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쩍 추억이 소롯이 되살이라 납니다! 선생님의 글월을 잃고서~, 선생님이 부럽습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정환최-i1w Жыл бұрын
정말 멋지십니다^^ 저희 가게에 설치해 주신 앰프로 늘 음악을 잘 듣고 있어요^^
@khgfhj88414 жыл бұрын
매장용 앰프로 크기도 적당하고 기능도 많고 짱 ㅇㅇ 얼마전에 누가 집앞에서 중고 오천원에 팔길래 사왓더니 이거엿네요 ㅋㅋㅋ 매장에서 잘쓰는중
@박상구-k4b4 жыл бұрын
변압기가 작동할때 코아(규소강판)에서 진동(떨림)에 의한 노이즈가 발생합니다. 변압기 코아에서 발생하는 특정 주파수의 떨림을 외부로 전달되지 않게 하면 변압기의 노이즈원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위칭방식의 전원부 보다는 변압기를 이용하는 전원부가 엠프에서는 노이즈가 훨씬 적습니다.)
@pppplmlm4 жыл бұрын
규소강판 ? 그런 재질은 최고급급에서나 ... 규는 두어번 접으면 찟어지고 그 단면이 거칠고 반짝이는데 그런것 보기 힘들어요 어지간한 오디오 트랜스 까 보세요 걍 일반 철임니다
@vonjackson76743 жыл бұрын
규소강판 흔한거 아닌가요? 어렸을때 트랜스보면 거의다 규소강판이던데
@양배추-h7i4 жыл бұрын
생각은 저만치 가있는데 내 행동은 현재에 머물러있다 항상 생각만하다 세월 다 보냈다 그래서 나는 평생 루저로 산다
@kevic07142 жыл бұрын
오디오는 미신 입니다???? 동감 하지 않을수 없네요!!! ㅎㅎ 님이 손되고 듣는 라디오 소리 아주 좋네요!
@김중래-m4z3 жыл бұрын
100프로 공감입니다. 산요콘덴서정도로도 수준 확 올라가죠. 더 좋은 것은 마란츠 중고 인티앰프 10~20만원 주고 사고 스피커는 와피델 사고, 플레이어는 캠브리지 사면 120만원 정도합니다. 인생의 수준이 바뀝니다. 확.
@yellowking36 Жыл бұрын
속된말로 "숫컷"들은 장비에 대한 욕구가 대단합니다. 저도 마찬가지 입니다만 대부분 그런것 같습니다. 장비에 대한 욕심은 채워도 채워도 부족할때가 있습니다. 중국 제품들 호기심 자극하는 물건들 정말 많습니다. 특정 제품은 거의 쓰레기에 가까울텐데도 머릿속의 감성을 자꾸 자꾸 자극하게 됩니다. 영상을 보는것도 사는것을 대신해서 대리만족 하게 됩니다.
@박상구-k4b4 жыл бұрын
변압기 2차측은 교류상태이므로 교류특성에 의해 외부에 자기장을 발생하여 앰프의 신호에 영향을 줍니다. 선을 트위스트(선을 꼬우면) 하면 서로 상쇄하여 자기장의 발생을 억제합니다.
@limjo87013 жыл бұрын
오디오는 1도 모르는데, 잔잔하게 보기 좋네요. 구독박습니다~
@rx1gsi Жыл бұрын
나하고 비슷한 사람 발견해서 바로 구독함. 30대중반쯤 오디오에 입문해서 지금은 스피커나 앰프 자작을 간간히 하고있는데 영상 쭉 보니 꼮 날 보는것 같아서 구독 다만 30대중반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15년넘게 자작생활하면서 느낀점은 앰프는 돈좀 모아서 좋은놈을 구입하고 자작은 스피커쪽으로 하면 좋다고보입니다 앰프는 설계부터해서 부품값 생각하면 아무리 자작해도 한계가있는 반면에 스피커는 자작만으로도 아주 많은 소리를 들려줄수있고 앰프나 전원부 자작하는것보다 좀더 큰 보람과 결과를 가져다주더군요.
