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위해 기꺼이 목숨을 바치신 순국선열들이 계시기에 우리가 있는거지요 안락서원에서 엄숙하게 제향을 지내는 모습을 보니 존경스럽고 감동입니다
@정윤동-j4h2 жыл бұрын
아
@HongssemWorld2 жыл бұрын
우울한 사람은 과거에 살고, 불안한 사람은 미래에 살고, 평안한 사람은 현재에 산다. 유튜브 하니까 삶의 활력이 생기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며 자존감이 높아지게 되는것이 무엇보다 좋은거 같습니다 영상을 너무 잘 만들어서 칭찬과 응원을드립니다. 방문해주시면 아름다운 동행 두손 꼭잡고 시작합니다. 물론 아름다운 동행 명패 빨강색을 힘껏 눌려 회색으로 바꾸기 신공으로 확인하겠습니다. + 유튜버를 위한 기도 처음의 구독자 한명은 손님이었지만 지금의 구독자 한분 한분은 끝이 없는 인연의 실타래 시작임을 기억하게 하소서 때로는 비를 맞으며 혼자 걸어야 하는 것이 사람의 운명이듯이 유튜버에게 있어서도 사명이라는 사실을 기억하게 하소서 구독과 좋아요는 폭우처럼 쏟아지게 하시고 알람벨 설정과 끝없는 시청시간은 세계에서 가장 긴 미시시피강처럼 영원히 바다로 바다로 ..... 흘러가게 하소서. 구독자 한분 한분 인연으로 끈을 맺음에 고마웁고 감사하며 그 큰 뜻을 헤아리게 하소서 시청시간 1초 1초 늘어나 한땀 한땀 정성들인 시간에 대한 응답이 에베레스트산보다 더 높은 영겁의 시간으로 이르게 하소서. 힘내세요!!
@HongssemWorld2 жыл бұрын
믿음은 수시로 들여마시는 산소와 같고, 신용은 언제나 지켜야하는 약속과 같다. 웃음은 평생 먹어야 하는 상비약이고, 사랑은 평생 준비해야 하는 비상약이다. 유튜버 한분 한분의 숨결을 되새기고자 아름다운 동행 두손 꼭잡고 시작합니다. 답방해주시면 아름다운 동행 손잡고 시작합니다. 물론 아름다운 동행 명패 빨강색을 힘껏 눌려 회색으로 바꾸기 신공으로 확인하겠습니다. 유튜브 하니까 삶의 활력이 생기고 시간을 낭비하지 않으며 자존감이 높아지게 되는것이 무엇보다 좋은거 같습니다 여기있는 컨텐츠 하나하나는 한땀 한땀 숨결이 베인 역작이고, 목숨같은 산고의 작품으로 공들이 컨텐츠 한 편이면 영혼의 상처도 꽃이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삶이란 사람과 사람의 인연들이 시간을 엮어 가는 것입니다. 어디에서도 서로를 알아보는 마음의 눈이 존재하기에 유튜버 선생님께 아름다운 동행을 신청 해봅니다. 힘내세요!! 강력하게 응원합니다.
@sunny-qg2oz2 жыл бұрын
촬영과 편집. 애쓰셨습니다~^^
@남규김-d7s2 жыл бұрын
좋아요
@아아어-x6n2 жыл бұрын
참좋아요.극락왕생하셧겟네요.나무아미타불.
@allofthekorea2 жыл бұрын
기장군 근교산 정관 둘레길 트레킹 코스 우리나라 금수강산 가볍게 걷기 좋은 곳 소개하는 Wondering Korea Channel 유튜브 운영자 김성극입니다. 업로드된 동영상을 통해 생활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구독 좋아요 댓글 환영합니다. kzbin.info
@조윤래-g6s3 жыл бұрын
어머님의 사십구제를 크게 모시었네요. 스님의 화청도 심금을 울리고요. 많으신 유가족 분들께서 지극정성으로 잘 모시었으니 영가께서는 극락왕생 하시었겠습니다.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김희진-l7d3 жыл бұрын
스님 북소리장단이 니나노 젖가락 장단이네오 ㅎㅎ
@김정원-d8o3 жыл бұрын
'방하착'하면 되는것을 무지한 사람들 잘들 속는다. 퍼포먼스에 거금 줘가면서~
@조남청-t7e3 жыл бұрын
어리석은 중생과 쥐뿔도 모르는 무당, 중, 종교인 나부랭이가 저런 쓸데없는 짓거리로 먹고 산다. 실지의 고인 영혼은 고요히 쉬고자하며 그야말로 지복의 순간을 스스로 누리고 있다. 오래토록 깊이 수행하면 저절로 알아지는 것이다. 저런 짓거리 할 시간과 돈이 있다면 주변의 불우이웃을 도우고 살라. 선행은 입으로 행하는 것이 아닌 마음가짐과 행동으로 행하는 것이니라. 부처가 불교를 세운것도 아니요, 예수가 기독교를 세우라 한말조차 없다. 후세의 인간들이 불안감을 저따위로 행하여 나중에는 꼴사납게 돈벌이로 이용하느니라. 모든이는 죽고나면 스스로 영계의 법칙에 따라 모두가 편안해 지는 것이다. 다만, 그 카르마는 남아있으니 나머지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스스로 고난을 계획하여 다시 환생하느니 너희들이 일일이 간섭하지 말라. 그것은 간섭해도 절대로 간섭이 되지 않는다. 가족또한 피끊는 애타는 사랑마저 그때 한때의 인연일 뿐이다. 모든 것을 순순히 수용하여 받아들이면 될것을 어리석은 공부안된 것들이라 돈주고 저러면 자기속 편해질것을 아니 저짓을 할뿐이니라. 그럴시간 있으면 자거라.
@joyb22003 жыл бұрын
멋지네요^^
@오렌지주스-z1l3 жыл бұрын
우리엄마도 49제 했는데 좋은데로 가셨으면
@김국수-e6h3 жыл бұрын
49재 입니다 = 7 일간 * 7가지의 재판
@김국수-e6h3 жыл бұрын
부디 좋은대로 가셔서 부잣집에 환생하시길 기원합니다
@서경로-s3l3 жыл бұрын
부처님 말씀중에 49제 하라는 말씀 못들었고 천도제 하라는 말씀 못들어봤다.살아계실때 잘하는게 더 좋은거 아닌가ᆢ? 스님들이 왜 저런걸 하는지도 이해가 안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