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언이 필요합니다: SafePal 지갑에 USDT가 있으며, 복구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alarm fetch churn bridge exercise tape speak race clerk couch crater letter). 이들을 Binance로 옮기는 방법을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인내천-b7t16 сағат бұрын
일본의 부동산 가격이 최고였던 1980년대 초에는 도쿄를 팔아서 캐나다 7.5개를 살 수 있다고 할 정도로 거품이 극심했지요. 그 당시에 일본 내에서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20~25년 장기 대출을 받아서 자기집을 마련했습니다. 그런데 1985년 플라자합의 이후로 경제가 곤두박질치고 생활이 엉망이 됐습니다. 부동산 가격이 전국 평균 87% 사라지는 일본의 '잃어버린 30년'의 시작이었지요. 그래서 일본 정부에서 경제를 살리려고 전 국민들에게 현금을 1만엔씩 나누어주었는데 사람들은 부동산대출을 갚느라고 그 돈마저 저축했고, 심지어 이자율을 0%까지 낮추었는데도 사람들은 투자나 소비에 지출하지 않으면서 경제는 더욱 침체되었습니다. 그 저축된 돈은 한국으로 와서 서민금융(산와모니, 러시앤캐시 등)의 고리대금으로 사용됩니다. 물론 불량채권으로 인해 일부를 뜯긴다고 해도 엄청난 이자수익을 한국에서 얻어갔지요. 또 그 자금을 급히 회수하면서 한국의 1997년 IMF구제금융사태를 앞당겼고요....... 우리나라도 엄청난 부동산거품을 연착륙시키지 못하면 무시무시한 광풍이 불 겁니다. 전두환 시절에 중동에서 들어온 돈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하고 부동산투기에 들어가도록 내버려두었고 집값이 마구 오르면서 사람들은 그 당시의 경제가 단군 이래 최대 호황이었다고 지금까지도 칭찬합니다. 그 광풍이 한국 부동산거품 경제의 시발점인지 모르면서 말입니다.... 노무현 정권 때에 그 부동산거품을 연착륙시키려고 대국민호소를 엄청 했는데 이명박 서울시장과 건설자본세력들이 전세자금마저도 대출해주도록 하여 부동산투기 붐을 일으켰고, 무지렁이 백성들은 집값이 오르면 부자가 되는 줄 알고 거기에 많이 편승했지요. 문재인 정권에서도 부동산거품을 매우 경계하고 대국민 호소를 했지만 건설자본의 찌라시 언론들과 대자본 투기세력들의 농간으로 오히려 거품을 극한으로 키웠습니다. 내 집값만 혹은 남의 집값만 오르나요? 아닙니다. 모두 오르고 내리지요. 한 채만 가진 사람은 집값이 떨어진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식구가 늘어나면 오히려 그동안의 저축금을 갖고도 쉽게 더 큰 집으로 옮길 수 있기 때문이지요. 역으로, 특별한 이유없이 집값이 오르면 오히려 걱정해야 합니다. 선순환 경제가 무너지는 단초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집은 '살아가는 공간'으로 생각해야지 '사고팔아 이익을 얻는 수익성 물품'으로 생각하면 안됩니다. 원가의 기본적인 3요소는 임금, 지대 및 이자인데, 아무런 이유없이 그냥 지대(부동산)가 오르면 원가가 오르고, 원가가 오르니까 물가가 오르고, 그 오른 물가가 다시 원가를 또 올리고.... 즉, 경제 선순환에 딴지 거는 부동산거품이 경제 폭망의 시발점이 되는 겁니다. 세간의 정상적인 이자율을 훨씬 넘는 부동산거래 차익이란 문자 그대로 사기 혹은 거품이며 현 세대가 아니면 다음 세대들이라도 반드시 갚아야만 하는 빚입니다. 인구도 줄어든다는데, 이런 거품 이익이 그대로 갈 거라고 믿으면 어리석은 겁니다. 그 거품이 사라져야 衣食住 소비에서 가장 큰 부분이었던 주택 관련 지출이 줄고 정상적인 순환소비가 늘어나면서 기업과 경제가 살아나고 일자리도 늘어나며, 결혼도 하고 아이도 낳고 저축도 하다가 필요하면 조금 더 큰 집으로 옮길 수 있다는 희망도 가집니다. 그런 것이 가치와 보람 있는 행복한 삶이요 또 희망 있는 사회의 모습이 아닌가요?
@sdass588114 сағат бұрын
ㅋㅋ 계속사유 국민들
@페르소나_Y17 сағат бұрын
백년 뒤엔 오를거니 너무 상심마세요
@asj340313 сағат бұрын
욕심부리더니잘됐네 더떨어져야합니다
@김홍권-o3g14 сағат бұрын
날린거 축하합니다 ㆍ 아주 뛰어난 식견을 존경합니다
@로또복불복17 сағат бұрын
전쟁이라도 났으면 어떻하나요?
@라일락-g7x7 сағат бұрын
남은두채에서 4억손해보지말고 지금2억손해보는게 어떠실지~
@윤동주-m8n11 сағат бұрын
생필품 가지고 갭투기로 돈 벌려다 파산. 쌤통이다. 자업자득 투기와 투자의 차이 : 투기 : 갭투자로 입주안하고 단기 매매로 시세 차익을 보려는 것 . 사회 혼란을 일으키는 자. 파산해도 싸지 투자 : 자신이 살 집으로 3년 이상 사는 것
@히비스커스-k4g15 сағат бұрын
다른 투기로 벌면 되죠. ㅎㅎㅎ
@박하사탕-j6e14 сағат бұрын
부동산 가격폭등으로 서민들이 그나마 목돈을 겨우 만져 봤을텐데 이제 부동산 가격이 계속 폭락한다면 서민들 삶은 뻔할 뻔자 아닌가 희망없는 빈곤한 삶의 끝없는 대물림. 대박이란 단어 자체가 그들에겐 더 이상 없을테니
@SNIPER-XYZ14 сағат бұрын
의정부?
@user-redpig13 сағат бұрын
집노비는 갭투자만 몇억할 자금이 있었네? 노비가 아니구만 멀. 거기에 아직도 1채 실거주에 한채 갭 투자에 아직 파산도 안했는데 이걸 노비라고 할만한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