@flynut369 Жыл бұрын
재미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즐거운 오디오 생활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word00943 жыл бұрын
제가 어릴 때 (70년대) 다리가 4개 달린 전축을 분해해서 박살낸 기억이 나네요. 만약에 지금의 제 아들놈이 그랬으면 그놈도 박살을 냈을 텐데, 제 아버지는 야댠을 치지 않았어요. 갑자기 돌아가신지 오래된 아버님이 보고 싶네요.
@bigstarjang8892Ай бұрын
ㄴ 우와!~~~ 나도 분해 해버렸어요!~~~^^
@다판다-w4f2 жыл бұрын
영상주제는 HiFi 오디오관련인데 책 읽어주는 유투브라 참신하네요^^
@박상구-k4b4 жыл бұрын
전원선을 접지선 type으로 변경하고(전원선 교체, 샤시에 접지선 연결), PC 입력 연결선 교체, 결론 : 화이트노이즈 70% 정도 감쇄. 그래도 PC용 HIFI 앰프는 TPA3116D2(ZK-1002, ZK-502C) 쪽이 화이트노이즈도 적고/출력 높고. 확실히 차이가 나네요.
@flynut3694 жыл бұрын
3116 좋아요!!! 잘 만들어진 앰프라고 생각해요. 좋은데.. 사용자가 만질 부분이 거의 없다보니 .. 좀 심심한게 단점이죠. 개조의 관점에서 보면요. 전원을 배터리나 리니어로 올려주는 정도가 끝이라. 재미가 없죠... BT-298A는 개조하는 입장에 봤을때 재미있는 부분이 많아서 반대로 단점이 많아서 재미가 있었죠.^^ 접지로 노이즈를 잡으셨다니 다행이에요 ^^ 전원선도 실드된거 쓰면 더 좋아요!
@Saint-ec4hy2 жыл бұрын
tp3116D2 같은 보드와 dac , op amp 몇천원이면 삽니다. 연결하면 훨얼씬 좋은 소리가 납니다. 이런 완제품은 가격때문에 저가칩을 쓰고 부품도 않좋아서 그냥 보드를 사서 연결하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xr2tyurkiye Жыл бұрын
써 본 경험으로는 확실히 장난감 앰프 맞습니다. 셔우드 r945 리시버랑 비교시.. 소리를 내주네.. 정도이지 비교조차 안됩니다. 앰프고장시 수리전까지 며칠 즘시 사용할 수 있는 정도였습니다.
@flynut369 Жыл бұрын
싼 맛에 가지고 놀기에 재미있죠 ^^
@공구야놀자DIY자작꾼주 Жыл бұрын
공돌씨 대단하십니다...🎉🎉🎉
@땡드라3 жыл бұрын
촌에 부모님이 라디오 틀고 농사짓는 걸 좋아하셔서 이쪽 저쪽 스피커 달고 엠프달고해서 라디오를 틀었는데 최대 출력을 때려도 소리가 좀더 컷으면 하고 아쉬워 하시더라구요 최대출력이라 그런지 높은 음에서 찌직직 하며 잡소리도 들리길래 페라이트 코어를 달까 하는데 효과가 있을런지 몰겠어요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앰프를 바꾸셔야 할거 같아요.. 출력이 더 큰 앰프가 있으면 좋겠어요... 페라이트 코어는 효과가 없을거에요.
@땡드라3 жыл бұрын
@@flynut369 감사합니다~
@sujikim32553 жыл бұрын
오메가 시계가 비싸다면 오메가3 로 사드리세요. 같은 오메가니까 괜찮을거에요. ^^;;;;;;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몸에 좋은게 나를 수도 있겠군요 ^^ ㅎㅎㅎ
@스테노피아3 жыл бұрын
@@flynut369 남는장사...ㅎㅎ
@korea-gurye3 жыл бұрын
사죠잉
@시라소니-f7j2 жыл бұрын
오메~ 가!
