엇그제 고장난 우리집 밥솥과 증상이 완전 일치하네요. 실패하면 버릴 각오하고 시도해봐야겠네요.
@전채민-v9o14 күн бұрын
멋진아빠 남편 부럽습니다. 내남편은버리고사는것밖에. 여자인제가수리하며사는데궁상떤다고무시당하고사는데. 이혼할거다
@전채민-v9o14 күн бұрын
쿠첸 기업들이사기꾼이네. 쿠첸샀는데. 아짱나
@bslee565315 күн бұрын
대국민 사기기업입니다. 완전히 공감합니다. 덕분에 고쳤습니다.
@eun934715 күн бұрын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고치고 정상작동 됩니다
@김핫세15 күн бұрын
꿀고구마.?~
@Kdh-z3y15 күн бұрын
ㆍ자세히 꼼꼼이 알려주심에 감사감사 합니다.저희집 밥솥도 똑같은 증상~ 오늘 돈벌었습니다.
@비끼라-y6k17 күн бұрын
한번 뜯어봐야 겠네요
@강상용-l9o17 күн бұрын
짱
@핵만수르17 күн бұрын
무식하게 뺀지가뭡니까? 표준어좀사용합시다
@user-rk5td2fo2e18 күн бұрын
쿠쿠압력밥솥 사용하다가 동일 증상으로 뚜껑 분해 해보니 전선 2가닥 단선 되어 있고,나머지 전선들도 끊어 지기 일보 직전이더군요. 절연데이프로 보강 해놨는데 이제는 정상적으로 작동 하네요. 진짜 전선 허접하게 가늘고,뚜껑 여닫을때 전선 쓸리는 곳을 둥글게 마감처리 해놓던지 해야 하는데 프라스틱 사출된 그대로 날까로워서 전선 끊어지게 해놓은 듯 합니다. 몆 년 쓰다가 전선 끊어지면 새제품 팔아 먹으려고 한다는 느낌을 받았네요.
@밍크아빠18 күн бұрын
관찰력이 대단하십니다. 좋은 정보에 감사드립니다.
@김정봉-w5f19 күн бұрын
앞에 체크밸브 제거해도 자동멈춤 되나요?
@veritas-y5z19 күн бұрын
저런거 하나 야무지게 못 만들고 고가로 팔아먹고..그걸 모르는 소비자는 고칠생각도 안해보고 버리고 다시구매..이 얼마나 낭비이며 어이 없는 일인가..이런분들이 있기에 잘못된걸 바로잡고 아울러 큰 손해를 막는다. 한국산 밥솥은 외국에서도 이젠 유명하고 자존심인데..회사는 각성하고 좀더 신경써주길 바란다.
@김원겸-z7f20 күн бұрын
종균좀 구할수 없을까요? 재배방법에 대해서는 스스로 터득할 일이고 지발 종균좀
@super-JEI20 күн бұрын
1층에 슬라브 지붕이 2개나 있내요. 방수는 완벽히 처리했나 모르죠. 슬라브 지붕은 보통 10년 마다 방수페인트칠 다시 해야 합니다.
쿠첸, 쿠쿠 구조가 똑같네요. 쿠첸은 일전에 저렇게 설익는 현상이 나서 버렸는데, 쿠쿠는 뚜껑결합잠금을 해도 안되었다고 센서가 떠서, 밥을 아예 할 수 없는 사태가 벌어지더라구요. 저도 어제 저거 한다고, 분해해서 끊어진 선들 다시 연결하고, 튼튼하게 한다고 다이소에 나가 인두기 사고, 단선부위를 납땜하고, 절연테이프 대신에 열수축필름으로 지졌는데, 수리는 했습니다만, 밥에서 납땜냄새인지 열수축필름 라이터로 지질때 냄새인지 밥에서 냄새가 그대로 나서, 찜찜해서 결국에는 하나 다시 샀네요. 결국 또 시간이 지나면 선이 단락될텐데, 선전체를 다시 새 선으로 교체하거나, 뚜껑전체를 교체하는 비용과 새 밥솥 사는 비용이랑 비교해서 어찌할 것인지 생각해야 되지 않을까 합니다. 제조사들은 저 선들을 360도 회전시켜 접었다폈다하면서 쓰는 2in1노트북의 액정과 마더보드 연결하는 방식 같은 선으로 변경해야하지 어디 중국산처럼 처음에 되기만 해서 팔아먹기만 하면 문제없다는 식으로 저 딴식으로 만드는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