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강] 10년 개고생하고 깨달은 고수의 전략

  Рет қаралды 8,660

STUDIAN

STUDIAN

Күн бұрын

Пікірлер: 8
@studian365
@studian365 7 ай бұрын
[강인함의 힘] bit.ly/44CrzW7 [퓨처 셀프] bit.ly/3ydOVVR [겸손의 힘] bit.ly/44RA93z [씽큐베이션 무료 독서모임] 신청 bit.ly/ThinkUjoin [신박사의 강인함의 힘 특강] bit.ly/4aUiPMS
@heart_opener
@heart_opener 7 ай бұрын
저는 오늘 소름돋게 좋은 부분이 퓨처셀프를 한 문장으로 정리하신 부분이었어요👍🏻👍🏻👍🏻 “미래의 내가 너무 명료해서 현재의 의미가 바뀌는 것” 이 부분이요~~!! 좀 더 풀어본다면, ‘미래가 너무나 명료하게 감각되어서, 그 미래가 너무 나에게 희망을 주어서, 현재의 의미나 목표, 사고방식, 목적의식 자체가 바뀌어 버리는 것!’ 강의도, 강의 중간에 책 넘나들기도 너무 좋네요!! 박사님 감사합니다! 조만간 오프라인에서 뵈어요~!!
@TV-vd4qw
@TV-vd4qw 7 ай бұрын
박사님 강의를 들으면서 항상 제 삶을 점검하고 기준으로 삼고 있습니다. 뭔가 박사님과 평행하게 살아가는 느낌입니다. 오늘 방금 이 강의를 들으면서, 박사님께서 이 전의 책들(퓨처셀프, 겸손의힘, 인간관계론, 유연함의 힘 등등)을 자주 언급 하시는데, 오늘도 이 책의 일부를 읽어주시다가 잠시 끊고서, ‘퓨처셀프’를 언급하시는 순간, 저도 마음속으로 ’단기적 시각, 장기적 관점‘같은 말들이 즉각 떠올랐습니다. 그런데 그러자 마자 바로 제가 생각한 이 단어를 말씀하시는 것을 들으면서 약간의 지적충만감? 자신감? 같은 것이 느껴지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책을 읽다보면 항상 이전에 읽었던 책들의 내용이 같이 자주 떠오릅니다. 또, 그 동안 여러가지 문제에 대한 고민을 하고 생각을 정리하고 나름의 정의를 내리며 경험을 쌓고 단단해 지는 과정을 겪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박사님께서 소개해 주시는 양질의 책들을 읽다가 보면, 내가 뒤죽박죽 내린 경험의 결과치가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진 것을 보면서 쾌감을 느끼곤 합니다. 또한 박사님꼐서 강의하시는 것을 계속 듣다보면 박사님도 이런 쾌감을 느끼시는 것을 보게됩니다. (이렇게 보는게 적절한거 맞겠죠?ㅋ)저의 딸이 박사님은 왜 이렇게 자주’캬아~‘하느냐며 깔깔 웃습니다.^^ 항상 좋은 책을 소개해 주시고, 각론을 쪼개서 풀어서 설명까지 해주시니 너무너무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jjuyoung33
@jjuyoung33 7 ай бұрын
이렇게 영상을 올려주시니 궁금해서 읽고싶게 만들어주시고 독서의중요함을 알게해주십니다 놔버리고 싶은 하루를 오뚜기처럼 일으켜세워주시네요! 기다려지는 영상! 이다음은 어떤책을 소개해주실지 기대합니다~일본에서 e북으로 읽어도 되지만 책으로 읽고싶어서 퓨처셀프책을 구했어요 80넘은 부모님께서 한국에서 보내주고계시네요 강인함의힘과 겸손의힘 대국민필독도서 전부읽을께요!감사합니다 역시 스터디언 되길 잘했습니다! 내년의 나를 기대합니다!
@rongsi2rongsi
@rongsi2rongsi 7 ай бұрын
오늘도 영상 감사합니다.❤
@it-9015
@it-9015 7 ай бұрын
책 읽어주는 남자 신박한 책방아저씨의 오늘의 인생꿀팁영상🎉🎉
@하경유-w9f
@하경유-w9f 7 ай бұрын
오늘도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이지수-k7f
@이지수-k7f 7 ай бұрын
감사합니다. 항상 많이 배웁니다.
사는 게 너무 힘들 때 나를 붙잡아 준 기록 방식
10:18
Непосредственно Каха: сумка
0:53
К-Media
Рет қаралды 12 МЛН
UFC 287 : Перейра VS Адесанья 2
6:02
Setanta Sports UFC
Рет қаралды 486 М.
[18강] 50대가 되는 것이 너무 기다려지는 이유
20:09
스터디언
Рет қаралды 10 М.
천재들의 생각법
38:52
호모쿵푸스
Рет қаралды 260
[13강] 100억이 있어도​ 불행한 사람의 특징​
25:37
12년 동안 내가 미친듯이 열심히 살고 깨달은 것
1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