@NyanDog3 жыл бұрын
100만원짜리 앰프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100만원짜리 추억과 행복은 확실히 얻으신 것 같네요.!
@심랑-f9v3 жыл бұрын
덕분에 저도 따라 만들어봤습니다. 본체보다 업글이 더 크네요 ㅎ 감사드립니다.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수고하셨습니다! 원래 개조가 배보다 배꼽이 더커요....
@오디오중쯩환자2 жыл бұрын
캔스톤 300bt 또는 500bt 또는 요즘 나오는 캔스톤 스피카들 뜯는 영상 해주시면 아주~~~ 재미질꺼 같아용^^ 요즘 나오는 캔스톤 스피카는 진짜 진짜 엄청난 소리가 나오죠 진심 감동 적 ㅠ..ㅠ 가격두 10마넌대 후반에서 20마넌 언져리!! 진짜 가격대비 깡패 음질 최강!!!!!!!!!! 마치.....수백짜리 해외 명품 스피카 듣는듯한 소리가 나옴요 진짜 ㅠ..ㅠ 뜯는 영상.....기대하고 잇슬께용 넛형 ^^
@NangGu3 жыл бұрын
어쩌다가 알고리즘 덕분에 오게 되었습니다. 저도 예전에 값싼 오디오를 비싼 부품으로 교체하면 재미있겠다 싶었는데 그런 걸 실제로 볼 수 있다니...
@ungibaba3 жыл бұрын
우와 끝까지 보게 되는 영상이네요 이 영상보고 이거 구매하게 되었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갑니다~~^^
@greg5283 жыл бұрын
분명 마지막에 나오는 라디오 소리는 정말 들을 만한데 뭔가 튜닝을 마치시고 살짝 맛만 보여주신 것 같아요. 좋은 소리는 듣고 싶고 돈은 없고 하니, 중고나 중국제품에 자꾸 눈이 가는 것은 이심전심인 것 같네요.
@길벗-k6b3 жыл бұрын
'오디오미신' 이라는 말은 제 기억에 90년대에 나온것 같습니다. 그 당시 같은 스피커에 다양한 가격대의 앰프를 물려가며 청음테스트를 했더니 대부분의 오디오매니아 라고 자부하던 사람들 조차 앰프 구분을 잘 못했다 라는 전설적인 괴담이 있었죠. 저도 지인들 데리고 청음테스트 많이 해봤는데 다들 잘 모르더군요. 그래서 이후엔 스피커에만 집중하고 앰프나 소스기기는 중저가로 매칭을 시켰는데 충분히 훌륭한 소리를 내주더군요. 오디오의 7~9할은 스피커입니다.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100만원이 있다면 70은 스피커, 30은 앰프라고 믿고 있습니다. ^^
@오디오중쯩환자2 жыл бұрын
나두 엄청나게 방황하고 시행착오 겪엇는데;;;;;;;;;;;; 오디오의 9할이 스피카!! 나머지 1할이 댁 엠프 오인페 이런 소스기기들임!!!!! 케이블?? 좋은 커넥터?? 그딴것들 다 헛지랄 이란걸 수만은 시행착오끝에 드디어 깨달아서 케이블도 이젠 기냥 막선만 아니면 되는 마넌짜리 혹은 2마넌짜리 사용해두 좋은 스피카를 구동하는데엔 충분함 안그래?? 백마넌짜리 케이블?? 쳇 개나 줘버려 차이 정작 못느낌 케이블은 플라시보임!!!!! 스피카 업그레이드가 = 진정 깔끔한 오디오 업그레드 이다!!! 스피카 9할 엠프 디에이씨 오인페 등등 뒷받침 해주는것들이 1할 이걸......수만은 시행착오끝에 드디어 깨닫고...이제야 편안히 안주함 ㅋㅋㅋ 여러분들.....괘니 힘빼고~ 돈 들이고~ 시간낭비 하고~ 그러지 마세요.....싸운드 업그레드 하고싶죠???? 그럼....스피카만 업그레드 하세요!!! 이게 정답!!!!!!! (아 물론.....엠프가 내장된 엑티브나 모니타 스피카 기준임 ) (패시브 스피카는 = 스피카 6 엠프 4 이정도?? )
@doglus1232 жыл бұрын
@@오디오중쯩환자 단어 선택에서 고수의 무수한 고뇌와 동시에 담배쩐내가 납니다. 마음 속 깊숙히 참고하겠습니다.
