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버전 댓글 형님 나랑 50년만 더 삽시다. 팬 댓글 당신과 함께 같이 숨쉬는 하늘에게 고맙습니다. (꾸벅)
@TV-ep5og Жыл бұрын
좋은 무대 유튜브방송 잘 보고 전합니다. 저도 배우고 익혀 이처럼 멋지게 전하도록 함께하시면 좋겠습니다
@초이놈 Жыл бұрын
10년 전 고시촌 수험생시절, 어쩌다 이 노래를 알게 되어서 단칸방 원룸에서 듣다가 펑펑 울었던 기억이 있네요. 지금은 시험도 합격하고 애기낳고 살고 있습니다. 지금의 저를 있게 해준 노래 중 하나입니다.
@별님-b2f5 ай бұрын
저도 20대 때 돈 없고 힘들었을때 이노래 들으면서 울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 뒤 힘내고 잘 풀려서 결혼도하고 잘 살고 있네요 ^^
@희망을찾아 Жыл бұрын
빠운쓰 음색 진짜 찰지다
@scmpower8960 Жыл бұрын
kzbin.info/www/bejne/r6K8nI1nmtmdpLs
@cchocopie Жыл бұрын
1970~80년대 분들의 청각력이 엄청나다 대한민국 역대 1위 가수를 정확히 선정했슴 다른 가수들은 저 나이 가기도 수십년 전에 성대에 맛이 가는데, 내가 2008년 문학 공연 보러 갔을때와 큰 차이가 없다 천부적인 재능에 노력까지, 목관리 정말 잘 하셨다 한국의 보물, 100살까지 꼭 공연 하시길..
@나무종이-x5v Жыл бұрын
40주년 콘서트 말씀하시는 것 같네요. 15년 후에도 변함이 없으셔서 놀랐습니다.
@cchocopie Жыл бұрын
@@나무종이-x5v 네 맞아요 kzbin.info/www/bejne/m5arcqmPl6mppNU 제가 직관한거 올렸어요 당시 사운드가 목욕탕 사운드 먹통이라 캠 녹음도 음향 그지 같았는데, TV 방영분 사운드 엎으니까 당시 현장음과 비슷해 보이네요, 또렷히 들이는 듯 하나 그랴도 웅웅거림이 좀 심했던 느낌.. 당시 조용필 횽님께서도 목욕탕 음향이라고 직접 언급한 걸 어느 방송에선가 본 것 같은데, 당시 몇년 안 지나서 의정부 스타디움 콘서트 직관 갔는데 그 당시 눈에 띄게 개선 되었더라구요..
@이남수-i2n Жыл бұрын
오빠야~~~
@ckh40331 Жыл бұрын
무대와 노래도 예술이지만.. 기타가 울부짖네요...........와우
@박수정-u7k Жыл бұрын
오삐야 나는왜 갑자기 보고싶지 ㅋㅋ
@raphaelchoi1122 Жыл бұрын
역시 핑크플로이드 광팬이신 용필이형님 다움ㅎㅎ
@이은숙-l5o Жыл бұрын
중3때 부터 우리 오빠 조용필!❤ ㅋㆍ수를 꿈꾸거나 인정받은 사람에게 최고덕담은 '조용필 처럼 되라' 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