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께서 목자님 되시는게 떨린다고 하신 말씀에 찔림이 있습니다. 목자의 사명을 귀하게 여기며, 더욱 조심스럽게 듣고, 함부로 처방하지 않는 목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사님.. 목사님을 목자님 세워주시는 우리교회 최고입니다. 하나님 사랑합니다.
@김은주-k9w8p14 күн бұрын
아멘!! 목사님 신임목자님 축하드립니다~~ 교만하여 저에게 주신 유방암사건에 말씀으로 해석받아 자리를 들고 일어나 주신사명 끝까지 잘 감당 할 수 있도록 긍휼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Lovewooridle14 күн бұрын
말씀을 너무 재미있고 은혜가 되게 풀이하여 주시니 감사해요. 겸손한 환경을 허락하셔서 저에게 하나님의 사자가 임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김선아-v2b15 күн бұрын
삶의 약재료가 다 다르기에 누가만의 붓으로 차례대로 써 보낸 누가복음으로 많은 은혜를 받았습니다. 가난한 어린 시절, 액취증으로 간절했던 사춘기, 사역자이지만 사역을 하지 못하는 남편과의 결혼생활, 자녀 고난의 겸손한 환경이 저를 흠이 없게 하시려는 하나님의 사랑이고 축복임을 고백합니다. 여전한 방식으로 사명 감당할 때 사자를 보내시는 주님을 신뢰하며 오늘도 맡겨주신 역할 잘 감당하겠습니다. 이번주 우연히 우리들교회 와서 예배드린 남편이 등록도 하고 목장도 참석하여 우리들공동체 날개 아래 거하며 안식을 누리길... 불신 자녀들도 만나주시고 신교제, 신결혼으로 인도해 주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민필기-j9m15 күн бұрын
샬롬~ 김현우 목사님 목자님 되심을 축하드려요🎉 언제나 지금처럼 많은 사람 살리시는 목자님 되시길 축복드립니다!!! 살 빠진 모습 너무 멋지셔요 건강 잘 챙기시고 늘 뒤에서 기도로 응원합니다❤
@정이연-q7i15 күн бұрын
목사님,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목원을 사랑으로 인도하실꺼라 생각해요. 겸손한 목자님께는 그 모습을 바라보고 겸손한 목원이 생깁니다. 우리들목자님들 넘넘 훌륭하시죠. 존경합니다. 목사님 잘하실껍니다. '복음은 하나님이 이루실 사실이다.' 저도 2025년 목장에 잘 붙허가서 각자의 기질을 뛰어넘어 말씀으로 하모니를 이루는 목장 희남매가 고등부에 인도되어 잘 붙허가기를 겸손한 환경이 감사의고백이 되는 희남매가 주안에서 살아나기를 기도합니다. 예수님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kwon426615 күн бұрын
김현우 목사님 !!! 누가복음의 첫 장을 말씀으로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은혜 받았습니다. 올해는 목장의 데오빌로 분들에게 들은 말씀을 잘. 전하여 저와 목장식구 분들이 지경이 넓어지는 것을 경험하는 목격자가 되길 간구합니다.
@여자고고15 күн бұрын
새해 업뎃된 은혜 충만함으로 새벽을 열어 주시니 감사합니다. 보잘 것 없는 막붓도 귀히 쓰일 수 있다고 하시니 은혜가 됩니다. 많은 사람에게 전해 지고 듣고 살아날 수 있도록 말씀과 공동체에 잘 붙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