@MrDronha2 жыл бұрын
@@오디오중쯩환자 패시브 스피커6 엠프4 공갑합니다. 패시브는 앰프나 dac도 꽤 타더군요
@오디오중쯩환자2 жыл бұрын
@@윤희선-r3q 쯧!! 혹시 여자?? 여자랑 오디오 논쟁 금지...개답답!!!
@genlabTV Жыл бұрын
일단 속는 재미가 쏠쏠해요... 예상이 되잖아요 속는다는거.
@가나다가나다-t9j3 жыл бұрын
24와트라고 적힌건 컨티뉴어스일꺼에요ㅎㅎ 보통 앰프는 순간 최대파워를 적는게 일반적이라 정확히는 측정해봐야 알꺼 같습니다 ^^! 그리고 가죽보다 트랜스에는 알류미늄으로 패러데이쉴딩해주는게 좋을꺼에요 오히려 열이 안나가서 EI코어의 인덕턴스가 달라져서 출력리플이 더 안좋아집니다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내장트랜스는 결국 안쓰고.. 외장 리니어파워로 교체하였습니다. ^^
@펜션숙박민박9 ай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는 시골에서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라디오와 음악을 좋아합니다. 지금 만드신 엠프 소리 듣고 넘 좋았습니다^^ 어떻하면 저도 저렴하게 구입 할수 있을까요? 가죽 붙인것으로 도와주세요.
@이용성-s5v3 жыл бұрын
젋은시절이 아련하게 뜨오르네요 참 재미가 있었는데 부럽네요 아직까지
@J아이튜브3 жыл бұрын
좋은 정보 잘 보고 갑니다!!^^ 구독 좋아요 했어요~ 😄🍎🍒🌻🍓
@newstream100 Жыл бұрын
티비용 사운드바 대용으로 저렴한 스피커 구해서 이렇게 구해서 구동시키면 딱이겠네요.. dac이 있으나 인티앰프가 없어서..
@JW-722 күн бұрын
쿠팡에서 로켓직구로 사서 쓰는데....출력은 좋은데 음질은 그저 그렇더군요. 그냥 집에 있는 지니 블루투스 스피커가 더 밸런스 좋은 소리...그리고 300와트는... PMPO 출력. 라디오는 잘 나오는데 95.9mhz 주파수를 자동으로 잘 못 잡더군요. 리모콘 이용해서 수동으로 입력... 근데 저 가격에 블루투스에 라디오에 라인인에...리모콘까지(리모콘은 수신율 개판이긴 함)
@자유는행복입니다4 жыл бұрын
중고5만원 7만원 인티앰프(높이12cm 폭38cm 폭42cm 무게13kg~15kg정도이상 구입해서 EQ앰프까지 그리고 스피커 8인치나 10인치 정격150W 8오무 사운드 장난아니고 베이스가 😲
@badaullim3 жыл бұрын
진정한 능력자시군요!
@신명기-d2i2 жыл бұрын
형대단하네요 옛날오디오 버리려했는데 동글이사서써야 겠네요
@kenlee17043 жыл бұрын
재미있게 봤습니다. 대리만족이 되네요. 흥미롭기도 하고요. 역시 출력은 대개 정격의 10배쯤 되는 최대출력으로 표시하는것 같네요.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만든지 오래됬는데… 새로 하나 구해서 출력도 한번 측정해 볼까 싶어요. 정격은 빵파워 같습니다만… 실 사용에는 충분한거 같아요.
