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 대비 최고는 모라나이프 헤비듀티고, 서바이벌나이프는 LMF II가, 평상시는 케이바 K2최고라고 생각합니다.
@jh729Ай бұрын
한국에서 저런거 구하려면 너무 비싸게 구매할수밖에 없는듯 해서 참 아쉽습니다. 법이나 규정도 엄격하고
@혁도권-t9sАй бұрын
정보 너무 감사드립니다.
@혁도권-t9sАй бұрын
그림 너무 좋네요. 저도 2~3년 안에 가보려고 합니다.
@EdgeToolProfАй бұрын
영상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새들마운틴 스키너를 아웃도어 활동시 조리용으로 잘 쓰고 있는데 캐리하는 방법이 좀 걸리네요. 새들마운틴 쉬스에 연결하신 벨트루프 정보 알 수 있을까요?
@tantienpltАй бұрын
Wacaco pico hay cera tốt hơn?
@naomijung8052 ай бұрын
정말 유용한정보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sung48042 ай бұрын
찐 고수시네요
@JamesChoi-u7u2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영상이 멋지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습니다. 혹시 파이네 그란데에서 PUDETO피어까지 페리타고 나와서는 바로 버스가 있나요? 아니면 걸어서 또 어느정도 버스타러 가야하나요???
@the_expedition2 ай бұрын
페리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버스 터미널이 있습니다. 내리자 마자 10분 안에 버스를 타게끔 스케줄 되어 있습니다.
@청바지-e6w2 ай бұрын
버텍스2 반도는 어디서 추가 구입했나요
@쏘니짱-u7r2 ай бұрын
벤츠메이드를 많이 선호 하시네요. 좋은 영상잘봤습니다.
@woo-dy3 ай бұрын
one knife, one life 한칼에 한명😂 진지하게 보다가 웃고갑니다!
@mellon-h6n3 ай бұрын
좋은정보에 감사합니다. 자세하게 설명해주셔서 도움이 되었습니다.
@rhino51703 ай бұрын
오피넬이 실상에선 저렴하고 쓰기 좋은듯 나무쪼개는것만 아니면 쓸만합니다
@sukhihontu484 ай бұрын
훌륭한 영상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hsw69984 ай бұрын
여기 백패킹 퍼믿은 어떻데 받는지요? 인터넷으로도 가능한지요?? 아님 직접가서 박는지 방법 좀 갈켜주십시요..이번에 씨몽님따라 흉내내볼려고 샤스타 갔다가 혼줄나고 왔습니다..ㅎㅎㅎ 트레일이 장난이 아니네요..
@hsw69984 ай бұрын
와...멋지네요..가보고 싶은 곳이네요..드론으로 본 뷰가 압권이었어요..감사합니다..
@tuyen56794 ай бұрын
와...드론 날릴맛 나겠네요...근데 마직막은 어디 팔려가는 느낌인데요...ㅋㅋ
@the_expedition4 ай бұрын
무사히 살아서 탈출했습니다 ㅋㅋ 눈으로 보는 풍경보다 드론이 더 예쁜 곳은 여기가 처음이었어요.
@yomybaba4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첫날에 삼봉 보고, 센트랄에서 자고 난 후에, Frances 산장까지 이동 후 자고, 셋째날에 Mirador Britanico 보고, 저녁 7시 30분에 Paine Grande Pudeto 까지 갈수있겠죠..?
@the_expedition4 ай бұрын
네. 제 생각에는 충분히 가능할 듯 합니다.
@yomybaba4 ай бұрын
@@the_expedition 감사합니다!
@ebonywine4 ай бұрын
해외 직구라 AS는 포기해야 할까요?..
@cutycut4 ай бұрын
50대조정석
@pca-2tvomunia4674 ай бұрын
편안한 나레이션으로 거부감없이 듣게되어 좋습니다!!
@김명숙-k6b4 ай бұрын
저번주에 다녀와서 보니 넘좋습니다. 혜초 상품으로 다녀왔는데 ~ 기회되면 이 코스로 다시 가고싶어집니다. 감사합니다.
