓고 바가지라고 하면 안되고 만약에 에바가 새면 60만원이 될 수 있어요.
@gajakunaable6 ай бұрын
그건 좀 에바 입니다
@이곰돌-i9h8 ай бұрын
이건 아니거 아냐 깨스를 보충했다면 어디가 새고 있다는건데 점검도 제대로 안해보고 우선 정상이라고 바가지라고 정의해 버리면 당신네 업장만 정직하다는 뜻 같은데 글쎄~~~ 그리고 깨스 조금 보충했는데 오만원이면 좀 비싸네
@minheeishikawa12678 ай бұрын
까기 위해서 리뷰 하는듯 ㅋ
@콩순이-g2k8 ай бұрын
견적 부탁드립니다
@덥다더버-v7x8 ай бұрын
rxt300이라고 적혀있는데 rxp라고 설명하다니요
@spring17719 ай бұрын
영상 잘 봤습니다 ^^ 얼마전 뒷범퍼 판금도색했는데 스트레스가 많아 검색하다가 문의드려요. 판금도색후 마후라 위 얼룩 자국이 양쪽에 있는데. 이 원인이 뭔지 알수있을까요..
@japs8159 ай бұрын
문콕이 아니라 문쾅이네요. 차주님 정말 속상하셨겠네요. 복원수리는 잘 되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저는새차 출고한지 1년 6개월됐는데 아직 문콕을 당하진 않았습니다. 가능한 한 문콕을 당할 일을 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죠. 일렬주차를 한다든가 출입구에서 먼 곳, 한칸짜리 주차공간을 찾아 주차를 했습니다. 저 정도로 문을 무식하게 세게 여는 사람들은 대개 고령자들입니다. 한마디로 아무 생각이 없는거죠. 되도록 일렬주차 방식을 이용하시고요 그게 안되면 차에 가드를 부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물론 가드가 100% 막아준다는 건 아니지만 상당한 수준의 예방 효과는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