@미키찬스리3 жыл бұрын
컴퓨터용으로 사용해도 됩니다 300와트는 볼륨을 다 올렸을때 최대 300와트를 말하는겁니다 내장용 앰프 스피커 네요 이앰프를 옛날 명기 파워 인티앰프나 프리 앰프에다가 물릴수 있습니다 앞에 USB 장착 노래를 엄청 들을수 있습니다 씨디 대신 노래를저장 많이 들을수 있습니다 USB 꽃아보세요
@jaesulkim93343 жыл бұрын
영상보고 바로 구매해서 스피커 연결 해서 들었는데 오~ 소리 진짜 쥑이네요 근데 질문있습니다 엠프 티비엔 어케 연결 해야 되나요?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TV에 라인아웃 단자가 있으면.. RCA 케이블로 연결하시면 되요!
@jaesulkim93343 жыл бұрын
@@flynut369 넵! 감사
@noxdesignkorea4 жыл бұрын
ㅋㅋㅋ 덕질에 공감 갑니다 ㅎㅎ 잘보고 갑니당
@flynut3694 жыл бұрын
살아있다는 느낌이 들게 하는건 덕질이죠 ㅎㅎㅎ
@아바휘현2 жыл бұрын
2A3 진공관 앰프가 나갔읍니다 그래서 사서 JBL4312A스피커에 붙였는데 ㅋㅋ 2A3보단 쪼께 모자라지만 그가격에 아주 휼륭 하다고 할수있죠 내귀가 먹귀지만 그래도 ..
@flynut3692 жыл бұрын
AR 어쿠스틱리서치 창립자가 만든 티볼리오디오의 100만원짜리에도 같은 출력석을 사용해서 오디오를 만들었습니다... 리캡해서 들으시면 더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가격을 떠나서 오디오만 놓고 보았을때 잘 만든 물건이지요.... 중국제와 저가라는 색안경끼고 보지 않는 다면요.. 즐거운 음악생활 되세요!
이제품이 라인, 블루투스, 라디오등 전환시 볼륨의 강도가 다 틀리던데 특히 라디오 선택시 음량이 너무커져 깜짝놀라 급히 줄이곤 하는데 제꺼만 그런건지 이 제품자체가 그런건지 궁금하구요. 볼륨을 어떤 모드에서도 일정하게 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flynut3694 жыл бұрын
따로 조절하는 기능은 없어요 ㅜㅜ. 불륨을 낮춰두고 입력을 변경하는 방법뿐이에요...
@taehoiheo23423 жыл бұрын
어린시절 007제작집보고 앰프.라디오.캄빡이 싸이렌~~^^
@머털도사-s1p4 жыл бұрын
잘보고 갑니다.....간단하지만 훌륭합니다.
@newport79372 жыл бұрын
고속도로 화물차에서 파는 2만원 정도 하는 mp3 노래방 기기보다는 소리가 나은것 같네요 가성비 라는 말이 있지만. 그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경험의 차이이겠죠. 어릴땐 몰랐는데 살다보니 “돈값한다” 이말이 뭔지 알게 되었습니다 “싼게 비지떡이다” 이말도 결코 틀린 말이 아니더군요… 다이슨 청소기가 너무 비싼거 같아. 3년동안 청소기 몇개를 갈아 치웠나 모르겠네요 평균 25 만원정도에 사서 평균 6개월 쓰니 고장이 나더군요 ㅠㅠ 아무리 리뷰가 좋은 무선청소기도 6개월 조금 지나니 고장이 나는걸 보고 결국 다이슨을 구입했네요 그동안 날린 청소기 값을 계산 해보니 다이슨3개는 사고도 남을 비용이 였습니다 그러고 보니 집에 8년된 다이슨 유선. ㅓㅇ소기가 아직도 쌩쌩 돌아간다는 사실을 잊고 있었네요 뭐든 다 돈값 하는 법 입니다
@flynut3692 жыл бұрын
그렇습니다... 돈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사실 이앰프는... 최근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출력ic 제외하고 모두 오디오급 고급 부품으로 교체하였습니다. 사용한 것은 단지 출력석과 기판만 사용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좋은 부품으로 변경하면 소리가 달라진 다는 것을 알려드릴려고 영상을 만들었습니다. 주변에는 여건이 되지 않아서 .. 오디오를 사지 못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디지털앰프의 시대로 들어오면서 사실 앰프의 격차는 생각보다 그리 크지 않습니다. 이미 오디오는 기술의 끝에 와버렸으니까요.. 여건이 되신다면 적어도 500만원대 이상의 오디오시스템으로 들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것 저것 많이 듣다보면 어느순간 별거 없구나 그렇게 느껴지는 순간이 오게됩니다.
