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스런 리뷰 잘 봤습니다, 한가지 첨언 하자면 저렇게 긁어서 날을 깍은뒤에 칼날에 남아있는 금속 부스러기들을 집에 있는 수건에 털어 사용하면 날이 좀더 좋아집니다, 마치 이발사 아저씨들이 면도날을 가죽스트롭에 날을 세우듯이요
@shookun18 ай бұрын
이케아가서 리뷰미남 칼갈이 하나 달라고 해야겠네요^^
@나비고기8 ай бұрын
월요일에 이케아에 온라인주문 했는데 며칠만 있다가 주문할걸 그랬네요 ㅜㅜ 바쁠 때 편하게 쓸 수 있겠습니다
@prohw998 ай бұрын
숫돌 사용해서 쓰는 사람인데 급할때 사용하기 편해보이네요 이런 정보 항상 고맙게 생각합니다
@reviewminam8 ай бұрын
항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ongil-ilkim52217 ай бұрын
저거 물넣어서 사용하는겁니다 리뷰를하려면 사용법부터 읽어보시기를...
@탁크Ай бұрын
이것 저것 보다 이영상보고 칼갈이 이걸로 구매함
@Jung_Tae_Hun8 ай бұрын
1:34 이쯤부터 뭐는 몇의 예리함을 보여준다는 말씀을 하시는데, 앞에서 낮을수록 예리하다는 말씀을 하셨어도, 원래 있는 말을 반대 의미로 재정의하신 것이다보니, 이게 듣는 입장에서 꽤 이상하게 들리네요. 맥락상 동일한 실(?)을 몇 그램힘이면 자를 수 있는지 말씀하시려는 것 같은데, 예리함이라고 부르면 숫자가 높으면 더 예리할 것 같이 들려요.
@chancethe93748 ай бұрын
제가 듣기에 영상멘트에 오해소지가 전혀없는데요? 오히려 님의 말이 잘 이해가 안됩니다..
@Jung_Tae_Hun8 ай бұрын
@@chancethe9374 오해의 소지요? 제 댓글은 그런 내용이 아닌데요... 앞서 설명을 해줬으니 알아들을 수야 있지만, 상식적으로 부의 관계여야 할 수치를 통해 설명하시다보니 듣기에는 좀 이상해진다는 말입니다. 이게 잘 와닿질 않으시면 같은 거리를 이동하는데 걸리는 시간을 빠르기라고 부르면서, "지금부터 빠르기가 높을수록 느린겁니다"라고 말했다고 생각해보세요. 그리고 BESS C 저울이 같은 매질을 자르는데 드는 힘(g)을 표시해준다는 점을 생각해보세요. 그래도 잘 모르시겠으면 예리함 수치가 높을수록 덜 예리하다는 말이 어색하게 들리는 사람도 있구나 생각하시면 됩니다.
@denike-115 ай бұрын
@@Jung_Tae_Hun어색하게 들리는건 그럴수 있는데요. 이상하다라는 표현자체가 좀 부정적인 뉘앙스가 있기때문에 영상제작하신 분께서 뭔가 말을 잘못했다라고 오해 할수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영상의 말을 어떻게 고치고 싶으신건가요?
@Jung_Tae_Hun5 ай бұрын
@@denike-11있는 사실 그대로 '동일 매체 절단에 필요한 압력(힘)' 이라고 설명하고, 단위는 g이나 BESS값이라고 부르면 되죠.
@denike-115 ай бұрын
@@Jung_Tae_Hun 일반인 상대 영상에 그런게 필요한가요...? 대부분의 시청자는 그런용어는 모를텐데요..
@고9마-x5k21 күн бұрын
날의 상태는 교세라랑 비교했을때 어떤게 더 안정적인가요?
@누텔라-q3z8 ай бұрын
선생님덕분에 교세라알게되어서 일단 구매했는데 가이소?라는 브랜드보보이더라고요 더 비싸던데 리뷰해주실수있나요 업소용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