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박으로 검색하다가 영상 보게됐습니다. 저도 버닝킨 비비색+은박매트 등의 조합으로 가끔 비박하는데 같은 방식으로 하시는 분을 보게되서 반갑네요. 건강 조심하시면서 비박하세요~^^
@hwa837610 ай бұрын
저도 생각해봤던 방법인데 눈밭위에서도 한기 저항을 버텨줄정도인건지 궁금하네요.
@outdoormantv610610 ай бұрын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저는 저 방법으로 영하 20도에서도 문제없이 백패킹을 즐겼었습니다.^^
@bicyclelife11 ай бұрын
생존장비 연구하며 백패킹하시는 모습 재밌고 부럽습니다~
@HappyManKR11 ай бұрын
위험한 시도만 안하면… 구독 좋아요 누를텐데….
@이윤호-k5s Жыл бұрын
영상 어여 올려주세요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아 죄송합니다.^^;; 제가 그동안 일신상의 이유가 있어서 영상촬영을 못했습니다. 조만간에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japs815 Жыл бұрын
휴게소에서 장기주차하면서 불때고 음식해먹고 냄새피우고 쓰레기 버리고 주변환경 해쳐가면서 민폐끼치는 건 당연히 안되겠지만 야간 운전을 회피하거나 졸음운전 등으로 인한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하룻밤 정도 수면을 취하는 건 괜찮다고 봅니다. 하지만 보통사람으로서는 상상도 못할 갖가지 민폐를 끼쳐가며 공공시설물과 환경을 엉망으로 만드는 사람들은 정말 강하게 처벌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과태료 수준이 아니라 즉결로 넘겨서 재판도 받고 미국처럼 일정기간 면허도 정지시키는 등 강하게 처벌해야 야만적이고 이기적인 행테들이 조금이라도 줄어들지 않을까 그렇게 보이네요.
피곤해서 휴게소에서 자는게 이르케 논쟁거리인지 몰랐네요 늦은시간에 집에 들어가면 어머니 놀래시니까 훤할때 들어가시는게 잘한겁니다.
@busandashu Жыл бұрын
해수욕장 텐트 알박기족, 무료캠핑장 장박족, 카페 장시간 카공족, 아파트주차장 캠핑카주차족, 공공장소 차박족, 다 같은 부류임. 공통점 : 뭐가 문젠데? 라고 자기입장만 생각함. 많은사람들이 똑같이 따라한다고 생각해보세요. 그게 정상인지... 꼭 법을 만들어 규제를 해야 없어질런지... 이제 이런사람들 보기만 해도 징글징글함
@행복하게살자-g3d Жыл бұрын
저는 텐트치고 취사하고 테이블 설치하고 쓰레기 버리고 이런거만 없음 휴게소에서 자는 거 괜찮다고 봅니다. 졸음쉼터도 마찬가지로. 차 밖에서 테이블 또는 텐트치고 이런건 안될것 같구요.
@맛먹방3 ай бұрын
응 그럼 너는 이마트 현대아울렛 주차장에서 차박하셔 그리고 동영상 올려요
@바른숨 Жыл бұрын
제거가 스컬트라 100 11-28t인데(8단) 뒷드레일러 변경 없이 11-32t(10단)로 변경 가능 할까요? 그리고 스프라켓 10단짜리 썬샤이니 제품이 있겠죠?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아이고 저는 그렇게 전문적인 지식이 없습니다. 그리고 썬샤이니 제품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작년에 국종하면서 기어트러블로 고생많이 했거든요. 잘 아는 샵이 있으면 그곳에서 도움받으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장준치 Жыл бұрын
일본은 휴게소 차박 도장깨기도 마니 하는데.. 뭐가 그렇게 불편해서 합법이니 불법이니 하는지 모르겠네요 저기서 사는것도 아니고.. 세상에ㅜ불만이 가득한 사람들이 참 많네요 ..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이제 오해는 많이 풀린 것 같아서 앞으로 휴게소 차박 영상을 자주 올리려고 합니다.
@렉스마블 Жыл бұрын
노면어떤가요??
@lee_jaaa Жыл бұрын
고생하셨어요 하구둑부터 느러지까지 가는 길을 다들 헤매셔서 안타까워요ㅜㅜ 길 좋은데ㅜㅜ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그러게요^^ 또 가고 싶네요 ㅎ
@상현구-d1f Жыл бұрын
바닥 냉기는 참을만 한지요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저는 영하 20도 까지도 괜찮았습니다.
