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내대표 그만두기 직전에 추경호가 엄청 떨고 있다고 보수쪽 관련자한테 전해 들었다고 장성철씨가 말하던데 그렇다면 추경호가 본인의 죄를 알고 긴장을 했다는 뜻일텐데 왜 지금까지 조사도 안받고 돌아다니나 보던데 수상 합니다. 반듯이 밝혀내야 할 부분인거 같습니다.
@김미진-b6mКүн бұрын
계엄을 염두에 두고 사기친거니, 추경호야?
@산마루甲午年生2 күн бұрын
동조자는 모두 체포해야 합니다. 뉴탐사 응원합니다.💙
@페리도트-s2y2 күн бұрын
정치는 어렵고 무섭네요 일련의 일들이,행동들은 결코 국민들을 위한게 없단게 슬프네요...울나라는 작아도 국민들은 여느나라보단 특별히 머리좋고 성실하고 넘보지못할 단합의 DNA가 있어서 세계적으로 얼마든지 우뚝설 수 있을텐데 안타까워요 그냥 일반국민의 제 생각입니다. 본인들의 사익보단 진정 나라를위하고 국민들을위하는 찐 정치인이 계시길 바래봅니다 그럼 저희도 믿고,안심하고 생업에만 열중하게요
@박달-f8oКүн бұрын
구독좋아요 눌러주세요
@구멍가게주인님Күн бұрын
벼멸구
@emilyk787419 сағат бұрын
어쩌다 대한민국이 이렇게 파괴적이 되었나 가슴아파요. 여당 야당이 서로 당쟁 할 지라도 전쟁까지 불사하고 권력을 쥐려하진 않았는데 어쩌다 윤석열은 국민의 원수가 되었나 궁금도 하고 가슴아픕니다.
1. 열린공감에서 일하고 있는 자들이 가세연에 출연, 조선일보 기자와 밥 먹는 사진, 김건희 고모한테 고모고모하면서 친분 자랑 2. 우파 자금이 열공으로 들어간다는 소문이 파다함 3. 뉴탐사가 횡령했다고 고발했지만 경찰에서 모조리 무혐의 처분 4. 막도장은 합법이니 무식한 소리 그만, 간단히 검색만 해봐도 알 수 있음. 5. 프리랜서가 뭐 어때서? 아둔한 자가 기사 날조, 영상 조작꾼 정천수의 말이 진실인 양 믿고 있는 모습이 딱해 보일 정도. 나이를 먹었으면 분별력은 좀 가지고 살아야.
탐사보도의 정체성에 맞게 분석 보다는 발로 뛰는 취재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계엄 이후 뉴탐사가 안이하게 분석에 치중하면서 정체성이 흐려지고 있습니다. 앉아서 제보를 기다리기 보다 선제적으로 아이템을 찾아 접근해야 하는 것입니다. 최근 영상의 조회수가 오른 것은 최영민, 권지연, 허경혜 세 분이 현장에서 고군분투한 것을 다른 매체들이 조명해준 덕분입니다. 스튜디오에 있지 말고 현장으로 나가야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