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56
더블엑스? 더블예스!
별꼴에 첫 걸밴드가 생겼다. 이름하여 ‘더블엑스’. 보컬에 주와 루키, 기타에 줄리와 올리, 베이스에 서, 드럼에 현으로 구성된 팀이다. 더블엑스는 다른 팀에 비해 밴드 경험이 부족하다. 친구들은 밴드를 하면서 자신이 나아가야 할 길이 무엇인지 몰라 헤맸다. 그래서 친구들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연습했다. 심지어는 공연 전날 밤까지도 연습했다. 마침내 더블엑스는 자신만의 소리를 찾았다. 부끄럼이 많았던 보컬 루키는 당당히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기타를 좋아하지만 서툴렀던 올리는 기타 솔로를 연주할 수 있게 됐다. 그들의 이야기는 ‘나는 왜’라는 노래가 됐다.
더블엑스는 자신만의 음악으로 관객을 즐겁게 해줬다. 나는 이들이 대기만성형 밴드라고 생각한다. 큰 그릇이 채워지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한 법이다. 더블엑스는 큰 그릇에 열정과 끈기, 팀워크를 채웠다. 이제 더블엑스는 명실상부 화끈하고 쏘울 넘치는 걸밴드가 됐다. 염색체 XX들이 외치는 그들의 이야기! 지금 바로 만나볼까?
[XX Playlist]
1. 소개 영상 : XX (편집 : 서 Seo with Teddy / 썸네일 : 올리 Olly, 주 Ju with Sol)
2. 나는 왜 - XX (작사 : 수, 주, 루키 / 작곡 : 수, 테디)
3. I Love Rock ‘N’ Roll - Joan Jett & The Blackhearts (XX Cover)
글 : 조나단 Jonathan with Jake
편집 : 조나단 Jonathan with Teddy
썸네일 : 릭 Rick with Sol
-
별꼴학교는 아름다운 제주, 성산 바닷가에 자리잡고 있는 1년제 자유학교입니다.
1년간 다양한 프로젝트 중심의 학습을 통해 자유롭게 배우고 싶은 청소년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Different is Beautiful!
유튜브 - 별꼴학교
인스타그램 - @starshapejeju
페이스북 - 별꼴학교
홈페이지 - www.starshape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