@자비-s9t2 жыл бұрын
저도 유튜브 봤는데 전원을 12볼트 아답터로 입력을 하면 노이즈가 없다고 합니다. 한번 해 보시길......
@@법인카드 금속 케이스에 트랜스 넣고 에폭시를 함침해야 합니다. 그럼 배보다 배꼽이 커지기 때문에 그냥 선만 꼬아주시고… 문제 생기면 그냥 12V 아답타 사용하는 것이 좋아요.
@법인카드 Жыл бұрын
@@flynut369 넵!!!!!
@JesusOnlyJesus4 жыл бұрын
가죽 붙이는 건 괜찮을까요? 열나서 화재의 위험은 없을까요? 걱정돼네요.
@flynut3694 жыл бұрын
트랜스 떨림 잡으려고 했는데 효과 없는거 같아요.. 아답터 추천드립니다!
@Odyss20232 жыл бұрын
희안하게 대댓글에 다시 댓글을 달면 저한테만 보이고 다른 사람에게는 안보이네요(로그아웃 또는 다른 아이디 상태). 여태까지 댓글 단 게 여러개 있는데 전부 그렇네요 ㅎ opamp가 아예 없습니다. 기판에 ic는 앰프 출력석 cd7266cz와 이름모를 블루투스/mp3/볼륨 및 톤컨트롤 칩셋뿐입니다. 평활 콘덴서와 커플링 콘덴서, 바이패스 세라믹 콘덴서, 저항 몇개 외에는 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트랜스도 298a보다 더 작은 게 들어가 있고 생산단가가 좀 내려갔을 것 같습니다. 12v 5a 접지 스위칭 어댑터 및 배터리 연결해봤는데 미세 잡소리는 그대로 입니다. 게인이 높은 것도 아닙니다. 구글에서 비슷한 중국제 앰프들 내부 사진을 칮아보니 여기서 더 나가서 트랜스를 빼버리고 좀 허접해 보이는 스위칭 파워 기판을 넣은 모델들도 있더군요.
@flynut3692 жыл бұрын
내부 보니까 손댈만한 곳이 없어보여요… 원가가 아주 절감된거 처럼 보여요. 제가 만진다면 스피커 출력단의 점퍼선을 은선으로 변경하거나. 출력 IC의 스피커 출력단에서 스피커 단자로 무산소 동선으로 직결할거 같아요. 저도 대댓글은 안보이네요… 알림은 보이는데 글에는 없구 이상하네요…
스피커 배선만 따로 연결하면 될거 같기도 한데요. 기존 앰프 배선은 제거하고 한번해 보세요 ^^
@HUD9553 жыл бұрын
@@flynut369 감사합니다 ^^
@forjylee2 жыл бұрын
전원용 어뎁터도 중요할것 같은데 추천해주실만한게 있나요? 앰프용으로 쓸만한거요
@flynut3692 жыл бұрын
kzbin.info/www/bejne/bXWTmIWDZsyapJI 위의 제품 추천드립니다… 배보다 배꼽이 크다는 것이 단점 입니다…
@khgfhj88412 жыл бұрын
어답터는 그냥 순정 케이블 쓰는게 제일 좋습니다. 12v 5a짜리 국산 어답터도 별도로 달아봣는데 소리가 이상해지더군요 흐리멍텅해지고
@flynut3692 жыл бұрын
개인에 따라서 소리가 다르게 들릴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호하는 소리가 다르기 때문이라 생각됩니다. 나한테 좋은 소리로 들리는 것이 최고 입니다.. ^^
@young-hocho83424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꼭 따라해보고 싶네요... 일반 오디오용 8옴 스피커에도 연결 가능할까요??