@솔리스트리 Жыл бұрын
백패킹과 캠핑의 개념도 정립되지 않았네요 영상은 그냥 캠핑장비네요 백패킹은 하루 최소 8시간 다음날 까지 최소 30키로 이상 장거리 종주산행 또는 트레킹을 말해요 그러면 물은 최소 4리터 그리고 고열량의 음식만으로도 최소 3키로 입니다 그러면 먹는 것만 최소 7키로 입니다 그냥 일출 보고 내려 오는 캠핑과 차원이 다르죠 알고 유투브 하시길 그런 준비로 최소1박2일 35키로 미터 갈 수 있을 까요 물과 에너지 부족으로 탈진합니다
댓글들 보다 한심해서 남겨 봅니다 휴게소를 만든 취지는 무리한 운전보다 쉬어 가는게 사고 위험을 줄인다에 근거한겁니다 그럼 휴게소 에서 자는건 아무 문제 없습니다 차박중에 스텔스 차박과 텐트 치고 하는 차박이 있는데 탠트 치고 하는건 당연 민폐겟지요? 하지만 스텔스 차박은 아무 문제 될게 없습니다 대체 뭐가 불편하신건가요? 휴게소가 그렇게 하라고 만든건데 말입니다 제가 비유를 하나 할게요 야구장에 요즘 야외석이라해서 돗자리 피고 고기도 구워먹게 해 놓은 곳이 잇습니다 그런데 그 근체에 앉아서 아니 왜 야구장와서 연기나게 고기 굽고 지랄이냐는 것과 같은 겁니다 원래 휴게소 자체가 먹고 자고 세몀하고 쉬라고 만든건데 그걸 하지 말라니요 허참 현재 차박의 문제는 노상이나 개인소유땅등 무분별 하게 아무곳에나 주차하고 탠트 치고 쓰레기 무단 방류 하는 이런게 문제인겁니다 캠핑장에 차박하는건 안불편해 보이 시니 다행이다 해야 하나요? 휴게소도 쉬고 먹고 씻는 곳입니다
@3579P2 Жыл бұрын
스텔스차박? 스텔스의 의미를 모르시진 않을테고.. 당연히 휴게소에서 자고가고 쉬어갈수 있습니다. 이영상의 문제는 스텔스의 의미를 모르고 영상으로 공공연히 공개하는데 있습니다. 노지차박도 마찬가지고 휴게소차박등은 이를 불쾌히 여기는 사람도 있으므로 제발 은밀히 하시기 바랍니다.
@3579P2 Жыл бұрын
이것을 야구장 예를 드셨는데 저는 지하철에서 회에 소주먹던 사람이 더 적절한 예같아 보이는군요. 본인도 영상에서 스스로 눈치보인다고 했다는건 뭔가 당당하지 못한 부끄러운 감정을 느꼈다고 보이는데 왜 그랬을까요.
@맛먹방3 ай бұрын
모든 사람들이 주차장서 차박하면 되겠나 차박 노숙하는 인간들 머리속은 어떻게 되어있는지 해부를 해뵈야 그리고 현재 불법이니 너희들은 범죄자야
@맛먹방3 ай бұрын
거의 노숙 거지떼 기질이네 거기 야외석은 그렇게 하라고 좌석을 구매한거고 주차장법은 야영을 금지하고 있어 그러니 너희 노숙자들은 꺼지고 하고 싶으면 이마트 주차장가서 해
@3579P2 Жыл бұрын
이 영상에 멋있다. 굿이다는 분들은 지인들이신가요? 휴게소에 캠핑카 한스무대씩 주차되어 있고 화장실에 수건 목에 두르고 양치하는 아재들 득실거려도 멋있다라고 할거에요?
@timyk6082 Жыл бұрын
혹시 고속도로 휴게소가 왜 만들어 진지 아시면 이런 댓글 안 다실텐데 원래 고속도로 휴게소는 피곤할때 자라고 있는것이고 자면 화장실도 필요하고 세면도 해야 하고 먹어야 해서 부대시설해 놓은것이고 그래서 톨비도 24시간 같은 금액 부여하는 겁니다 피곤한데 쪽잠 자지말고 안전 운전 하라구요 참고로 휴게소에는 샤워 시설도 있답니다 얼마 안해요 휴개소의 취지를 감안하면 캠핑카던 뭐던 여러대 주차해도 되고 화장실에 수건 목에 두르고 양치하는게 정상으로 보이실 겁니다
@3579P2 Жыл бұрын
@@timyk6082 휴게소에서 잠도 자도되고 쉬어가는곳 맞습니다. 쉬지말라고 한적 없습니다. 샤워실 있는건 처음 알았네요. 그 샤워장은 대형차량 장거리 운전자들이 집에 들러기 힘드니 있는거지, 저 같은 사람들이 샤워장 있다고 한시간씩 머물며 때불려 때까지 밀고가면 안되겠죠? 정도껏 해야 합니다. 국립공원 대피소, 산정상에서 막걸리 한잔하는 것도 비난받는 시대에 대형차들 들락거리는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유일한 운전자가 음주를 한다? 그기에 댓글들이 멋있다. 괜찮다? 이 영상이 뉴스에 공론화된다 해도 과연 괜찮을까요? 12시간주차. 음주. 취사는 정도를 한참 오버했습니다.
