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정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타수를 줄이는데 퍼팅이 항상 문제였거든요. 369만 열심히 했는데 브레이크 보는법, 곡선라인 계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전 연습이 왜 필요한지도 알게되었어요! 개념설명 해주시는거 너무 좋네요^^
@푸드골프TV Жыл бұрын
제가 본 퍼팅레슨 중에 최고입니다. 정말 소중한 레슨 감사드립니다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과분한 칭찬이세요^^ 감사합니다
@woojung1107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감사합니다!
@김민홍-u7o Жыл бұрын
젤 마음애 드는 퍼팅 레슨~감사합니다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jongserkpark60035 ай бұрын
레슨위주로 하시는 프로님이라 그런지 너무 쉽게 귀에 속속 들어오게 설명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황영진프로GTOURPRO Жыл бұрын
이종훈프로님 대구의 황영진프로 입니다. 반가워요! 소중하고 깔끔한 3, 6, 9 퍼팅레슨 잘 배우고 갑니다. 언제나 화이팅하세요! 굿럭!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앗! 영광입니다 프로님!! 황영진프로님께서 시청을 해주시다니..ㅎ 감사해요 ^^
@js8795 Жыл бұрын
어드레스 그립 스트로크 퍼터별 사용법 등등 영상 부탁드려유
@terryms Жыл бұрын
저도 저런 연습을 많이 하는데, 딱 한가지 다른점은, 그린스피드에 따라 3/6/9를 2/4/6 또는 4/8/12로 하는 대신, 빠른 그린에선 보폭을 넓게 해서 걸음수를 재고, 느린그림은 보폭을 좁게 재서 항상 같은식으로 거리를 계산합니다.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네 그것도 아주좋은 방법입니다^^ 자신만의 기준이 있느냐 없느냐가 포인트이니까요!!!
@richardchung4619 ай бұрын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경험에서 묻어 나오는 레슨이라 감동입니다.
@jonghoon_PRO9 ай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규현류 Жыл бұрын
아마추어 주말골퍼인 저에게 최고의 레슨입니다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제영상이 도움되신다니 다행입니다^^ 감사해요
@원숙정-e2e Жыл бұрын
어려운퍼팅 때문에 기가 죽어있었는데 뭔가 조금 알것도같고 힘이납니다 여러번 보면서 연습해볼께요 감사헙니다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도움되시길 바래요^^♡
@추해천 Жыл бұрын
정말 좋은레슨 고맙습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고!!!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성수-d9l3k Жыл бұрын
[내용을 요약하면] 퍼팅은 돈, 드라이버는 쇼. *퍼팅에서는.. 개인감각과 경험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 *퍼팅에서는.. (1) 거리감이 최우선이지만, 이 거리감을 갖기 위해서는 (2) 법칙을 알고, 자기나름의 기준이 있어야 한다. 기준에는 ; 거리를 맞추는 기준 / 라인을 태우는 기준 / 라인을 읽는 기준 : 거리를 맞추는 기준이 가장 중요하다. 거리를 맞추는 기준에는 ; 10m에 대한 기준을 먼저 세워야 함 (3등분 : 3, 6, 9m 퍼팅을 기본 베이스로 해서.. 