@flynut3694 жыл бұрын
가능합니다 ^^
@김덕수-i1z2 жыл бұрын
같은제품구매했는데 전원온오프시에 퍽노이즈가 장난아니더군요 어떻게해결하셨어요?
@flynut3692 жыл бұрын
kzbin.info/www/bejne/mWSwiYaKiaehgbc 스피커 보호보드 설치해야 합니다. 아답터 사용해 보시고 괜찮으면 필요 없어요.
@김구피맨 Жыл бұрын
저두 사용 중인데요, 앰프칩은 cd7266cz 입니다. (내부 레이아웃이 조금 틀리더라구요) 궁금한게 있습니다. 저는 블루투스를 잘 사용하지 않고 라인입력을 사용 중입니다. 문제는 전원을 끄고 다시켜면 블루투스로 다시돌아가서 모드를 항상 라인"으로 변경 해 줘야 합니다. 퍽노이즈는 참을만한데, 매번 켜면 모드- 라인" 입력으로 변경해서 들어야 하니까 좀 불편 한데요. 해결은 힘들까요?
@flynut369 Жыл бұрын
내부에 프로그램 되어 있어서요… 안되요..
@haegyulim12022 жыл бұрын
재능이 아주 좋은 듯 합니다. 스피커와 앰프 세트를 한번 만들어 보시지요. 오늘 구독 시작합니다. 앰프 입문하기 위해서예.
@flynut3692 жыл бұрын
누구나 관심만 있으면 다 할수 있는 일이죠… 천천히 해보세요 ^^
@haegyulim12022 жыл бұрын
@@flynut369 전자.기계 0점 평생 48년째 사진만 촬영해온 사람이라 향후 자문 부탁드립니다. 가성비 좋은 앰프 스피커 만들어보세요. 국가지원 사업도 많고예 재능 살려보세요.
@김영일-m8p3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컴퓨터에 연결해 사용할수도 있나요?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연결 가능합니다만... 패시브 스피커, RCA to 3.5mm 변환케이블이 있어야 해요..
@hickenc21873 жыл бұрын
하하 덕업을 쌓고 계시군요... 잘 보고 덕담 놓고 가리다 휙~
@hickenc21873 жыл бұрын
가죽을 붙일때는 순간접착제가 대끼리입니다 하하
@hickenc21873 жыл бұрын
옛날에 나오던 b전원이 두 개 있는 앰프 생각이 나네요 12가 프리단 32가 메인.. 거창하게 전원을 따로 만들기도 그래서 78레규레이터 24와 08로 32를 만들어 썼던.. 아 이제는 에어바리콘도 구경하기 어려워요 ㅎ
@kwonsp14 жыл бұрын
저거 저도 샀는데 따라해봐야겠네요. 몇 달간 고장안나고 잘 작동하고 있지만, 화이트 노이즈 줄이기만해도... 감솨감솨..ㅋ
@flynut3694 жыл бұрын
아답터만 이라도 사용해 보세요 ^^. 좋아요!
@김명국-u3o3 жыл бұрын
이걸로 라디오 수신감도를 높이는건가요? 다 보았는데 아직도 이해가 안가서요...ㅠㅠ 다른데에 문의 올렸는데 이거 보라고 하시더라구요...다시 볼께요
@flynut3693 жыл бұрын
라디오 수신 감도를 높이는 방법은... 따로 없어요. 라디오가 잘 잡히는 곳을 찾아서 이동하는 방법이 최고 입니다....
s.lotteon.com/6fw4mfZJ3 패시브 프리하나 DVD와 앰프 중간에 붙여서 조절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알리에서 Passive Preamp 검색하시면 25달라 정도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게 베스트 같구요.. 실기가 없기때문에.. 용량을 정하기는 어려울 것 같구요. 만약 저항이 있다면 10K옴 ~ 50K옴 사이에서 적용한번 해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