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흔 중반 보육교사입니다. (오늘은 휴가) 도윤이 또래 아이들 담임인데 요즘 엄마들의 생각과 육아용품 정보를 놓치지 않기 위해 육아 브이로그 찾던 중 챔별님 영상 구독자가 되었네요. 덕분에 엄마들과 소통도 잘하고 있고 덤으로 도윤이 장기자랑 감상도 하고 있어요.^^ 됸이 뱃속의 까까 영상 보고 우리반 아가들 한테도 시켜봤는데 너무나 진지하고 분명하게 "까으까~"라고 말해 주더군요. 배를 문질문질 하면서 말이죠^^(소중해♡) 찜기가 너무 좋네요.우리 중딩을 위해 오르테로 하나 장만 해야겠어요. 스스로 만드는 만두,핫도그,순대,칼바사 조리용으로 좋을 것 같아요.
@ho-lol-log68485 ай бұрын
우왓... 순대도쪄먹으면...... 아주 행복하겠는데요...(순대러버❤️)
@메이플-h5e5 ай бұрын
아기밥 쇼츠로 알게되 구독까지 누른 진주육아동지(!?)입니다ㅎㅎ!! 저는 18갤 딸을 키우고 있어요:) 허브카페 저도 자주가는데 코코라떼슈페너..기억해놨다가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재밌게 보고 공감많이 되어요😊도윤이와 즐거운 여름 보내세욥😎⭐️
9:16 서서 싸는 남아 변기 추천해요 :) 셀프로 가서 싸지는 않지만 씻기전이랑 무조건 변기 들고 오줌 싸게 했더니 이젠 씻으러 화장실가면 셀프로 들고 쌉니닼ㅋㅋㅋㅋㅋㅋㅋ 킹받는 배내밀고 오줌싸는 자셐ㅋㅋㅋㅋㅋㅋ 혹시 도윤이도 엄마뱃속에서 나올때 문 열고 나왔는지 닫고나놨는지 물어보셨었나요? 영상이 있던거 같기도한데 저희 우주는 닫고 나왔는데 쿵 하고 넘어져서 아팤ㅅ대요 ㅎㅎ제가 막달에 미끄러져 넘어졌었는데 기억 하나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