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지금 나의 현실이 너무 어렵고 막막하다 할지라도 나는 당신을 바라봅니다. 하나님이 나의 주인 되시고 나를 주님의 제자로 결국 이루실 분이라는 것을 믿기 때문입니다. 살아가면서 자기중심적인 삶을 사는게 아니라, 땅만 바라보는게 아니라, 지금 이 자리에서도 함께하고 계신 아름다우신 주님만 바라보게 하시고 1분1초도 변함없이 주님 성소안에 거하는 삶 살 수 있게 해주십시오. 나를 통해 예수님 바라볼 수 있게 도와주십시오.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 드렸습니다.
@esl797915 жыл бұрын
아 너무 아름다운 찬양입니다~!! 내가 여호와께 바라는 한 가지 일 그것을 구하리니 곧 내가 내 평생에 여호와의 집에 살면서 여호와의 아름다움을 바라보며 그의 성전에서 사모하는 그것이라 (시27:4)
@목감양문교회5 жыл бұрын
찬양이 너무 아름답네요..
@조성현-z9l4 жыл бұрын
하나님 나의 하나님의 자녀로 삼아주셔서 감사합니다.내 뜻대로 살아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뜻대로 살아가야 하는데 그러지 못해서 너무나 죄송합니다.그러지 않도록 다짐하고 또 다짐하지만 현실은 그러지 못하지요.주님을 사모할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최화평-p3o5 жыл бұрын
힘들 때 일수록 당신의 성소를 갈망하게 하소서!
@SuyonIn5 жыл бұрын
기대했던만큼 너무 좋아요 ! 항상 너무 감사드립니다 :)
@scarletletsgo49825 жыл бұрын
위로되는 찬양 감사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저의 연약함조차 안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알면서도 죄짓고, 하나님을 잊어버렸던 순간들을 떠올리니 가슴을 치며 슬퍼하게 되네요. 연약한 저를 용서해주시고 이 곳에 임해주시길 기도드립니다. 아멘.
@Enoch_KR2 жыл бұрын
어노인팅 찬양으로 지친 영이 살아나기도 하고 깊어지는 삶에 운율을 더해주고 즐거움과 기쁨을 되찾기도 하고 그럽니다. 섬겨주시는 사역에 감사드리고 우린 서로 달라도 하나님 앞에 한 형상으로 세워져 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