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허 개인적으로 최고의 넘버는 오프닝넘버 세상 가장아름다운것 이라고 생각함미다 허허..;)
@윤지안108 күн бұрын
@@악어개잠깐! 이거 신발 얘긴거 아시죠? 그냥 신발!
@anise아니스12 күн бұрын
아직도 킹부 넘버 듣는사람 손
@악어개12 күн бұрын
허허 ✋️
@김무릇12 күн бұрын
받아들임의 관점으로 보니까 또 한번 신선함을 느낄 수 가 있네요.ㅎㅎㅎㅎ 저는 각 인물들의 본인의 프라이드를 관점으로 봤었거든요. 가장 괜찮고 보기 좋은 자신일 때 자신감을 얻지만, 그게 아닐 때는 초라해질 때도 있잖아요. 롤라가 평범한 옷을 입고 나왔을 때 의김소침한 모습을 보고 롤라의 인간성을 느낄 수 있었어요. 매번 당당하고 고혹적인 롤라가 옷 하나로 이렇게 행동이 달라질 수 있다는게요. 하지만 본인을 수용하고 받아들이는 관점에서 롤라가 나중에 힐을 신었지만 짧은 머리를 하고 찰리의 일을 도와줄 때 한결 더 롤라 답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과장되게 아름다운 자신 말고도 또 다른 자신마저 받아들인 것 같아서요. 킹키부츠 정말 재밌는 뮤지컬이죠! 재밌는 영상 잘보고 갑니다~
@악어개12 күн бұрын
좋은말씀 감사합니다 허허 글을 읽으며 다시복기해보아도 즐거운경험만 떠오르는걸보니 참 행복한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허허 ;)
@i-wanna-go-home11 күн бұрын
매 무대마다 달라지는 드레스 색깔도 인상깊어요 처음 등장할때 롤라의 상징 색이자 킹키부츠의 상징인 레드를 입고 빨간 조명을 비치며 등장하고, 파란 원피스를 입고서 정반대되는 색인 빨간색에 대하여 논하고, 롤라가 예전에 하얀 드레스를 입고 링 위에 섰을때 롤라의 아버지가 까무러쳤다는데, 그 아버지 앞에서 흰 드레스를 입고 공연하면서 "난 당신의 약점도 사랑할테니, 당신도 나의 모든 것을 사랑해 주세요" 라고 메세지를 전하고.. 드레스 색 바뀔때마다 저것이 무엇을 상징하는지 볼 수 있더라구요
@GODSEHWI13 күн бұрын
뻔하고 진부한 악어개 영상을 항상 시청하는 이유. 근데 vip석 티켓이요..? 악어개는 부자였어..
열등한 3등시민 따위가 요아정님에게 반말..? 은 넝담이고 저는 악어개님이 부러워요 뭐가 부러운지 말하면 이상하게 볼 것 같아서 말 안할래요.. 그리고 좋았쓰 악어 짱 웃귀네요 ㅋㅋ
@악어개2 ай бұрын
휴! 요아정이 말을못해서 다행이야 좋았쓰! ;)
@Goldkiwi72 ай бұрын
요아정하나로 영상을 뽑다니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 하지만 먹어보지는 못하였습니다 허허..;)
@김서준-s4d1u2 ай бұрын
자막이 안보여요 좀만 내려주세요ㅠㅠ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다음부터 그리하겠습니다 ;_;
@chunsik_ee2 ай бұрын
떡상하길!!!
@악어개2 ай бұрын
감사한 청년...허허..;)
@마요참치-q9d2 ай бұрын
저는 아기를 18살 철없는나이 1년만난 남자친구랑 애기를 낳았고 결혼도 했었어요 그남자는 나를 힘들게했지만 많이사랑했고 그렇게 평생 행복할줄 알았는데 내나이20살에 남편은 불륜이 나고 애기까지 뺏기게 되었습니다 그사람은 내가그간 자신에게 말했던 치부들과 남편한테밖에 할수없던 타인들의 뒷담까지 모두에게 말해버리고 저는 그 뒷감당 마저 너무괴롭더라구요 남편은 바람나고 애도뺏기고 바람난남편은 우습다는듯이 나를 세상에서 매장시키려고하고 세상이 아무리가혹하다지만 너무절망스러워서 괴롭고 죽고싶더라구요. 그래서 아이랑셋이살던 자취방에가서 자살기도를 했어요 근데 울면서 엄마가드시던 그많은 수면제를 한번에 먹으니까 숨이 끊기긴 커녕 너무고통스럽더라구요 속이 울렁거리고 머리는 깨지듯아프고 그순간 "죽는거 마저 이렇게 힘이들고 괴롭다면 차라리 죽겠다는 다짐으로 죽을만큼 사는게 어떨까" 싶어서 당장 화장실로 기어가 토를했고 일어나니 병원이였어요 정말 드라마처럼 다기억납니다. 저가집에안와서 걱정하던 엄마는 저희가살던 집에 도어락을열고 들어오셧고 저는그렇게 살게 되었어요. 지금 제나이 28살 운도지지리없게 22살에 사기도 당해서 크게진빚마저 이번년이면 전부다 값네요 그간 일도 미친듯이하고 간간히사람들과 웃고울며 저 진짜 6년이란 세월을 하루 다섯시간도 못자고 빚만값고 그시간이후 여유가 조금생겨서 자격증학원과 알바를하면서 틈틈히 돈값고 돈모으고 늦은나이지만 이제 대학을 가려 준비중이에요 많이늦은거같지만 꿈을 이루기위해 앞만보고 나아가는중입니다. 