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얼마 안남았는데… 제 인생 선생님을 찾은거 같아요 열심히해서 성적 올려볼게요 영상감사합니다!!
@seulgimath2 ай бұрын
헉 이런 극찬을ㅜㅜㅜ 지금 11월 더프 해설 찍는 중인데 큰 힘을 받네요ㅎㅎ 기간 얼마 안 남았지만 최선을 다해서 올려봅시다!!! 화이팅👊👊
@seulgimath3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수능만점훈련소 원장입니다. 간만에 더프가 쉽게 나온 것 같습니다. 아마 수능이 얼마 안 남은 시점이다보니 사설 모의고사임에도 불구하고 난이도 조절을 좀 해준 것이 아닌가 싶네요. 물론 그 와중에도 공통 14번, 21번, 미적 28번, 30번처럼 까다로운 문제가 있었고 공통 20번, 확통 30번, 미적 29번처럼 얻어갈 것이 있는 문제들이 있었기 때문에 이번 시험 역시 피드백 및 오답 열심히 하셔야 합니다. 이제 수능이 3주 가량 남았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ㅠㅎㅎ 저도 옛날 고3 때 이 시점 쯤 되니까 S임에도 불구하고 수능을 엄청 잘본 상상도 하고 반대로 엄청 망친 상상도 하면서 파워N이 되더라구요..? 조금 더 열심히 할걸 이라는 지난 날에 대한 후회도 될텐데, 저는 그 어떤 일이든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반드시 온다는 생각입니다. 그러니 지나간 일에 대한 생각은 접어두고 남은 기간 공부에 몰입해서 최대한 본인의 실력을 성장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조금만 더 힘냅시다!!
@neek28143 ай бұрын
와 여기 원장님 스팩이 어마어마하네요 ㅎㅎ 곧 체인 많이 내실듯 ㅎㅎ
@seulgimath3 ай бұрын
아유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효석-dol3 ай бұрын
30번에서 1+lnF(x)는 음수가 가능하지 않나요?? f(x)가 양수라는 설명이 부족한 것 같아요..!
@효석-dol3 ай бұрын
x>1에서 g'(x) = x + 6xlnx > 0를 보이는 게 더 정확한 것 같아요
@효석-dol3 ай бұрын
그런데 생각해보니 F(1)=1 -> f(1)>0,F(x)는 x=1에서 증가 -> F(1.0001)>1 -> f(1.0001)>0,F(1.0001)는 x=1.0001에서 증가 -> (생략) 이런식으로 생각하면 귀납적으로 F(x)가 증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겠네요.
@seulgimath3 ай бұрын
@@효석-dol앗 그렇네요..! 제 설명이 부족했던 게 맞고, 효석 학생이 말하신 대로 귀납적으로 보일 수 있긴 하지만 F(x)가 양수라는 걸 보이는 것보다 G'(x)가 양수로 들어가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더 세심하게 설명했어야 했는데 미안하고 피드백 고마워요!!!😊
@승원-m7y2 ай бұрын
해설 좀 맛있네요 꼴깍
@seulgimath2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ㅎㅎ 목 마를 때 한 모금씩 하고 가세용😅
@효석-dol3 ай бұрын
딱 체크해주신 4문항 틀렸습니다.,. 수능 화이팅~
@seulgimath3 ай бұрын
그래도 다른 문제에서 실수 없이 잘 풀어낸 것만 해도 잘했네요ㅎㅎ 수능 때까지 실력 좀더 올려서 본 수능 때 포텐 터져봅시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