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새장들이 부피가 큰 수입제품들이라 가격들이 고가입니다. 이번에는 DIY한것으로 대신하고, 나중에 전부 스텐레스 새장으로 바꿔주려고 해요.
@poohkong4 жыл бұрын
우와😍 왠지 애들이 좋아하는것 같아요 🥰🐦🐥♪♪♪
@팬펭-s5p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앵무새님! 매번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보면서 공부 많이 하고 있어요. 혹시 커다란 새장 안에 작은 새장은 필수로 넣어야 하나요?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앵무새는 영역동물입니다. 제가 큰 새장안에 작은 새장을 넣어둔 이유는 작은 새장은 보금자리로 인식하고 큰새장은 놀이터로 인식시키기 위함입니다. 필수로 넣어줄 필요는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iKON_JAY4 жыл бұрын
우앙 앵앵님 영상 올라왔네요! 앵꼬랑 뚜비 정말 부러워요.. 저도 3번째 앵으로 받아주세요.. (질척) 하나하나 만드는게 진짜 손도 많이 가보이는데 애들이 그만큼 더 넓고 자유롭게 잘 돌아다닐거 같아서 넘 보기 좋네요. 저도 모란이 키우는데 나중에 다른 앵을 데려올까 생각중인데 (퀘이커로요) 참고해봐야겠어요. 오늘도 좋은 영상 잘보고 갑니다! 항상 응원하고 너무너무 영상 좋아해요!!!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3층 빌라로 지을 걸 그랬나요? ㅋ 강아지와는 다르게 새장이라는 곳에 익숙해야 하는 앵이 입장을 생각했을 때는 최대한의 공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매번 응원의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
@jin-sukim4078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영상 잘봤읍니다. 정말 멋지게 잘 만드셨네요. 검정색 철망은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윗층 그릴 말씀하시는건가요? smartstore.naver.com/hanbando/products/4832901990 이곳에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김지환-c2w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저도 사이즈가 맘에드는 새장이 없어 직접 만들어보려 하는데 지금은 괜찮으신가요?? 코뉴어날림장이 작아서 만들어주고 싶습니다.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혀 좁다라는 생각이 안들정도로 넓어서 괜찮은 것 같습니다. 다만, 앵이들이 호기심이 많아서 그 공간을 채워줄 여러가지 장난감들과 장식품들이 많이 필요합니다. 주기적으로 교체도 해주어야 하니까요 ^^
@jieuncha59144 жыл бұрын
발톱 부리 정리하는 전동그라인더는.어디제품이예요??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BaoRun 이라는 중국산 브랜드 같네요. '전동발톱갈이' 라고 검색하시면 비슷한 제품 많이 나옵니다.
@skyjjhi4 жыл бұрын
2개월전 영상인데 혹시 지금도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도 이렇게 하나 만들까하는데, 네트망이 애들이 부리로 뜯어서 다 벗겨진다해서 망설여집니다.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지금도 아무문제 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애초에 망사그릴을 분명히 부리로 뜯을 것 같아서 아주 두꺼운 것으로 설치했더니 뜯지 않네요.
저는 앵이들을 각각의 방에 분리시켜놨습니다. 물통과 모이통은 새장안 입구쪽 낮은곳에 위치시켜놨고요. 꼭 모이통과 물통을 두개씩 놔둘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좀 더 큰통에 넣어두어 둘다 동시에 먹이를 먹을 수 있는 것이 좋습니다.
@23번한영호4 жыл бұрын
이거 아이디어 너무좋은데요? 감에 앵무새 놀이터 만들때 참고해야겠네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당(꾸벅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네 한번 만들어보세요. 만들기 번거롭지만, 적극 추천합니다.
@형사-l2j4 жыл бұрын
5개월 전인데.. 답장쫌 부탁드립니다 제가 앵무새 분양을 곧 할건데 큰집을 찾아보다가 메쉬망으로 만드는 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메쉬망에 밥통을 달수가 있나요?? 제발 답변 부탁 드립니다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앵무새 모이통중에 스텐으로 된것이 있습니다. 메쉬망에 달 수 있습니다. '스텐 모이통' 이라고 검색해보세요.
@형사-l2j4 жыл бұрын
@@앵부리지앵 감사합니다!!!!
@이새나-i9f3 жыл бұрын
안녕하세요🙇♀️ 궁금한 점이 있어 댓글올립니다! 곧 목도리앵이를 분양받을건데, 아마 뚜비처럼 매쉬망 없이 만들 것 같아요! 제가 알기로는 발톱갈이 횃대나 밥통 같은 물품들은 조여서 고정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메쉬망 없이 이런 물품들을 달 수 있을까요??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달 수 있어요. 기본적으로 장착시 와셔와 손으로 조이는 너트를 이용하기 때문에 잘 걸쳐서 조여 장착하시면 문제 없습니다. 왠만하면 다 장착 가능해요.
