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월 내내 낚시 영상만 보고 있는데 설명에 과장이 없고 믿음이 가며, 덤으로 '다르다' '틀리다'를 정확히 구분해서 쓰시는 몇 안되는 낚시꾼 인 듯.
@DvsDFishing2 ай бұрын
일기쓴다는 생각으로 하고있어요😅 감사합니다 🫡
@장희준-w9d3 ай бұрын
질문있습니다~~ 메탈에 훅을 뒤가아닌 머리 부분에 다신 이유가 있을까요? 밑걸림을 피하려교? 전 대변가면 늘 옆에 찌낚시 조사님들 때문에 밀려나서 결국 오는..... 요즘은 가덕도로 다니거든요. 응용해보려 합니다.
@ansl01123 ай бұрын
고기가 보통 머리쪽을 먼저 공격하니까요
@DvsDFishing3 ай бұрын
먼저 어시스트훅은 말그대로 보조훅입니다. 원바늘은 아래에 달려있는게 맞습니다. 그런데 왜 원래바늘을 제거하고 어시스트훅만 쓰냐면 머리부터 그삼킬려는 고기습성 때문에 그렇기도하고 밑걸림을 좀 줄이기 위함이기도 합니다. 고기를 잡아서 배를 갈라보면 소화안된 베이트피시가 나오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머리부터 삼킨걸 볼수있습니다. 왜 머리쪽부터 삼키냐면 먹이의 지느러미나 비늘에 걸리지 않기위해서 입니다. 하지만 아주 작은 베이트라면 만만하게보고 앞뒤없이 삼킵니다. 리트리브를 많이 할 경우는 아랫바늘을 달아주기도하는데 뒤에서 따라와서 무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삼치 메탈게임같은 경우죵 하지만 리프트앤 폴을 많이하는 경우는 어시스트만 달고합니다. 밑에서 받아먹는 경우는 밑바늘이 굳이 필요없습니다. 두가지 액션을 혼용해서 쓴다면 둘다 다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