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와 땅의 두 짐승의 환상-한홍 목사: 갓피플TV

  Рет қаралды 11,308

갓피플TV

갓피플TV

Күн бұрын

Пікірлер: 3
@조이풀-l4c
@조이풀-l4c 5 жыл бұрын
아멘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hesed2488
@hesed2488 4 жыл бұрын
버티는 능력,인내와 최후의 승리를 영안으로 바라보는 믿음으로! 그동안 제 삶 속에 깊이 뿌리박혀 있던 인본주의가 사탄을 예배한 것이었음을 깨닫고 회개합니다.
@최정현-t8c
@최정현-t8c 4 жыл бұрын
계 13장은 계 12장의 연속입니다. 용과 표범은 다 같이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졌고 용은 머리가 표범은 뿔이 왕관을 써고 있습니다. 그러니 용과 표범은 머리와 뿔의 관계라는 것입니다. 세 때 반의 권세는 단 7장의 넷째 짐승입니다. 짐승은 나라를 상징하며 넷째 짐승의 나라는 열 뿔과 작은 뿔의 나라로 나누어집니다. 이들 중 작은 뿔이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집니다. 그러니 용과 표범의 머리와 뿔의 관계는 단 7장의 넷째 짐승의 머리와 뿔의 관계입니다. 곧 표범은 단 7장의 넷째 짐승의 뿔들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 용과 표범의 열 뿔은 단 7장의 넷째 짐승의 열 뿔이요 표범의 죽게 되었던 상처가 나은 머리는 세 때 반의 권세를 가졌으니 단 7장의 넷째 짐승의 작은 뿔이라는 것입니다. 넷째 짐승은 로마입니다. 그러면 용은 로마라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용의 시대에 그리스도의 탄생과 승천이 있었듯이 로마 시대에 그러했습니다. 그러니 로마는 열 뿔의 나라와 표범의 머리로 나누어집니다. 표범은 단 7장에서 셋째짐승 헬라입니다. 그러니 로마는 헬라의 나라와 열 뿔의 나라로 분열됩니다. 헬라 땅의 로마는 비잔틴 제국으로 동로마요 열 뿔은 서로마가 분열된 서구입니다. 비잔틴 제국은 그리스도교를 국교화하여 로마교를 만든 나라입니다. 그리고 황제들은 하나님의 대리자라는 신성을 모독하는 이름으로 불렀습니다. 이 때가 세 때 반 기간으로 단 11장의 세 때 반 기간 중 단 11:36-39에 해당하는 북방왕의 모습입니다. 이러한 황제에게 경배하지 않는 자는 죽였으니 그 주 대상은 성도들이었습니다. 계시록에서 말하는 성도는 다니엘서와 같이 유대이닙니다. 비잔틴 제국은 반유대주의 국가로 유대인을 박해하고 죽였습니다. 유대인을 죽이는 방법으로 로마교를 이용하였습니다. 곧 로마교에게 권세를 주어 유대인을 죽이게 한 것입니다. 이 로마교가 어린양 같은 거짓 선지자입니다. 그리스도교를 로마교화하였으니 그 모습은 그리스도교이나 실상은 사탄의 회당입니다. 로마교는 단 11:30-35에 등장하는 언약의 배반자들로 매일 드리는 제사를 폐하고 멸망하게 하는 가증한 것을 세운 자들로 멸망의 가증한 것이 짐승의 우상 곧 로마의 우상으로 교황입니다. 이 로마교가 이마에 표하는 666은 짐승의 이름의 수로 짐승의 수를 세이면 안다는 것으로 6째 짐승이라는 것입니다. 짐승의 수는 계 17장에서 머리의 수입니다. 머리는 산이요 왕입니다. 이 왕들은 7으로 7왕은 단 7장의 네 짐승의 7머리입니다. 이들은 바벨론, 바사, 헬라, 소아시아, 시리아, 애굽, 그리고 로마입니다. 이 머리들은 1-7까지의 고유번호를 가지게 됩니다. 그러니 666의 이름의 수를 가진 짐승은 6째 머리의 짐승이며 6째 머리는 요한 당시이니 로마입니다. 그러니 로마의 이름인 666은 이마에 표하는 것은 로마 사람 곧 로마교의 사람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표를 종들에게도 받게 하고 받지 아니한 종은 매매도 못하게 한 것입니다. 로마교가 이마에 표하는 것은 세례입니다. 그러니 666은 로마교가 세례를 줄 때 이마에 표하는 삼위일체입니다. 이것은 하나임의 신성을 모독하는 것으로 속임수입니다. 증거는 유일신은 아브라함과 다윗에게 주신 언약을 변하지 아니하고 영원합니다. 곧 이스라엘은 회복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삼위일체 신은 이 언약을 폐하고 언약을 믿는 자들을 죽여 유일신과 삼위일체 신은 원수의 관계입니다. 그러니 유대교와 로마교는 원수의 관계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표는 삼위일체가 아니라 어린양과 그의 아버지의 이름입니다. 그러니 666은 게마트리아 수가 아닙니다.
나는 알파와 오메가라-한홍 목사: 갓피플TV
43:46
갓피플TV
Рет қаралды 29 М.
한홍목사: 위대한 계시 - 갓피플TV
47:26
갓피플TV
Рет қаралды 40 М.
Lazy days…
00:24
Anwar Jibawi
Рет қаралды 9 МЛН
99.9% IMPOSSIBLE
00:24
STORROR
Рет қаралды 26 МЛН
黑天使被操控了#short #angel #clown
00:40
Super Beauty team
Рет қаралды 55 МЛН
성경과 윤석열 대통령(단4:35)
1:04:00
LA침례교회
Рет қаралды 82 М.
2014-11-13_베이직교회_아침예배_요한계시록 13:11-18_조정민 목사
27:39
베이직교회 아카이브
Рет қаралды 3 М.
[백석대학교 신학대학원] 한국교회의 사명 2024/11/05
57:30
Lazy days…
00:24
Anwar Jibawi
Рет қаралды 9 МЛН