@3579P2 Жыл бұрын
휴게소 차박이 불법은 아닙니다. 누구나 쉬어갈수 있는곳이죠. 그렇다고 권장할만한 일도 아니죠. 안전운전을 담보하기 위한 운전자들이의 휴식공간이지 레저차박지는 아니지 않나요? 휴게소에 차박족들 많아지면 머지않아 차박금지 플랭카드 붙고 단속하겠죠. 그러면 피해는 장거리 트럭운전자가 입을겁니다. 덧붙이자면 정식 캠핑장이 아닌곳은 장소공개는 하는게 아닌데 무슨 영웅심리인지 모르겠지만 무료차박지라고 인터넷에 공개해 결국 막히는 곳이 지금도 계속 늘어만가니....에휴..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영상을 보셨다면 제가 레져차박을 한 것이 아님이 아실 것 입니다. 밤 늦게 퇴근을 하고 고향집을 가는 중에 너무 늦은 시간이라서 졸립고 피곤해서 아침까지 쉬었다가 간 것입니다. 그리고 캠핑을 가서 차박을 하는 사람이 멋진 캠핑지를 놔두고 차박을 하겠습니다. 만약 휴게소에서 차박을 한다면 졸음쉼터 처럼 잠시 쉬었다가 가든지 아니면 저 처럼 밤늦은 시간이라서 부득이하게 차박을 할테지요. 님의 관심어린 조언 감사드립니다.
@3579P2 Жыл бұрын
@@outdoormantv6106 궁색한 변명입니다. 분명 2만원이면 캠핑장보다 싸다는 취지의 댓글. 밤9시 들어가서 아침9시에 나오고 차안에서 밥도 해먹었는데 쉬어간거라구요? 휴게소 차박을 하더라도 몰래하는거지 님의영상은 휴게소차박 조장하는 영상으로 밖에 안보이는군요.
@timyk6082 Жыл бұрын
@@3579P2 뭐가 문제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휴게소가 쉬어 가라고 만든건데 쉬면서 차안에서 밥을 해먹던 떡을 해먹던 뭐가 문제라는 거죠? 휴게소에서 차박 해도 됩니다 휴게소에 유료 샤워장도 잇구요 무리하게 운전 하지 마시고 쉬어 가라고 만든게 휴게소 입니다 차박이 문제가 되는건 쓰레기 문제지 휴게소에서 차박 하지 말라는 건 또 뭔 근거 인가요?
@hkpark1213 Жыл бұрын
@@3579P2 참!! 야박하고 힘든 세상이 되어 가는군요ㅠ 업무 후에 퇴근하여 집안 일로 고속도로 장거리 운전 중에 휴게소에서 내차에서 조용히 머뮬다 간 것을 이리 불편한 시선으로 댓글을 쓸 필요가 있을까요~. 참 많이도 힘든 세상이 되었군요~ 영상 올리신 분은 선의적으로 일상을 올렸는데 너무 과민하게 공격하니 어이 없네요. 휴게소에서 내차에서 그 어떤 피해도 안 끼쳤는데 무엇이 문제인가요? 저녁 늦게 도착하셔서 점포가 문을 닫고 있어 비상용으로 요기하고 술 한 잔 먹은 것 뿐인데요 . 아침에 여섯시간 후에 일어나셔서 6천5백원 짜리 식사도 휴게소에서 하시고 온게 뭐 그리 이다지도 예민하게 반응하는지 세상살기 어렵네요.😢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응원 말씀 감사드립니다.^^
@3579P2 Жыл бұрын
안타까운 마음에 댓글 남깁니다. 뒷좌석 탈거 운행은 명백한 불법입니다. 차넘버 보이면 유튜브 보는사람들중 신고할 사람 널렸습니다. 휴게소 차박도 마찬가지지만 몰래 슬쩍 하는것과 공공연하게 공표하는것은 다릅니다. 자중하시기 바랍니다. 성공적인 유튜브가 되실려면 쓴소리에도 귀기울이세요.
@outdoormantv6106 Жыл бұрын
오해가 있으신 것 같아서 알려 드립니다. 뒷자석 탈거하지 않고 폴딩식으로 접은 상태입니다. 그리고 이 문제는 해당 경찰관에게 이미 문의를 하고 아무 문제가 없다는 답변을 받은 상태입니다. 다만 자동차검사를 받을때 원상태로 하면 된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휴게소 차박은 영상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밤 늦게 퇴근을 하고 고향집에 가다가 밤 열두시가 되어서 피곤하고 졸려서 부득이하게 차에서 아침까지 쉬었다가 간 것이니 오해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3579P2 Жыл бұрын
@@outdoormantv6106 휴게소 차박에 이어 이것도 변명하시네요. 시트탈거하고 베니어판 까시는데 뒷좌석이 어디있죠? 베니어판 위에 올리시나요? 싣고다니시는건 아니죠? 기회되시면 다음 영상에 한번 자세히 보여주실수 있나요? 저도 경차차박 관심있어서 보게되었고 노하우를 알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