Рет қаралды 110,705
(b10806, 마디모가 뭔지는 아세요? 뒤에서 박아놓고 제가 '피해자 코스프레'한대요
신호대기 중 후방추돌 사고를 당함.
대인 접수해서 병원갔는데, 상대가 마디모 접수해서 기분 나빠 입원하고 경찰에 접수했더니, 회사에서 손가락질하며 사기꾼 취급함.
----------------------------
일단 사고는 신호대기중 정지하고 있는데
뒤에서 쾅 했습니다.
너무 놀라 영상에서도 보시다싶이 소리를 크게 질렀고 사고 당시 너무 아파 내리지도 못할 정도였습니다.
퇴근시간 집에 가는 도중 회사 근처에서 발생했어요.
아는 사람은 아니지만 같은 회사 사람이고 사고 당시 현장에서 저는 혼자였고 운전자외 동승자 2명, 총세명이 저에게 합의를 강요하고 몰아 세워 위협감을 느끼고 합의 거부하고 경찰과 보험사를 불렀고 차량은 뒷범퍼 찍힘 까임. 번호판 찌글어짐 견적 수리 50만원 나왔어요.
다음날 운전자가 문자로 사과했고 동료들이 놀래켜 난 사고라며 병원 잘 다니시라고 대인접수 해줘서 병원 하루 갔는데
다음날 마디모 접수했다고 연락 왔고 저는 회사사람이라 보험료 걱정돼 많이 아팠지만 통원으로 끝내려다 너무 화가나 아픈거 참으면서 봐줄 필요없겠다 하여 입원 3일 했고 전치 2주 진단서 경찰에 접수했어요.
다음날 회사에서 가해자와 동승자들 무리 마주쳤는데 사람들 많은 식당 건물 앞에서 큰소리로 손가락으로 저를 가리키며 저 여자지? 아프다면서 왜나왔대? 라며 계속 멈춰서서 뒤돌아서서 노려보아 다시 또 위협을 느꼈습니다.
가해자의 남편이 보험자, 차주인데 이 사람이 민사소송카페에 글을 올렸는데 피해자가 합의금을 노린다며 화가 나서 마디모 접수했고 상해없음 나오면 소송할거라고 하고
피해자 카페에 제가 올린 글에 찾아와서 피해자코스프레 쩐다, 키보드 워리어라며 모욕을 했습니다. 캡쳐사진 함께 첨부할게요. 마디모 결과후 진행방 대처방법 알려주세요.
한문철 변호사
회사에서 상대방이나 그 주변사람들이 모욕적인 행사한 것에 대해서는 다른 사람들도 들었다는 증거가 있어야 합니다.
있나요?
민사소송 카페에 글 올린 것에 피해자를 특정할 수 있는 게 있었으면 명예훼손이 될 수 있지만 이름이나 다른 내용으로 누군가를 특정할 수 없다면 명예훼손은 어렵습니다.
gal****
네 감사합니다. 저와 같이 밥먹는 4명의 직장동료가 그 상황을 함께 듣고 보고 나서 화가나서 저 여자들 언니한테 왜그러냐며 변호사님에게 제보하자고 말이 나왔던 것입니다. 한 번 더 그런 행동을 한다면 직장내 괴롭힘으로 신고하려고 대응중입니다!
한문철 변호사
직장 동료 4분이
경찰에 명예훼손이나 모욕죄로 고소했을 때
참고인으로 경찰서에 출석해서 진술해 줄 수 있을까요?
gal****
네 해 줄 수 있대요~~
gal****
지금보니 CCTV 네 대가 있는 곳 앞에서 그랬네요. 영상증거도 딸 수 있을 거 같습니다.
gal****
네. 저와 상대 가해자 모두 각자카페 활동할 때 서로를 특정할만한 것은 없었어요~
마디모는 비객관적인 경우 많다.
마디모에서 상해 없음 나오면
본인이 가해자 보험사를 상대로 민사소송 걸면
다친 거 인정됨과 아울러 위자료 더 많이 받을 수 있다.
보험약관 기준 15만원 ===) 소송하면 100만원 가량 될 수 있음
마디모 운운하며 괘씸하게 보이면 위자료 더 올라갈 수 있음
마디모 상해없음 결과는 상대에 대한 벌점 부과만 취소됨.
의사의 진단에 의해 치료받은 것으로 소송.
소송하면 위자료 더 받을 수 있음(괘씸)
쭌, 블랙박스, 블박영상, 교통사고 영상, traffic accident, car accident, dash cam, black bo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