응용한다) 스트로우크 원칙 ; 백 스윙 : 포워드 스윙 = 1 : 1.5 (평지) / 1 : 0.5 (내리막) / 1 : 2 (오르막) *10m 이상의 롱 퍼팅 ; 오른팔이 몸에서 떨어지지 않게 하고, 그립을 가볍게 잡아서 손목의 유연성을 높여주며, 힘과 스피드로 조절한다. 이런 기준과 원칙을 가지고 (어떤 환경에서 건) 자신만의 감각을 키워야 한다. .............................................................................................................................. *그린에서 거리측정법은 발걸음 수로 하는 것이 가장 좋다. *롤(roll)을 좋게 하는 퍼팅이 일정한 거리감을 갖게 하는 데에 유리한데.. 공을 5등분하여 (위에서부터).. 4번 부분을 스트로크해야 공의 롤이 좋아진다 - 이때 퍼터의 바닥전부가 땅에 닿지 않게 한다 (500원동전으로 연습하기). - 공의 중앙(3번)을 치면 공이 통통 튀면서 가거나, 미끄러지면서 간다. *볼의 위치 ; 왼쪽눈 아래 / *퍼터의 중앙으로, 약간 상방향(upward)성의 스트로크로 *그린의 경사를 보는 기준 ; 크게 한번 보고, 1/2로 줄여서 한번 보고, 홀컵주변을 본다 (3시야각) - 퍼팅라인이 보인다 *홀컵의 출입문을 찾는 방법 ; 홀컵에 열십자를 그려서.. 들어갈 문을 찾는다. ............................................................................................................................. *중장거리 퍼팅법 ; 홀컵을 웅덩이의 중심이라 보고, 웅덩이 안에만 넣는다는 마음으로 보냄 *숏퍼팅은 ; 자신있게 지나가게 / 홀컵의 뒷벽을 쳐줄 수 있을 정도로 (종합적으로 잘 배웠습니다)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캬!!! 최고이십니다! 저보다도 더 정리를 잘해주셨어요! 댓글 고정 해놓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성수-d9l3k Жыл бұрын
@@jonghoon_PRO 이 프로님이 하신 레슨의 일부를 적어본 것뿐입니다.
@김종식-s2u Жыл бұрын
😂
@오늘은어딜가 Жыл бұрын
골프성수기의 성수님?👍
@김성수-d9l3k Жыл бұрын
@@오늘은어딜가 Nope, 성수란 이름을 가진 사람이 정말 많아요 (불편할 만큼)
@최선해-w5f Жыл бұрын
감사해요. 친절하고 알아 먹기 쉽게 설명 해주시네요. 천재 인듯~😂
@jonghoon_PRO Жыл бұрын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밤되세요
@갑갑갑정정정 Жыл бұрын
잘못 알고 계시네요 제가 퍼팅을 연습하지 않는 이유는 개인 감각보다 퍼팅 하기도 전에 양파를 하기때문입니다.
좋은영상 감사드립니다 퍼팅은 자신있다고 생각하고 있는데 지금까지 제가 알고 있는것과 90%이상 일치하고 있네요. 물론 고수분들 처럼 4분할을 하지는 않지만 3퍼팅을 하지 않을수 있는 가장 좋은방법 갔습니다. 참고로 로우핸디분들을 제외하고. 기준퍼터 거리를 맞출때 기준을 잡는다면 전 7미터 또는 6미터를 잡은 다음 일정한 거리감 잡은다음 그후에 10미터 이상의 거리감을 15미터까지는 일정하게 연습을 해두는게 좋습니다. 왜냐면 라운딩시 잘 생각해보면 90대 또는 80대중반까지 의 핸디분들은 통상 핀에서 10미터 에서 15미터의 거리가 남습니다 근데, 문제는 연습장에서 10미터 이상의 퍼터는 연습할때가 없죠 영상에서 제시했던것처럼 5미터의 2배, 6미터의 2배등 본인의 일정한.스트록의 크기나 힘의 크기른 연습해 두고, 필드에서 적용시키는게 가장 효과적이긴 합니다 마지막으로, 가능한 퍼팅할때 캐디가 놓아주는 라인보다는 본인이 직접 그린경사를 읽고, 라인을 보고 공을 놓는것을 추천합니다 애매할때 코스매니져에게 왼쪽?, 오른쪽?의 경사만 물어봐고 판단한다면 웬만함 3퍼터는 없앨수 있습니다 영상이 너무좋아 저두 의견 남깁니다 이렇게 연습하면 80대 중반 이상 치시는. 분들 평균 5타는 줄일수 있을꺼라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