@blackstar_tv4 ай бұрын
영상 잘 봤습니다. 디자인이 예뻐서 눈여겨 보고 있는데요. 배낭 하단에 지퍼가 따로 안 보여서요. 동계침낭은 부피도 큰데 패킹시 무리없이 잘 들어가나요? 현재 배낭 하단에 침낭 수납칸이 있는 배낭을 사용해서 없으면 넣고 빼기 힘들 것 같아서요.
@thien2524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도 동서코스로 3박4일 계획중인데요, 영상이 너무 도움이 많이 되고, 여러번 보면서 스터디 중 입니다. 그런데 궁금한게 몇가지 있어서 여쭤봅니다. 1. 첫날숙소를 Central 에서 보내시고, 둘째날은 Frances에서 보내셨는데요, Chileno 숙소에서 첫날을 보내고 둘째날은 Cuerno에서 보내는 일정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많은사람들이 삼봉에서 일출을 보라 추천하고, 그러려면 Chileno에서 묵어야 한다고 해서요, 그리고 둘째날은 Frances 숙소가 비싼자리만 남아있고, Cuernos는 상대적으로 싼 자리가 있어서 어떻게 해야햘지 고민 중입니다. 셋째날 Cuerno에서 Paine Grande까지 무사히 잘 갈 수 있을지도 조금 걱정되구요. 2. 캠프장에서 자리가 없어서 캠프가 설치된 곳을 구매했다고 하셨는데요, 이미 예약을 하고가신게 아닌지요? 예약을 안하고 가도 되는것인지, 아니면 예약을 하고 가셨는데 예약시스템 오류가 생겨서 취소가 되었던 것인지, 어떤상황이었는지 궁금합니다. 3. 마지막일정에 Paine Grande에서 Grey 빙하 보시고 하산해서 보트타고 복귀하고, 영양보충으로 식당에 가셨는데, 혹시 그 식당에 가신게 보트타고 복귀하신 그날 가신건지요? Grey 빙하보고 내려오면 시간이 3~4시 정도는 될 것 같고, 보트는 6시반 정도에 출발한다고 하면, Puerto Natales에 도착 시 거의 밤 10시가 넘는 것으로 계산이 되어서, 그시간에 식당이 운영이 되는지 해서요. 이동하실 때 시간이 어땠는지 궁금합니다. 고맙습니다🙂
@the_expedition4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영상이 도움되셨다니 기쁩니다. 답변 드리겠습니다. 1. 첫날에 Central 에서 보낸 것은 캠핑 자리가 편하고 풍광이 좋아서였습니다. 일출을 보려면 Chileno가 더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삼봉은 구름에 가릴 경우가 많기 때문에 체력이 가능하시다면 도착하는 날과 다음날 일출 두번을 찾아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둘째날 Frances 에 자리잡은 이유는 다음날 Mirador Britanico를 보고 바로 Paine Grande까지 가기 위해서였습니다. Cuernos에 캠프를 하면 Britanico까지 보고 Paine Grande까지 가기가 좀 힘듭니다. Britanico는 강추입니다. 3봉보다 좋았어요 저는... 2. 예약을 했을 때 이미 텐트자리는 매진이었습니다. 3. 네, 페리타고 나와서 Natales에 8시 반 경에 도착했습니다. 늦은 시간에 식당에 갔고 라스트콜로 식사 가능했습니다. 펍 종류는 조금 늦게까지 연 곳이 있습니다.
@thien2524 ай бұрын
@@the_expedition 삼봉 두번 추천해 주셨으니 꼭 그렇게 해보겠습니다. Cuernos까지만 갈지 Frances까지 갈지는 좀더 생각해보고 결정해보겠습니다. 체력이 괜찮은 편이긴 한데 저도 나이를 먹을수록 예전처럼 자신있게 도전하기가 쉽지가 않네요. Natales 가는 Ferry의 시간표가 있어서 봤는데, 오전에 두번, 저녁 6시반에 한번만 운영하는 것으로 보여서, 8시반에 Natales 도착이 가능한 일정은 보이지가 않네요, 아무래도 시기별로 운행시간이 다른것 같습니다. 좀더 고민을 해보고 하산시간을 정해야 겠네요. 답변이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the_expedition4 ай бұрын
@@thien252 페리 도착하면 바로 버스를 탈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9시~9시 반 정도면 나탈레스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하이킹 되시길 기원합니다.
