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계속 이어지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비교적 단순하게 배관하므로 큰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녹차맛커피-t2h4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항상 재미있게 잘 보고 좋은정보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분배기 나비밸브는 나중에 누수하자 확률이 높습니다. 그러면 두번 일하시시고 번거롭죠. 인터넷으로 공분배기를 사셔서 밸브를 국산으로 제대로 조립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작은 볼밸브같은걸로요. 아파트 납품용으로 하시면 제일 좋아요. 그리고 스텐부속과 스텐부속을 연결시엔 숫놈쪽엔 테프론 암놈쪽엔 약을 발라서 체결하시면 누수 되지 않아요. 그냥 테프론만 하시면 나중에 누수될수 있어요. 늘 감사합니다....꾸벅!
@열일하는붕어반장4 жыл бұрын
자세한 조언 감사합니다. 배관용 접착제를 쓸까도 생각했는데 나중에 보일러 놓을 때 혹여 배관 위치를 바꾸게 되면 풀고 체결하기가 어려울 수도 있어서 이렇게 하려고 합니다. 말씀하신 부분은 보일러 하시는 분과 상의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광견아리3 жыл бұрын
온수는 위쪽 라인 보일러배관용이고 냉수는 아랫쪽인 메인수도관 라인이군요
@cskim언제나4 жыл бұрын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요즘엔 장애우라 하지 않고 장애인이라 부르는게 맞다고 하네요.^^
@열일하는붕어반장4 жыл бұрын
조언 감사합니다.앞으론 맘 상하는 분 없도록 워딩 정확하게 하겠습니다.
@이현-z7z2k3 жыл бұрын
압이 약해서 거의써서 그럴수 있으니 새크리너로 바꿔서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면 토치불로 데워서 하면 처음과 똑같이 나옵니다
@바람잡이-g7z4 жыл бұрын
저번부터망설이다건의 합니다 앞쪽보면 트러스 공간 상당 하던데 멏찐 다락방 하나 추가 강추 합니다
@열일하는붕어반장4 жыл бұрын
다락을 만들까도 생각했는데 상시 사용 공간이 아니면 창고가 될 것 같고, 또 올라가는 계단을 만들면 공간을 차지하게 되어 생략했습니다. 조언 감사합니다.
@godkibuk4 жыл бұрын
폼 검은 사용 후 보관만 잘하시면 평생 사용 가능합니다
@열일하는붕어반장4 жыл бұрын
그동안 많이 써봤는데 클리너로 세척하고 보관해도 막히거나 고장나는 일이 많더군요, 노하우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