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러지케어 이불 차렵이불 침구 브랜드 르올 먼지없는이불 추천

  Рет қаралды 11

산이

산이

5 күн бұрын

알러지케어 이불 차렵이불 침구 브랜드 르올 먼지없는이불 추천
#제품제공
날씨가 선선해지고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면서 얇은 여름이불은 정리하고, 숙면과 편안함을 위해 알러지케어 이불 바로 바꿨습니다.
그래서인지 잠도 잘자고 포근해서 좋았는데, 르올 알러지케어 차렵이불 자세히 소개해 드릴게요.
✅️ 르올 먼지없는이불 추천
알러지프리이불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가 국내에서 모든 제작공정을 진행하여 르올 침구 브랜드 품질을 보장하는 알러지프리 차렵이불 입니다.
특히나 르올의 고밀도 짜임으로 완성된 안티커버 원단은 알러지 유발 요소를 최소화한 제품으로 진드기 걱정 없이 알러지케어 기능성을 높였어요.
참고로 안티커버 원단은 워터케어 공정을 통해 미세먼지보다 작은 초고밀도 구성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또한 안티커버는 촘촘한 짜임으로 진드기가 이불 사이로 침투해 번식하거나 서식할 염려가 없도록 진드기 투과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뻣뻣한 촉감의 일반 알러지케어 이불 보다 부드럽고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뻣뻣함 없이 부드럽고 실키한 촉감 덕분에 가볍고 편안합니다.
특히나 고급스러운 호텔 이불처럼 부드러운 촉감 덕분에 쾌적한 숙면을 취할수 있고 아이도 정말 좋아해 꼭 끌어안고 잠자고 있어요.
또한 먼지없는이불 환절기에 덮기 좋은 두께감과 함께 봉제라인이 깔끔해서 더욱 좋습니다.
특히 알러지케어 이불 촉감이 좋고 누웠을때 부드럽게 감싸주는 느낌 덕분에 꿀잠을 자며 숙면을 취하고 있어요.
또한 알러지케어 이불로 바꾸니 집안 분위기가 깔끔해지고 한층 밝아진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공인 시험기관을 통해 보풀, 올뜯김, 마찰 시험을 완료해 헤짐 없이 견고하고 탄탄한 원단 퀄리티를 자랑해요.
참고로 세탁 및 건조 후 상태 변화를 평가하는 내세탁성 시험을 통해 세탁기와 건조기를 사용해도 뭉침과 변형이 없어 자유롭게 이불세탁 관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한 안전확인 대상 어린이 기준 검사를 통과하여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죠.
참고로 침구 브랜드 르올 차렵이불 색상은 모브 베이지, 라일락 그레이, 바그너 네이비, 키이 화이트, 아로마 베이지, 올리비아 그린 컬러로 색상이 다양합니다.
이번에 차렵이불 모던한 그레이 컬러인데 알러지프리 Q사이즈는 200 x 230cm로 넉넉해요.
특히나 알러지케어 이불 살에 닿는 촉감도 부드럽고 차렵이불 덮었을 때 아늑한 잠자리를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알러지케어 이불 가벼우면서도 피부에 자극없이 무엇보다도 비염과 재채기가 많이 줄어들어 편안한 잠자리와 따뜻하게 덮고 잠자요.
특히 제가 비염이 심해 자주 재채기를 하는데, 먼지없는이불 사용하니 그런 걱정이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먼지없는이불 아이와 함께 써보니 알러지 걱정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사계절 사용 가능하고, 차렵이불 완전 두껍지 않으면서 온몸을 감싸주는게 제일 마음에 듭니다.
특히나 먼지 날림 없이 쾌적하고, 수면의 질을 높여주는 꿀잠 보장 르올 침구 브랜드 추천 해요.
#알러지케어이불 #차렵이불 #먼지없는이불 #침구브랜드

Пікірлер
Win This Dodgeball Game or DIE…
00:36
Alan Chikin Chow
Рет қаралды 43 МЛН
GIANT Gummy Worm Pt.6 #shorts
00:46
Mr DegrEE
Рет қаралды 120 МЛН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이불, 베개 버리는 방법!!
6:54
슬기로운 분리배출_오젬마의 또다른 세상
Рет қаралды 5 М.
1인 가구, 삶의 질을 높여주는 물건들
11:39
소람 soram
Рет қаралды 471 М.
미니멀라이프 살림 루틴
8:17
알로하미니멀
Рет қаралды 17 М.
Black and Red Y2k Neon LED Lights Star Background || 1 Hour Looped HD
1:00:25
Gradient and Colour
Рет қаралды 965 М.
Win This Dodgeball Game or DIE…
00:36
Alan Chikin Chow
Рет қаралды 43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