@Gomtang2_04194 ай бұрын
이 코스로 다시금 가고 싶네요 배낭의견인줄이 특이한데 이름이 뭘까요?
@thien2524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좋은정보 주셔서 고맙습니다. 11월에 한번 가보고 싶어서 하나하나 알아보고 있는데요, 저는 캠핑같은건 해본적 없고, 해외 자유여행도 경험이 거의 없어서 걱정이 좀 됩니다. 그래도 더 늙기전에 여기는 꼭 가보고 싶다는 의지가 생겨서 시도를 해볼까 합니다. W코스로 3박4일이나 4박5일 정도 계획하고 있거든요, 캠핑장도 여러군데가 있던데, 3박4일이나 4박5일 계획 시 캠핑장은 어디어디를 잡으면 좋을까요? 그리고 아직 텐트를 구매하는건 생각을 해본적이 없는데, 캠핑장에서 텐트를 대여하기도 하는데, 그런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연수김-l4h5 ай бұрын
250
@조주현-u9u5 ай бұрын
인터넷에는 제품설명에 '여성용'이라고 하면서 판매하던데..왜 그런건가요? 남자들이 쓰기에 좀 이상한가요? 그것과 다른 제품인가요?
@syj11345 ай бұрын
오~재밌게 사시네요.
@송복주-y6r5 ай бұрын
오랫만에 올리네요 힐링 잘하시고...
@레나이5 ай бұрын
멋지네요❤
@hsw69985 ай бұрын
그리고 바쁘시더라도 가끔씩 산행하셔서 올려쥬시면 고맙겠습니다...ㅎㅎ
@the_expedition5 ай бұрын
노력하겠습니다!
@hsw69985 ай бұрын
씨몽 선생님..안녕하세요.. 엘에이 팔로워입니다 ..선생님이 올라가신 이 트레일이 올트레일에 나오는 avalanche gulch route 인가요?아니면 어디서 시작하는지 갈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안녕히계세요..
@the_expedition5 ай бұрын
네, 맞습니다. Avalanche Gulch Route 입니다.
@hsw69985 ай бұрын
답변에 너무 감사드려요..8월15일 트레킹예정입니다..ㅎㅎ 앞으로 자주 뵜으면해요..영상 또 기대합니다...홧팅!!!
@the_expedition5 ай бұрын
@@hsw6998 행복한 산행 되시길 기원합니다!
@billy_bae5 ай бұрын
이거 돈주고 들어야 하는 강의 아니에요?
@the_expedition5 ай бұрын
과찬이십니다.
@747pork5 ай бұрын
좋은정보와 좋은경치 구경도 너무 좋습니다 . 구독하고 갑니다
@the_expedition5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더 노력하겠습니다.
@bularmtong5 ай бұрын
산장에는 언제부터 언제까지 운영하나용?
@the_expedition5 ай бұрын
운영기간은 찾아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3월 봄부터 10월 가을까지는 항시 오픈으로 알고 있습니다.
@서學吾오당사락주택관6 ай бұрын
설명 최고입니다
@the_expedition5 ай бұрын
도움이 되셨다니 감사합니다.
@원숭이-r3p6 ай бұрын
콜드스틸 레더넥은 어디서 구매하셨나요?
@the_expedition6 ай бұрын
아마존에서 구매했습니다.
@stevenkim98896 ай бұрын
2025년 2월중에 파타고니아 방문하려고 합니다. 3일간 머물예정이고 저희는 Treking 중심이 아니고 하루만 Las Torres산에 오르려고 하고 나머지는 로컬 관광회사를 통해 주변을 투어하려고 합니다. 로컬투어회사 패캐지를 검색해 보니 Torres Del Paine팍 입장료는 투어비와 상관없이 따로 내야한다고 하는데 말씀하신 공원 표 파는 웹싸이트에가서 3일짜리 park pass사면 주변 관광과 Las Torres산 입장료 부분은 모두 커버가 되나요? 지금 가격을 보니까 약 $31정도 하는 것 같던데요. 혹시 알고 계시면 답장주시면 감사하겠읍니다.
@the_expedition6 ай бұрын
답글이 늦어 죄송합니다. 입장료를 사시면 국립공원 입장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Las Torres 등산 또한 가능하구요. 주변 관광도 당연히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