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충도 생명체고 우리와 같은 인간이 아니더라도 생명은 생명이다. 저들이 저렇게 태어나고 싶다고 태어난 건 아니죠. 뭐 그렇다고 뭐라 할 수는 없고 자연의 순리니 그러나 어디까지나 우리가 인간으로 태어난 건 운일 뿐이다. 저렇게 많은 생명체에게 몸을 뜯긴다면 끔직하겠죠. 인간이 그런 걸 생각하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나는 보는 내내 짜증이 솓구치고 화가 나는 듯 했지만 매우 마음이 편해지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재밌게 잘 보고 갑니다. 좋아요 박고 가겠습니다.
@mastermkv33174 жыл бұрын
브르님 혹시 자연같이 물이랑 식물이랑 흙이 같이있는 섬을 만들실수 있으신가요?
@Scp--iq9gq4 жыл бұрын
LIMEI라이미 위에 분이 맞는 말이긴 한데 불개미는 물에서 여러마리가 뭉쳐서 배처럼 떠다니니 걱정은 없ㅇ요
@mastermkv33174 жыл бұрын
@@Scp--iq9gq 감사합니다
@강미선-z9z6 ай бұрын
정브르 콘텐츠 중에 불개미가 제일 재미있었어요👍👍👍
@신수-m6n4 жыл бұрын
석고 사육장은 이제 늙은 개미들이 자신의 페로몬땜에 집이 노출 되는거 방지하기위해서 최대한 멀리인 석고사육장가서 죽음을 맞이 하는거같네요.
@Orange-nc8qx4 жыл бұрын
브르님이 뭔가를 만드실때가 재밌어요~~
@치로토끼4 жыл бұрын
정브르님 저는 개미마을 이라는 카페에서 운영진을 재외한 평회원 최고등급인 ant인 구독자 입니다. 탈출 방지제 비교 컨텐츠는 어떠신가요. 유명한 플루온 말고도 식용유나 베이비 파우더 역시 탈출 방지제로 쓰입니다. 세가지 비교 영상 괜찬은 컨텐츠 일것 같습니다. 그리고 플루온을 구하지 못하는 구독자 여러분께도 도움도 될것 같구요. 베이비 파우더+식용유= 저도 안 써봤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