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술 이해되고 마땅한 내용들입니다. 근데 이게 왜 막상 조직에 적용하려고 하면 어려울까요. 그래서 전문가분들께 의뢰를 드리는 것일까요? 사람인에 의뢰가 가능한가요?
@onemore736 ай бұрын
짧은 생각을 공유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giannayu26516 ай бұрын
그동안 간과하고있던 팔로워십을 다시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영상 감사합니다!!
@sunnykim44786 ай бұрын
보통 리더십만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실질적으로 정말 중요한 것이 팔로워십입니다. 그런데 팔로워십에 대한 연구가 상대적으로 부족한 듯 합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XYZSYX6 ай бұрын
아나운서님 인스타 알수있을까요?
@이시우-h9r6 ай бұрын
이뻐요❤
@jnj39646 ай бұрын
롯데 유통군HQ에 대해 잘 알게 되었습니다~ 새로운 멋진 일들을 많이 하고 계시네요 ! 앞으로도 계속 화이팅!!😊
@eunjipark80626 ай бұрын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tkyoon4426 ай бұрын
설명 감사합니다.
@인생을즐기자-g4m6 ай бұрын
주4일제 하면 해고가 자유로워지겠지.
@2brightlaw7 ай бұрын
좋은 정보를 무료로 잘 시청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용은 조금 다른데요, 저를 포함 정규직 두 명과 서너달의 기간이 있는 비정규직 시간제 위촉강사로 구성된 작은 국비훈련학원에서 행정실장으로 근무하다가 고용의 불안을 야기하는 대표의 발언으로 권고사직(근태불량으로 퇴사처리, 동종업 이직이나 창업금지 서류같은건 작성하지 않음) 후 실업급여를 받았 중, 아내가 동종학원을 창업하고 제가 행정업무를 담당고 있습니다. 고용센터에서는 본인이 사업주가 아니니 실업급여 부정수급은 아니라는 상담을 몇번받고 일부는 녹취까지 해 뒀습니다. 그리고 전에 근무했던 학원장에게 인간적 도리라 생각해서 인근에 동종학원을 개업했다고 양해를 구했습니다. 그런데 법적 책임을 묻겠다는 겁니다. 제가 행정서류를 USB로 담아가서 절도했고, 실업급여 부정수급했다며 소송걸거랍니다. 학원에 잊을만하면 찾아와 위협하여 업무방해죄로 고소하고 싶은 심정이나 참고있습니다. 학원은 아내가 차렸고, 행정서류 일부는 공개된 자료라 그대로 사용하기도 했습니다. 그것도 제가 주말에 발품팔아 수강하며 얻었던 자료들입니다. 큰 대외비 수준의 양식도 아닙니다.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내젊은날의초상8 ай бұрын
HR 직무를 준비하는 취준생으로서 인터뷰를 통해 HR에 대한 일 자체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뭘봐-k6i8 ай бұрын
회사 지원할때 채용 유튜브 많이 찾아보는 편인데, 처음으로 회사나 복지에 대한 소개 보다 설명해주시는 팀장님 보고 더욱 LX에 취업하고 싶어지네요..! HR 부서 희망하는 취준생으로서 꼭 취업해서 뵙고 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