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청춘의 아득한 뒤안길에서 항상 작고 힘없는 이들에 대한 깊은 위안의 노래로 기억되는 신화같은 사람. 부디 좋은 곳으로 가소서.
@상식이통하는사회5 ай бұрын
고맙습니다
@seabird47885 ай бұрын
동시대를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R.I.P KIM MIN GI...
@junghwachoi48355 ай бұрын
아! 편히 잠드소서! 우리 젊은날들을 노래로 위로해주었던 작은 영웅 이였습니다. 한 세상의 끝에 서 있는듯한 외로움은 우리들의 숙제가 아닐지요. 감사합니다 그리고 당신의 세상을 향한 사랑을 잊지않겠습니다.
@조영태-i4m5 ай бұрын
김민기선생님안녕히가세요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몽룡아범5 ай бұрын
이땅의 진정한 큰어른 이셨는데.... 그동안 애 마니 쓰셨습니다. 좋은곳에서 편히 쉬시길 바랍니다.
@박명자-r8s5 ай бұрын
영원히 평안한 안식을 누리소서. 🙏
@이현우-z2l5 ай бұрын
가슴이 먹먹합니다. 아직 보내드리고 싶지 않지만... 무거운 짐 다 내려놓고 편히 가소서. 님과 학전이 있어서 저의 젊은 날도 더 행복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LeadingWorshiper5 ай бұрын
정말 봉준호 보다 존경하는 문화인 이셨음 ㅠ
@조박사-h5t5 ай бұрын
선생님을 이제야 좀 알게 되었는데 이렇게 빨리 우리의 곁을 떠나 버리시네요. 하늘에서 더 이상 고통 없으시고 남아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세요.
@Narshakim-ik1ly5 ай бұрын
슬프다. 최근에 이렇게 우울하고 슬픈 적이 없었다. 다른 어떤 죽음보다 내게 다가오는 느낌이 사뭇 다르다. 슬픈 날이다.
@ryonkoo31565 ай бұрын
동감합니다. 너무 허전해서 술만 마십니다 선생님 생각하면서
@광옥김-k8m5 ай бұрын
힘드셨나봐 너무 삘리 잠드셨네요 다시는 못볼 천재 뮤지션 좋은 노래에 위로받고 살아있습니다 고맙습니다
@Therikachoi5 ай бұрын
김민기 선생님의 영면을 기도합니다. 그동안 살아오신 올곧은 삶이 존경스러우면서도 얼마나 고되고 외로우셨을까 하는 생각에 하루종일 내리는 비처럼 마음이 슬프네요. 부디 평온한 곳에서 잘 쉬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음 생은 좀 더 평화로운 곳에서 자유로운 예술가의 삶을 사시길 기원합니다.
@임영영-e3y5 ай бұрын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침이슬부르며 눈물짓던 시절이 있었고 그 노래로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쉬세요.
@sangdukjoh68305 ай бұрын
암울했던 독재 시데에 노래 소리를 통해서 끝없이 빛을 비춰주던 분....
@HooYoungChoi03125 ай бұрын
선생님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부디 영면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너무 감사했습니다.....
데모 세대는 아니지만 김민기 선생님 덕에 우리 선배들이 지킬려고 했던 민주주의를 조금이나마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윤선영-e6r5 ай бұрын
이 한세상 신명나게... 울림 있는 메세지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또다른 영혼의 아름다운 여정을 기도합니다..
@LeadingWorshiper5 ай бұрын
주님의 품에 안기셨기를.
@skj36265 ай бұрын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신은 잊혀지지 않을껍니다.
@대한민국-u7k5 ай бұрын
”뒷 것“… 겸손한 모습에 정말 감동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jay25925 ай бұрын
MBC정도는 되어야 이분의 이름을 입에 올릴 수 있는 것이지 어딜 감히 ...
@zsdaxc45675 ай бұрын
읭? 워낙 상징적인 분이시라 모든언론이 보도하곤 있어요.그리고 엠비씨도 과거의 과오는 심각함 독재시절때도..
@jay25925 ай бұрын
이말은 민주/조국 그리고 중도분들에게만 드린 말씀인데 왜 경상도 태극기 노인당분들이 여기 들어오는지 도무지 알 수가 없네 천공 어르신 말씀이나 보시지 바쁘실텐데 어서어서 나가주세요
@zsdaxc45675 ай бұрын
@@jay2592 제 다른 글을 보시면 아실겁니다.전 뉴ㄹ이트국힘 정책이나 정체성이나 인물들 싫어합니다.뽑아본적도 없구요.국힘당 지지층으로 생각하진 말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단지 김민기님 소식은 어느언론이고 다 전달하고 있더라구요.엠비씨는 저도 지금은 신뢰하고 있으니 잘 보곤 있습니다만은 과거의 과오가 있으니 노력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zsdaxc45675 ай бұрын
@@jay2592 그리고 천공 그런 노인에 휘둘리는 윤석열이나 한동훈 빠는 지지층도 전 이해안갑니다.
@jay25925 ай бұрын
알고있습니다 님은 국힘쪽이 아니란 것. 하지만 공작 댓글인으로 오해 받습니다 그렇게 쓰시면요. MBC는 단체이지 개인이 아닙니다. MBC, KBS,SBS에게서 개인에게 바랄 수 있는 일관성을 원하시면 안될것 같습니다. 지금 국정원과 박지원 국정원이 다르듯이 말이죠. 즉, 지금의 MBC와 과거 다른색을 내던 MBC는 동명이인 같은 것이죠. 과거에 잘못해서 지금 그러는게 아니라 정신이 바로 선 자들이 주인이 된 동명의 다른 단체MBC인 것이죠.
@shokimful5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chanelring25935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MBC ᆢ김수지앵커님 감사합니다 ⭐️
@iN-uy8gx5 ай бұрын
이런... 세월이 야속하네요. 명복을 빕니다.
@김은미-t5m5 ай бұрын
돌아가셨다는소식에 가슴이 먹먹합니다.사람다운사람으로 어른다운어른으로 당신이 가진 지성과재능을 모든사람들에 나눠주시고 가셨네요.참으로 존경합니다.이먹먹함 한동안 사라지지않을것같습니다.가슴으로 마음으로 머리로 당신을기억하겠습니다
@user-wl7yp8gq8kzxcv5 ай бұрын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얌솜꼼담5 ай бұрын
명복을 빕니다🙏🙏🙏
@유튜보이5 ай бұрын
잊지 않겠습니다.
@피카츄-d8b5 ай бұрын
아직 젊은 나이신데 왜 이렇게 빨리가셨나요!! 대한민국의 대중문화뿐아니라 없는 사람들을 위한 당신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서울시는 대학로 학전 건물을 매입해서 서울의 문화 공간으로 재조성 할것을 엄중히 경고한다!
@paulcezann29235 ай бұрын
문화공간 정도가 아니라 거의 시대의 문화예술 분야에 아주 중요한 역사적 유물이자 박물관으로 삼아야 맞을 듯 합니다. 게다가 설경구 황정민 등 이런 엄청난 대스타들이 거쳐간 만큼 대중성도 충분하고요.. 문제는 오세훈 같은 인간이 얼마나 이런 분야에 관심을 쏟을지… 그냥 저러다 흔적도 없이 사라질까 걱정되네요…😂
@LeadingWorshiper5 ай бұрын
오세훈이 물라나고 가능
@jykim32145 ай бұрын
좌파 연예인들 배출했던 곳이라고 거들떠도 안 볼껄요? 문체부 장관이란 넘도 마찬가지일거고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