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Can you compare the audio jack between Xperia V and the Xperia VI.Even better I you have acces to an Iphone or Samasung in order to comapre between Sony audio jack and the usb-C audio dongles?
몇몇 댓글 보니 답답해서 지나가던 전자제품 한국오타쿠가 한마디 남깁니다. 최근 스마트폰은 가격대비 성능이 다 비슷해서 이제는 얼마나 ui를 잘만들었는지, 주변기기와 호환이 잘되는지, 그리고 2년이상 사용해도 거뜬히 버티는 배터리를 탑재했는지를 보고 구매하셔야합니다. 일본인분들. 특히 엑스페리아의 경우 1년도 안되서 발열관리가 안되서 쓰로틀링이 자주 발생하고 수명도 짧다는 단점이 여전히 개선이 안되고 있는데 이거 구입할때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한국만해도 삼성이 갤럭시 시리즈 만들때 발열문제가 있는 엑시노스를 개선도 없이 탑재할때마다 가차없이 비판해왔고 그랬기 때문에 갤럭시가 여기까지 올라간겁니다. 국산이니 애용하자라니? 지금 그딴게 중요합니까? 한대 구입하는데 20만엔 정도의 돈이 들어가는데? 국산이고 나발이고간에 무조건 본인한테 잘맞고 오래쓸수있다고 생각하는걸 고르세요. 할아버지,할머니 세대도 아니면서 무슨 애국심구매입니까.
@@オニマルポテト 딱히 저도 갤럭시가 최고다! 라고 말하고 싶은건 아니였는데 (애당초 그런 생각은 하지도 않습니다. 애플과 중국제품에 항상 쫓기는게 삼성이라)기분이 상하셨다면 사과드립니다. 다만 저도 상당한 전자제품 오타쿠다보니 성능 상관없이 국산이니 써야겠다 라는 말에 답답함을 느껴서 적었던게 상처를 드린것같네요. 아마 가치관의 차이같은데 제 입장에서는 스마트폰 한대에 20만엔 가깝게 쓰는거라면 좀 더 깊이 생각하면 좋을텐데 라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한국만 해도 최근에 S24시리즈를 출시하면서 국산품에는 엑시노스를 박아 넣었으면서 해외판에는 스냅드래곤을 넣은것 때문에 자국인들을 역차별하는거냐고 한국에서도 이런저런 비판이 꽤 있는지라 왜 일본에서는 자기자신이 쓰는 비용보다 국산품애용에 가치를 더 두는건가 라는게 잘 이해가 안되었던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지금의 한국인들은 국산품이고 뭐고간에 얼마나 잘만들고 싸게 판매하냐를 최고 우선순위로 보다보니, 일본분들 입장을 너무 고려하지 못한 배려없는 댓글을 쓴것같아 죄송스럽네요. 저도 제발 좀 엑스페리아가 잘나가서 안드로이드에서 갤럭시 좀 견제해줬으면 좋겠어요.(중국스마트폰은 안되요. 백도어탑재가 의심되서) 삼성 이자식들 경쟁상대 적다고 자꾸만 원가절감하는게 열받는 와중에 이번에 또 국내판만 엑시노스 탑재했다는 말에 열받아서 흥분하다보니 여기까지 온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