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통령의 마지막 기도가 가슴에 와 닿습니다ㆍ이제 늙어 주님이 주신 사명 다하지 못하고 주님께 이민족을 맡기고 갑니다ㆍ우리민족은 다시는 종의 멍에를 지지 않기를ᆢ😢😢이승만 대통령 돌아 가실때 옆에 미국인 친구가 자네 마음 내가 잘아네ㆍ조선을 사랑하는것 내가 잘알아ᆢ😢😢 다시는 종의 멍에를 지지 않도록 열씸히 애국하고 살아야 겠다 다짐합니다ㆍ
건국전쟁 홍보를 위해 다른 목사님들깨 아래와 같이 편지 하면 어떨까요 존경하옵는 大목사님께 안녕하세요. 저는 ‘건국전쟁’영화를 보고 감동되어 글을 씁니다. 제 말보다는 sns에 중2년생의 거짓교과서에 놀란 내용 등 영화감상 후 눈물의 후기들이 감동입니다. 아시겠지만 이승만대통령은 선교사들이 세운 배재학당에 다녀 영어를 배우고 하나님을 알게 되며 한성감옥에서 선교사들이 넣어준 책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실감하고 감옥에서 40여명을 전도한 후 미국 유학하며 독립운동의 길을 걸었고 해방후 공산당과의 좌우합작을 홀로 반대하며 대한민국을 건국한 영웅이잖아요. 앞의 중2년생은 “이승만이 없었다면 한국은 없다”라고 합니다.. 공산세력들은 이승만을 폄하함은 물론 미제국주의 앞잡이니, 런승만이니, 친일파등 거짓 모략하여 역사를 날조했고 교과서에조차 긍정적 면은 거의 없습니다.(이명박때 광우병을 선동한 거짓말 사기꾼과 비슷-광우병 조작 주동자를 처벌않은 이명박, 박근혜대통령도 책임이 있겠죠) 2월25일 100만의 관객이 된다는데.목사님 한말씀이면 성도들이 모두 애국할 수 있습니다. 태어나지말아야 할 대한민국이라고 하는 분들에게 좋은 공부가 될 것입니다 1) ‘건국전쟁’은 원주무실동 롯데시네마에서 2월 27일까지 상영 2) 2월22일CGV 전국대개봉!기적의시작!건국대통령 이승만일대기영화. 3) ‘인간 이승만’라고 하던가요 건국전쟁의 제 2탄 영화도 기대해주시고 대목사님께서 다 생각하고 계실텐데 저의 외람됨을 용서해주세요. 늘 주님과 함께 하세요. 감사합니다. 추신:유튜브 뉴데일리, 그라운드씨,이웃사랑, 지식의 칼과 티비조선(조금 홍보)등에 자세한 소개가 있습니다.
@성민기억법영어회화10 ай бұрын
6월 27일 새벽에 이승만 부부는 경무대 경찰서장 김장흥을 포함한 4명의 수행원을 데리고 서울을 빠져 나갔다. 국무위원은 물론 국회, 군 지휘관, 미국대사관 등 어디에도 탈출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 일부 국회의원은 승만이 연락두절되자 직접 경무대를 방문하여 승만의 탈출을 알게 되었다.서울역에 도착한 이승만은 파나마 모자를 쓰고 선글라스를 끼고 있어 아무도 몰라봤다고 한다. 새벽 4시에 출발한 기차는 대구까지 내려갔다가 창피하다는 의견이 있어 다시 대전으로 북상하엿다. 이미 대전에는 이승만이 도주했다는 소식을 듣고 서울시민들을 버리고 탈출한 3부 요인과 고위관료들이 상당수 도착했다. 이들 가운데 누구도 서울시민의 보호계획을 세운 이도 없었고, 은행권도 그대로 두고, 정부의 중요 문서도 그대로 둔 채 자신과 가족들만 데리고 왔다. 이후 국회의원 35명을 비롯 군경 가족을 비롯 시민8만여명이 서울에서 체포되어 북으로 끌려갔다.
@성민기억법영어회화10 ай бұрын
교회라는 곳에서 이런 추악한 자를 미화하다니. 부끄럽지 않는가? 내말이 거짓이라 생각되거든 구글에서 찾아보라.
@마지막등대10 ай бұрын
구글어디에 있는가 황현필이. 쓴글인가?@@성민기억법영어회화
@事必歸正사필귀정10 ай бұрын
역사를 올바로 알고 계시네요~응원합니다!!! 현재 개신교는 정치적으로 개입하며 종교가 아닌 사익을 추구하는 집단이 되었습니다. . . 에라이!!!
@keep_going_keep10 ай бұрын
@@성민기억법영어회화 뭐라는거야 런필이도 깝치다가 개발려서 튀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marsgumf10 ай бұрын
한 인물에게 절대적 가치를 부여하려고 하지 마세요. 종교적 감성지수가 높은 우리 나라 사람들은 어떤 한 인물이나 존재에 대해서 절대적 가치를 부여하려는 성향이 굉장히 강합니다. 그러한 점이 논리적인 사고와 대화방식을 엄청나게 방해하는 요소로 작용합니다. 한 인물에게서 자신들이 보고 싶은것만 골라서 보려고 하니까 한 인물에게서 각각 극단적인 평가가 나오는겁니다. 특히 개신교인들이 가장 조심해야 할 것중에 하나가 한개인의 우상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