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드잡힌상태에서 연습장을 가게된다면 90~100타 분들은 그냥 이것저것 막치고 7번위주로연습많이하죠. 근데 고수분들은 가볍게 몇개씩만쳐보고 그골프장의 4개의 파3 거리부터 파악하고 그거리에 맞는클럽연습을 하죠.
@comidaddy2 күн бұрын
처음 가는 코스는 rangefinder만 가져가는게 아니라, 전화기에서 사용하는 엡만 같이 써도 코스 모양이나 거리 파악에 큰 도움이 됩니다. 제 경우에는 미국에 살기에 거의 캐디없이 플레이해서 rangefinder, GPS watch를 사용하고, 스코어와 코스 모양은 전화기 앱을 씁니다. 그리고 플레이하시는 코스 자체는 다른건 몰라도 모든 티박스가 매트인 점이 많이 아쉽네요.
한 프로? 아니라고요? 선수라고 불러야되나? 아마라기에는 너무 사기인데요 ㅡㅡ 오반장이 공 잘치는건 익히 알고 있습니다.
@궁시렁-x5b2 күн бұрын
아 직원이형....분발해주세요ㅠㅠㅠ
@meroho86832 күн бұрын
정프로님은 퍼터가...
@Tt-v882 күн бұрын
프로가 어프로치하는데 볼을 왜 딱는거지?
@KINGPRO_GOLF2 күн бұрын
프리퍼드룰 적용해서 그런거 같습니다
@Tt-v882 күн бұрын
@@KINGPRO_GOLF 멀쩡한 잔디위였습니다
@KINGPRO_GOLF2 күн бұрын
@ 프리퍼드 라이 로컬룰 e-3, 중… 클럽들이 로컬룰로 프리퍼드 라이를 도입하여(종종 시즌 외의 겨울규칙으로 언급된다) 페어웨이 또는 다른 짧게 깎인 구역의 볼을 들어올려서, 닦고 좋아하는 위치에 놓도록 허용하도록 한다. 로컬룰로 지정이 되면 진흙이 묻은 볼 또는 땅에 박힌볼 등 마크 후 집어서 닦고 다시 마크 위치에 놓고 플레이 가능 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네요 검색하셔서 찾아보시는것도 좋은 방법 인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