운없는 저는 앞으로도 운없을거에요 근데 그때 내가 살고싶단생각을 하지못했다면 약을 토하지못하고 그대로 생을 마감했다면 지금이런 순간도 없었을거같아요 ㅎㅎ 나의 이야기를 푸념으로 들어달라는게 아닌 저는 지금도 가끔 죽고싶을만큼 힘들지만 그마음으로 살아나가는 중입니다. 이글을 읽는분중에 내가 진짜너무 죽고싶다면 그마음으로 다시한번 독하게 살아가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여러분에 영원한 행복을 바랍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채널주님도 다른모든분들도 정말 행복하세요♥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행복하시길 바라고 무운도 빕니다 ;)
@레이-o1q2 ай бұрын
이번껀 너무 하드하잖아요 이 사람이 어떤 혀놀림으로 날 웃게해주려나 했더니 건담캡슐파이터 즐겜러였던 사람에게. 아머드코어 고인물에게 던져진 그 기분을 느끼게 하다니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말랑한 청년...;)
@agara.2 ай бұрын
요즘 영상 분량이 넉넉하니 좋네요,,
@악어개2 ай бұрын
쉰만큼 길게 만들어온다 이마리아 허허 ;)
@기다림-t9u2 ай бұрын
이퀄리티로 이 조회수가 인생의 고달픔이네 ㅠ 그래도 포기하지마십쇼!!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 마음따뜻한 청년..;)
@GODSEHWI2 ай бұрын
악어개님 항상 신세지고 있습니다 악어개님에게도 언젠가 당장의 고난을 잠시나마 잊게 해 줄 말을 해 주는 사람이 있으면 참 제 마음이 놓일 것 같아요 악어개님의 삶에도 사랑과 행복이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악어개 파이팅! 제가 뭔데 마음이 놓이냐구요? 나 당신 구독자다!! 왜!!!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 따뜻한 청년..;)
@MADEW-z6n2 ай бұрын
묘하게 몰입되고 재밋네요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 즐거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MADEW-z6n2 ай бұрын
수명이 5개월도 안남았다니 정말 슬프네요 말딸 열심히 하십쇼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 말딸만하다 반년뒤에 가버리는 낭만있는 인생이라니 허허..;)
@GODSEHWI2 ай бұрын
마지막에 급히 수습하시네요. 저한텐 안통합니다. 농담이고 항상 건강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그나저나 혹시 마이크 바꾸셨나요?
무슨일이 있던지 힘내세요. 한번에 좋아지려고 하기보다는 조금씩 한걸음씩 나아가세요. 좋은경험이든 나쁜경험이든 나중에는 모두 자신만의 노하우가 되는거죠. 좋은상태에 있는거 보다, 좋은 방향으로 가고있는게 바람직하니까요. 쓰다보니 제 자신에게 해야하는 말을 쓰고 있네요. 조회수, 좋아요, 구독자 백만 기원합니다~!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 이거 다~픽션임미다 픽션 허허 그래도 마음은 너무나 감사합니다 허허 언제나 과분한 사랑과 관심을 받는거같아 두근두근합니다 허허..;)
@이석진-e1g2 ай бұрын
남을 속이려고 맘먹고 달려들면 안속아 넘어갈 사람이 있을까요. 거짓말의 결과가 손해보다 이익이 크다면 남을 속이는 일을 계속 됩니다. 사기 거짓 범죄는 살인죄에 준하는 처벌이 필요 합니다.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정신 덜차려도 코 안베여가는 세상이 되면 좋겠습니다 허허..;)
@GODSEHWI2 ай бұрын
저번주 일요일엔 왜 안올리셨죠? 마이크도 바뀐걸 보니 이거 바람피시는거 맞죠? 라고 쓰려고 했는데 그런 사정이 있으셨군요... 힘든 일을 겪었으니 많은 심적 변화가 있는건 당연한거니까요... 힘내세요 악어개님 뭐라도 더 해드리고 싶지만 제 처지에서는 이게 최선인 것 같아요 라고 쓰려고 했는데 이게 웬걸? 그래서 일요일엔 무슨 일로 스킵하신거죠? 해명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파이팅!
@악어개2 ай бұрын
허허 영상 길이가 늘어나면서 업로드 주기도 바꿔본거지요 허허.. 게임하고 영화보고싶어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