@이새나-i9f3 жыл бұрын
앗 답변 감사합니다ㅠㅠ 죄송하지만, 질문 하나만 더 할게요.. 다양한 구조물들을 설치, 더욱 튼튼한 집을 위해 매쉬망을 달기로 하였는데, 보니까 매쉬망 구멍 사이즈 종류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혹 추천 드리는 매쉬방 사이즈가 있으실까요??
@김딸긔겅즤3 жыл бұрын
혹시 커넥터는 어디서 구입하셨는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퀘이커는 매쉬망 없어도 되겠죵?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smartstore.naver.com/winpet/products/3534846733 이곳에서 구입하세요. 퀘이커도 사실 조금 애매하긴 합니다. 체격이 크면 괜찮겠는데 작다면, 나오다가 낑길 수 있어요.
@강계절4 жыл бұрын
앵무새 육추기 리빙박스 밑에 아가새농장 전기장판 깔아서 해도 되나요?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육추기 리빙박스에는 이미 발열기가 작동하고 있을꺼라 굳이 안깔아도 될텐데요. 그보다 베딩을 깔아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발열기가 없는 상황에서는 밑에 전기장판 깔아주는 것도 도움이 많이되고요.
@유링-f3u4 жыл бұрын
저희 앵무새 새장과 완전 똑같네욬ㅋㅋ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호오~ 역시 저만 필요했던 아이템이 아니였군요^^ 크고 넓어서 너무 좋죠?
@TV-vp6bk4 жыл бұрын
저도 이거 한번 만들어 볼까해서 다시보고있어요 ㅋ ㅋ 혹시 메쉬망어디에서 샀는지알수있을까요?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네이버 지식쇼핑에서 'PVC매쉬망' 이라고 검색하면 여러개 나오는데 이 중에 최저가로 골라서 구입하시면 됩니다. 앵무새가 코뉴어보다 크면 매쉬망은 필요 없어요. 코뉴어 크기와 비슷하거나 작다면 무조건 매쉬망을 달아야 하고요.
@TV-vp6bk4 жыл бұрын
1층만들려고하는데 대충 몇cm몇개정도필요하나요? 찾아보니 1m×50cm도 있던데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바닥면을 제외하고 35x35cm 26개 필요합니다. 큰 것은 글쌔요. 조합하기가 어려울것 같은데요.
@은조-y5t2 жыл бұрын
살수있으면ᆢ
@앵부리지앵2 жыл бұрын
아주 큰 날림장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국내에는 없어서 만들어야 해요 ㅠ
@버터-i5v3 жыл бұрын
우와😲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도전해보시겠어요? ^^
@최서윤-n9e4 жыл бұрын
저.... 제가 얼마전에 앵무새침대를 샀는데 안들어가요 침대 적응아시나요??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위험하지 않은 사물이라는 것을 인식시켜주기 위해 처음에 새장 밖에서 보이는 곳에 침대를 놔둡니다. 2~3일후 새장 안쪽 구석진곳에 걸어둡니다(물과 먹이 그릇 근처 제외). 침대 입구쪽에 좋아하는 간식을 몇개 올려 둡니다. 하루에 한번씩 간식이 있나 없나 확인하시고 간식이 그대로 있으면, 침대 입구쪽이 아닌 근처에 간식을 놔둡니다. 간식이 없어졌다면 침대 입구에서 안쪽으로 서서히 간식의 위치를 바꿔주세요. 이렇게 하면 어느 순간 침대에 익숙해져서 무서워 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때는 침대의 위치를 바꿔주어도 됩니다. 침대를 그냥 장난감으로 인식할 수도 있어서 침대를 침대로 사용하지 않을 수 있다는 것 또한 보호자가 알아두어야 할 사항입니다.
@옌-u9b4 жыл бұрын
배변훈련 올려주세요 ㅠㅠ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배변훈련은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영상 소스 찍는 중입니다.
@먹마젤3 жыл бұрын
쟤네들은 케이블타이 다 끊어놓는거 아닌가 몰라😆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부리힘이 강한 앵무새의 경우 케이블타이 다 끊어 놓죠 ㅎ
@김향화-t2o3 жыл бұрын
첫번째 새창 이름 좀 알려주세요
@앵부리지앵3 жыл бұрын
첫번째 새장은 어떤 것을 말하는 건가요? DIY한 새장입니다만...
@박하맘-t5r4 жыл бұрын
나도 만들어 주고 싶은데 ...똥손이라 ㅜㅜ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망 입히는게 제일 힘들어요. 조금 큰 앵무새는 망 없이 조립만 하면 되니까 쉬울 수도 있어요.
@won414 жыл бұрын
저도 저거 해줄려 했는데 구멍사이로 빠져나온다니...ㅠㅠ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용케도 빠져나오더라고요. 몸통을 빼낼때 아픈지 꽥 거리면서요.
@이우석-n2f4 жыл бұрын
오 ..
@앵부리지앵4 жыл бұрын
영상 시청 감사합니다
@peachowner82854 жыл бұрын
제 친구가 그린칙 코뉴어를 기르다가 사정이 안돼서 몸에 해씨10개 달아주고 날려보냈어요 그래서 넘 맘이 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