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오늘 목사님 말씀에 깊이 공감하고 많이 깨닫습니다 아주 조금씩 달라지지만 정말 입술의말은 불쑥불쑥 악한말이 속으로 때로는겉으로도 튀어나옵니다.. 이 순간 이후부터 손님 진상들이 트집잡을때 은혜의 말을 끼치고 겸손함으로 주를 섬기듯 받드는 제가되길 다짐해봅니다!
@초대교회구원론김형선3 жыл бұрын
말씀감사합니다!
@기쁨-c9k3 жыл бұрын
아멘 할렐루야!
@박정숙-c2n2i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기복에 빠지지않게 말씀.기도로 무장하겠습니다~ 오직 구원~!!
@오영희-p6w3 жыл бұрын
아멘아멘
@서행복-g3w3 жыл бұрын
아멘
@박송자-l9i3 жыл бұрын
라이트하우스 목사님 처음 알게되였습니다. 유튜브 이렇게 좋은줄 몰랐습니다 ~ㅎ (주일 금요 새벽예배 매일들으며 ? 박보영목사님 몇년 전부터 알게되였는데 목사님께서 박보영목사님 간증하셨는데 깜짝 놀랬습니다 ? 이시간도 하나님께 감사감사 감사합니다 ~♥
@은혜로운찬양영어로쓰3 жыл бұрын
할렐루야!! 골로새서의 가슴에 새겨야 할 은혜로운 말씀 감사드립니다~~ 저는 최근에 [성경말씀 영어로쓰기]를 유튜브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채널을 만들면서 주님의 말씀을 더 묵상하고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주님의 말씀을 사랑하는 성도님들 꼭 한 번 방문하셔서 들어보시고 괜찮다고 생각되시면 구독/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언어 습관은 좀체 바꾸기 어려워요. 마음에 변화가 있었어도 마치 봉숭아 물들인 것이 절대 지워지지 않는 것과도 같이.... 새 손톱이 밀고 나오면 시나브로 조금씪 깎여나가는 것 같지요. 찬송 - 261장 이 세상의 모든 죄를 구원을 받고 새로운 사람이 된 자의 삶 1~2절 - 위엣것을 생각하고 땅의 것을 생각하지 말라 그리스도안에서 사는 자 위엣 것 - 하나님, 기도, 말씀, 복음 전도 사랑 화평, 십자가 땅의 것 - 돈, 성공, 쾌락 5절 - 음란, 부정, 사욕, 악한 정욕, 탐심은 곧 우상 숭배 비젼과 욕망은 종이 한장 차이이다 기도하면 비젼 욕심을 버리고 자족할 수 있어야 한다 8~9절 - 부끄러운 말, 거짓말을 버리라 언어의 변화가 가장 느리다 말은 영의 표현이다 입술의 파수꾼을 세우라 예화) 이영도 목사님의 좌우명 : 겸비, 기도, 무언 주 예수 안에서 새롭게 살아야 한다 18절 이하 - 가정에서, 자녀에게 (남편에게 복종, 아내 사랑, 자녀를 노엽게 하지말고 부모 공경) 23절 - 무슨 일을 하든지 마음을 다하여 주께 하듯하고 성실하라. 게으른 것은 악한 것이다.
@gracekim86213 жыл бұрын
반주자는 무보수로 새벽예배 온전히 봉사하고 있습니다. 박 목사님이 목사님 자신과 비교하시면서 무단결석을 한 번 했느니.... 목사님 답지 않은 언급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