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0 이채영-여러분들이 저희의 자부심이고 힘이고 자랑이거든요 1:45 백지헌-여러분들이 계속 저희를 좋아해주신다면 앞으로도 계속 플로버 앞에서 무대하고 싶어요 4:35 이서연-몇시간이고 며칠이고 무대하고 싶을만큼 자주 만나뵙고 싶은 마음 6:45 이나경-혹시나 제 마음이 잘 닿지 않으실까 걱정도 되는데 저는 언제나 항상 같은 자리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연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7:38 노지선-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시고 열정을 주는 여러분의 마음에 언제나 보답드리고 싶습니다 이순간이 영원하도록 함께 아니, 제가 열심히 하겠습니다 9:33 이나경-플로버 사랑해요 10:10 이새롬-계속 잘한다잘한다 해주는 사람 사실 많지 않잖아요 저도 장점보다 단점을 고치고 숨기기에 급급했던 삶을 살았는데 여러분들이 응원해주는 마음들이 쌓여온 덕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했습니다 15:00박지원-저희 멤버들이 아파도 내색않고 잘 견뎌내주고 서로서로 잘믿어주고 진심으로 사랑한다는 마음이 느껴지는 순간이 많아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19:05송하영-저는 제자신을 사랑하는게 진짜 어려운 사람인데 항상 이런 저를 사랑해주는 플로버에게 보답해드리고 싶어요, 장점을 더 많이 말해주는 플로버가 있기에 오늘부로 제자신을 사랑해보려고 합니다. 플로버 사랑해 21:18 션생님-아니요! 저 아직 안끝났어요! 저 사심담아서 듣고 싶은말 있어요 다같이 ‘고생했다’고 해주면 울 수 있어요 22:43 서연아 고생했어! 23:19 고생했어!!
@ilikepopcorns9 ай бұрын
Thank you kind flover for this rough translation. I finally understood what they're trying to convey 🥹 Flover, fromis_9, fighting! (*^-^)/\(*^-^*)/\(^-^*)
@frofile43699 ай бұрын
FROM NOW, 프로미스나인 2일차 엔딩 소감멘트 영상도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나 멤버들 한명한명 다 마음이 참 예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