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2 와 5:25 는 같은 장소... 교각에 페인트로 '전남 곡성군... 구(례군?)' 이라고 씌어져 있네요. 곡성군과 구례군 경계에 있는 교각인 듯 .... 4:38 옛날에는 지나가는 기차, 자동차 안과 밖에서 서로 손 흔들어 주는 풍습이 있었죠. 그립네요..... 4:52 피아트 124 택시네요. 기계식 메타기가 가운데 있고... 5:08 코로나, 코티나 택시가 있는걸로 보아 70년대 중반 정도로 보이네요. 5:13 베이비붐 시대 답게 산부인과와 소아과를 같이하던 모습... 이제는 아이도 적게 낳고 도와줄 사람도 없어 산부인과가 산후조리원을 운영하는 시대로 ... 소중한 자료 남겨준 노무라 씨와 정리해준 유투버님께 고마움을 전합니다.
@jetamlife5 ай бұрын
답글을 달아야지 하다가 잊었다가 이제야 답니다. 하천 및 교각 사진들은 전남 지역을 자세히 본 적이 없으나 아무래도 제주도의 하천 계곡에 아주 가깝습니다. 페인트 글씨는 해당지역에서 온 사람이 기념으로(?^^)남긴 것이라 생각하고요. 그외에 여러 내용의 글 고맙습니다.
@이타일 Жыл бұрын
너무 아름답네요
@enamel6868 Жыл бұрын
귀한사진 너무나 잘보고갑니다 ^^
@오미영-f2b Жыл бұрын
아름다운 시절❤
@davidkim33057 ай бұрын
나의 십대 시절 제주도 모습이네요. 그 시절이 그립네요
@jetamlife7 ай бұрын
추억이 도움되는 시간이기를 바랍니다^^
@haleohanamalama2967 Жыл бұрын
함덕 바닷가를보면 정말 화나고 끔찍합니다. 불과2005~6년 까지도 자연 천혜의 해변이었는데, 지금은 난개발로 완전 개판이 되었더군요 ㅠㅠ. 심지어 해안가에 카페를 허가해 주다니 미친 관련자 놈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