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스캐너는 경유해서 가야할때 어떻게 가면 좋을지 참고하는거고, 직항이 있으면 그 항공사 홈페이지에서 사는게 제일 좋아요.
@GRPODO3 күн бұрын
오옹 좋은 정보 감사합니당!!👍🏻👍🏻
@Hoon-p6e3 күн бұрын
항공사 공홈이 젤 비싼디
@minamiakai46223 күн бұрын
@@Hoon-p6e 이코노미특가 노리시면 그렇게 안비싸요. 싸다는 곳에서 아무리 싸게 사도 결국은 조삼모사에요. 짐값을 받는다던가,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거나 그에 따른 수수료가 엄청나다던가.
@아이엠드럼교습소11 сағат бұрын
너무 감사합니다 ㅠㅠ
@gurmiro23 сағат бұрын
국내항공권.. 인터파크랑 네이버 항공권도 시크릿모드 하면 더 싸게 나옵니다. 그런데 실제로 여러명 모였을때 각자의 폰으로 실험해보니 반대로 더 비싸게 나온 경우도 있었는데 그건 바로 진짜 비행기여행 거의 안한분... 그 분의 경우는 반대로 시크릿모드가 더 비싸게 나왔습니다. 참고하세요.
@바른삼돌이Күн бұрын
맞는말이기는 하는데 모순도 있습니다. 공동구매항공권은 여행사에서 항공사에 블록으로 구매해놓고 패키지 상품 판매한 다음 다팔지 못한 좌석을 떨이로 판매하는 티켓입니다. 전세기를 통해 통째로 빌리기도 하고, 아님 항공기 좌석을 블럭으로 구매합니다. 주로 뒷부분이죠! 이 항공권의 단점으로는 1. 가는날 오는날 맞춰서 구매해야 합니다.3박4일 4박5일등! 2. 일정이 불안정 하거나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팩키지 단체여행객석에 파묻혀 가니 안락하고 편안한 여행은 포기하셔야 합니다. 때론 도때기 시장 분위기 이기도 하죠! (승무원도 패키지 단체여행객으로 생각할 거에요!ㅋㅋ) 하지만 이 모든걸 감수한다면 저렴하게 갈 수 있는것만은 사실입니다. 스카이스캐너는 항공사에서 판매하는 정식 항공권으로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입니다. 물론 편도 왕복등 일정을 자유롭게 잡으실 수 있구요! 일부국가는 복편 항공권이 있어야 출입가능하니 확인해 보세요! 공동구매 항공권이 나쁘다 안좋다라는것이 아닙니다. 이러한 부분도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감수된다면 저렴하게 다녀오세요! 멘트도 뚜렷하게 얘기 잘하시네요 영상 잘봤습니다. 좋아요 꾸욱 누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