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레택의 기술과 풍산의 포탄 생산력의 조합으로 최강의 포탄이 나오길 기대해봅니다 드론과 각종 포탄을 융합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 😎 😄 🙏
@solomondeveloperАй бұрын
👍👏👏👏👏👏👏😄✌️
@바람불면-x4wАй бұрын
탑티어 엔지니어에게서만 볼 수 있는 저 포스~! 터보 제트 엔진 1680도->1720도!!! 와우~~ 와!!!!!!!
@4990-z1tАй бұрын
예전에 풍산만 전투적합 판정 받았다고 들었슴 지금은 추가 요구사항으로 기갑차량의 엔진(약점부위)을 직격하도록 조정중이라는... 소음도 적고 지상에서 바라볼때 거의 보이지 않을 듯 풍산 화이팅
@hayo-l1xАй бұрын
예전 영상 모읍집이네요. 얼마전에 다른영상에서 들은걸로는 국산 전투기엔진 개발에 대해서 올해 9월에 세미나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때 방사청, 군관계자 및 업체 관계자들(한화, 두산에너빌리티) 에서 나와서 얘기를 했다는데. 실제 홍보한것과는 조금 다르게 실제 개발진행 방식은 완전 국산이라고 하기에는 애매한것 같더라구요. 뭐라더라. 기존 엔진을 3차에 걸쳐서 개량을 하고 그걸로 기술을 쌓은 다음에 국산엔진을 개발한다던가? 그런방식이라면 기존에 홍보하던것처럼 2030년대 중후반에 나오는게 아니라 2050년이 넘어도 나오기 힘들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진짜 제대로 된 국산엔진은 언제 나올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한화오션과 현대중공업의 경우처럼 서로 싸우다가 기회놓치지말고, 한화에어로스페이스와 두산에너빌리티가 ADD와 합작해서 원팀으로 속도를 내서 2040년 이전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kyongwonyi699Ай бұрын
전술 차량은 후축조향이 꼭 필요합니다
@snow_-manАй бұрын
풍산 드론이 좋은게 모양이 가로가 아니라 세로 라서 K2나 K877지휘통제차량에 탑재하다 필요할때 띄워서 감시용이나 지휘할때 쓰면 정말 좋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